흥, 강타헤카림이 왜 좋은지 설명해줌.
참고로 블루팀일 때만 강타 헤카림을 하는 게 좋음
이유는 이 글을 보면 됨
승부의강타 = (점화+탈진)/x 라고 생각하면 편함
구분 | 1레벨 (레벨당 성장수치) |
18레벨 최종 수치 |
구분 | 1레벨 (레벨당 성장수치) |
18레벨 최종 수치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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체력 | 625 (+106) | 2427 | 마나 | 280 (+40) | 960 |
공격력 | 66 (+3.7) | 128.9 | 공격 속도 | 0.67 (+2.5%) | 0.955 |
5초당 체력회복 | 7 (+0.75) | 19.75 | 5초당 마나회복 | 7 (+0.8) | 20.6 |
방어력 | 32 (+5.2) | 120.4 | 마법 저항력 | 32.1 (+2.05) | 66.95 |
이동 속도 | 345.0 | 345 | 사정 거리 | 175.0 | 175.0 |
- 방어구 관통력 +1.6x1
- 공격력 +0.95x1
- 방어 +1x1
- 레벨당 마법 저항력 +0.167x1
- 마법 저항력 +1.34x1
- 공격력 +2.25x1
- 이동 속도 +1.5%x1
- 방어구 관통력+1.6
- 공격력+3.2
- 방어+1
- 마법 저항력+4.346
- 이동 속도+1.5%
룬은 저거 중에서 원하는 거 섞어도 되고 몰아써도 되고 다 됨
이속룬이 헤카림에게 매우 좋지만, 강타헤카림은 공격력 올려주면 정글도 잘 돔.
이 글을 보는 분들은 다들 헤카림 어느 정도는 할 줄 알면서
강타 헤카림이 대체 왜 좋은 건데? 하는 분들이기 때문에
룬 정도는 다들 알 거라 생각하고 생략
재사용 대기시간: 4초
이 공격으로 헤카림이 적 한 명이라도 피해를 입히면 광란 효과가 중첩되어, 잠깐 동안 이 스킬의 기본 재사용 대기시간이 1초 감소하고 피해량이 3% (+추가AD 100당 4%) 늘어납니다. 이 효과는 최대 3번까지 중첩됩니다.
재사용 대기시간: 14초
미니언이나 몬스터를 공격한 경우, 헤카림의 체력 회복량은 120/150/180/210/240을 넘을 수 없습니다.
재사용 대기시간: 20/19/18/17/16초
재사용 대기시간: 140/120/100초
돌격이 끝나면 헤카림이 충격파를 발산하여 이동 거리에 따라 0.75~1.5초 동안 주변의 적들은 헤카림에게서 달아납니다. 헤카림은 지정한 위치까지만 움직이고, 기수들은 항상 사거리 끝까지 이동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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중요. 마체테를 첫템으로 가지 않습니다.
라인전에서 하등 도움이 안되는 템이기 때문입니다.
첫템으로는 3티어 정글템으로 갈 것을 선택하는 게 좋은데요
잿불거인이 워낙 사기인 시점이기 때문에 이걸 먼저 가는 게 좋습니다.
불씨를 먼저 간 후에 다음 템으로 마체테를 가는데요.
마체테는 척후병의 사브르를 한번에 구매해야 합니다.
마체테만 구매해선 의미가 없거든요.
초반에는 스펠이 하나 없기 때문에 조금 버티는 게 좋습니다.
하지만 첫 두꺼비 버프를 가지고 오면 버티는 것도 쉽습니다.
상대가 딜교를 걸 때마다 자기도 피해를 입어야 하거든요. (독두꺼비 효과)
그래서 블루팀일 때 해야 한다는 겁니다.
물론 승부의 강타가 나온 시점부터는 딜교 팍팍 해도 됩니다.
상대의 스펠은 최소 210초마다 한 번 쓸 수 있지만
승부의 강타는 70초에 한 번, 2스텍을 쌓아놨으면 15초마다 한 번 쓸 수 있기 때문입니다.
한 달 전엔 트롤이라고 무시당했지만 이제 대회에도 나왔겠다 인정받을 때가 온 듯.
오브젝트 싸움에서 패배할 일이 없고
정글 장악도 매우 쉬워집니다.
+ 밀렵꾼의 나이프에 대해서
이건 솔직히 말해서 척후병에 비해 엄청 별로지만
헤카림에게는 약간의 이득이 있습니다.
밀렵꾼의 나이프로 적 정글몹을 막타치면 이속이 대폭 빨라지는데요....
추천은 하지 않습니다.
적 정글이 정글 돌 때 정글몹을 스틸할 경우 킬각이 나온다는 장점 하나 밖에 없거든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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