구분 | 1레벨 (레벨당 성장수치) |
18레벨 최종 수치 |
구분 | 1레벨 (레벨당 성장수치) |
18레벨 최종 수치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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체력 | 655 (+87) | 2134 | 마나 | 400 (+52) | 1284 |
공격력 | 68 (+4) | 136 | 공격 속도 | 0.625 (+1.63%) | 0.798 |
5초당 체력회복 | 7.5 (+0.8) | 21.1 | 5초당 마나회복 | 8 (+0.6) | 18.2 |
방어력 | 32 (+4.2) | 103.4 | 마법 저항력 | 32.1 (+2.05) | 66.95 |
이동 속도 | 345.0 | 345 | 사정 거리 | 175 | 175 |
- 방어구 관통력 +1.13
마법 관통력 +0.62x1 - 방어구 관통력 +1.6x8
- 방어 +1x8
- 레벨당 체력 +1.34x1
- 레벨당 쿨감소 -0.092%x4
- 마법 저항력 +1.34x5
- 마나 재생 +1.25x1
- 공격력 +2.25x1
- 방어구 관통력 +3.2x1
- 방어구 관통력+17.13
- 마법 관통력+0.62
- 방어+8
- 체력+24.12
- 쿨감소-6.624%
- 마법 저항력+6.7
- 마나 재생+1.25
- 공격력+2.25
이 동안 이동과 공격이 가능합니다. 생명력 흡수 효과가 100% 증가하고, 매우 빠르게 공격하며 적중 시 대상의 최대 체력의 10%에 해당하는 추가 피해를 입힙니다. 몬스터를 상대로는 최대 75의 추가 피해를 입힙니다.
모든 스킬이 죽음의 물결로 대체되어 이동 속도가 대폭 상승합니다.
사이온이 되살아난 상태일 때 구조물에 입히는 피해가 40% 감소합니다.
재사용 대기시간: 10/9/8/7/6초
(미니언에게는 60%의 피해) 여기에 맞는 적들은 잠깐동안 속도가 느려집니다.
사이온이 최소 1초라도 정신을 집중했을 때는 적들이 띄워올려지고 1.25초에서 2.25초 동안 기절합니다.
재사용 대기시간: 보호막이 사라진 뒤 11초
사용 시: 사이온이 6초 동안 60/75/90/105/120(+0.4AP)(+최대 체력의 8/10/12/14/16%)의 보호막을 자기 자신에게 씌웁니다. 3초 후에 보호막이 유지되는 동안 사이온이 이 스킬을 재시전하면 보호막이 폭발하여 주변 적들에게 40/65/90/115/140(+0.4AP)(+대상의 최대 체력의 14%)의 마법 피해를 입힙니다.
(미니언과 몬스터 상대로는 최대 추가 피해량 400)
재사용 대기시간: 12/11/10/9/8초
대상이 챔피언이 아닐 경우 뒤로 밀려납니다. 뒤로 밀려난 유닛이 통과하는 적들은 속도가 40/45/50/55/60% 느려집니다.
재사용 대기시간: 140/100/60초
사이온이 적 챔피언이나 벽과 충돌하면 150/300/450(+0.4 추가AD)의 물리 피해를 입히고 작은 반경 안의 적들을 0.75초 동안 공중으로 띄워올리며 기절시킵니다. 더 넓은 반경의 적들은 3초 동안 같은 양의 피해를 입고 이동 속도가 40/45/50% 감소합니다.
사이온이 돌진하는 거리가 길어지면 피해량이 400/800/1200(+0.8 추가AD), 기절 지속 시간이 1.75초 증가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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기본적으로 Q선마를 하고, 1렙과 4렙에는 W를 찍는다.
6렙전:, 는 최대한 많이 충전하고 가급적이면 1초 이상 충전해서 에어본이 되게 한다. 도중에 상대가 점멸로 빠져나가도 이득이다.
6렙후:()풀차지
는 1초 이상 충전해야 에어본이 되고, 1초 미만으로 충전할 시 0.25초 동안만 둔화가 걸린다.
는 ,시전 중에 사용할 수 있다.
는 미니언에 밀려서 맞을 경우 30%의 추가 피해를 입기는 한데 방깎은 적용이 안되고 충돌폭도 좁아진다.
은 맞추기가 매우 힘들다. 따라서 우리팀에 같은 광역 cc가 있는 챔피언이 있을때 픽하는게 좋고, 궁을 못 맞추더라도 스쳐지나갈때 끊으면 cc는 안 걸리지만 데미지는 들어간다. 얼마전 패치로 인해 H로 멈추는거 막혔다.
상대하기 어려운 챔피언 Best 3
상대하기 쉬운 챔피언 Best 3
블루팀일 때:레드-칼날부리-돌거북-집
레드팀일 때:두꺼비-늑대-블루-집
초반에 역갱을 당하면 탱사이온이면 살았을 것을 딜사이온이라 죽는 경우가 많이 생긴다. 따라서 적 정글러의 위치를 잘 파악하고 갱을 다녀야 한다. 갱을 갈 때는 E스킬을 웬만하면 챔피언에게 직접 맞추는 게 좋다.
미드,봇 위주로 가서 용을 챙기는 것이 좋다. 상대가 용을 먹고 있을 때는 시야를 확보하고 용 뒤쪽 아무데서나 궁쓰면 99%정도는 다 맞아준다. 그렇다고 해서 무리하게 스틸을 시도하면 안된다. 특히, 내 레벨보다 상대 정글러의 레벨이 더 높을 때는 강타데미지 차이가 나기 때문에 스틸 시도를 안하는게 좋다.
용 3분 전에는 반드시 용에 와드를 해놔야 한다. 사이온의 기동성이 좋긴 하지만 정글에서 한타가 일어난다면 궁으로 합류할 수가 없기 때문에 스플릿 위주로 하려면 텔포를 들어 주는 것이 좋다..
팀파이트 시에는 웬만하면 선 이니시 하지 말고 상대가 이니시 하고 나서 이나 으로 딜러라인에 면상궁을 박아주면 된다.
AD사이온 다시 부활했으면 좋겠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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