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분 | 1레벨 (레벨당 성장수치) |
18레벨 최종 수치 |
구분 | 1레벨 (레벨당 성장수치) |
18레벨 최종 수치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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체력 | 560 (+88) | 2056 | 마나 | 365 (+43.0) | 1096 |
공격력 | 54 (+3.1) | 106.7 | 공격 속도 | 0.643 (+2.6%) | 0.927 |
5초당 체력회복 | 5.42 (+0.55) | 14.77 | 5초당 마나회복 | 11.5 (+0.4) | 18.3 |
방어력 | 29 (+5.2) | 117.4 | 마법 저항력 | 30 (+1.3) | 52.1 |
이동 속도 | 335.0 | 335 | 사정 거리 | 550.0 | 550.0 |
- 주문력 +0.59x5
- 방어 +0.91x4
- 방어 +1x9
- 주문력 +1.19x4
- 마법 저항력 +1.34x5
- 주문력 +4.95x3
- 주문력+22.56
- 방어+12.64
- 마법 저항력+6.7
- OFFENCE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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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DEFENCE
- 0
- UTILITY
- 0
재사용 대기시간: 12/11/10/9/8초
재사용 대기시간: 10초
아군을 맞힐 때: 55/80/105/130/155(+0.4AP)만큼 치유하고, 근처 적 챔피언에게 튕깁니다.
적을 맞힐 때: 60/95/130/165/200 (+0.5AP)의 마법 피해를 가하고, 근처 아군 챔피언에게 튕깁니다.
각 대상에는 한 번만 튕기며, 최대 3명의 대상에게 튕깁니다. 피해량과 치유량은 한 번 튕길 때마다 10% 감소합니다. 감소량은 (+100AP당 10%)씩 조정되어, 200AP가 되면 감소가 되지 않습니다. (사정거리: 725)
재사용 대기시간: 11초
재사용 대기시간: 120/110/100초
해일은 적들을 공중에 띄우며 70%의 둔화를 적용하고 150/250/350 (+0.6AP)의 마법 피해를 입힙니다. 해일이 이동한 거리가 길수록 둔화 지속 시간도 길어지며, 최소 2초에서 최장 4초 지속됩니다.
해일 안의 아군에겐 밀려오는 파도의 추가 이동 속도가 두 배로 적용됩니다. (사정거리: 275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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상대하기 어려운 챔피언 Best 3
라인전뿐만아니라 한타, 뭐 대치상황 여러모로 귀찮은 존재.
레오나, 쓰레쉬는 걔가 들어오기때문에 내가 아군원딜을 지켜줄수 있지만
블리츠는 우리 원딜을 당겨서 갖고가기때문에 지켜줄수가 없다.
그래도 우리팀이 자꾸끌리면 뭐라하지말고 채팅창에 '블리츠가op라서 그래요' 한번 쳐주면 '와 나미님 멘탈봐ㅋㅋㅋ' '존나 긍정적이시네ㅋㅋ' 하면서 좋아함 :D
다만 6랩전까진 할만하니 6랩전까지 조져줍시다.
3랩전까지 약하니까 W견재랑 E평타견재로 착실히 접근도 못하게 조져줍시다.
상대하기 쉬운 챔피언 Best 3
예로 바루스, 애쉬, 코그모, 드레이븐정도 있죠.
그런애들상대로는 Q를 맞출가능성이 올라감.
아군원딜에게 미리 말해주세요. "끌려도 상대원딜만 무조건 노리자'하고.
그래도 쓰레쉬가 무서운이유는 렌턴을 이용한 갱호응이 ㅎㄷㄷ
만나본적도 없음ㅋㅋㅋ
음, 마지막 말로는...
나미로 모두 건승하시길 빌게요.
오늘도 더 높은곳을 향하여 솔랭을 돌리는 솔랭전사들,
화이팅!
마지막으로 글을 읽어주셔서 다시 한번 감사드립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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