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분 | 1레벨 (레벨당 성장수치) |
18레벨 최종 수치 |
구분 | 1레벨 (레벨당 성장수치) |
18레벨 최종 수치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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체력 | 550 (+103) | 2301 | 마나 | 231.8 (+35.0) | 826.8 |
공격력 | 60 (+2.36) | 100.1 | 공격 속도 | 0.658 (+3.3%) | 1.027 |
5초당 체력회복 | 3.5 (+0.55) | 12.85 | 5초당 마나회복 | 6.97 (+0.4) | 13.77 |
방어력 | 23 (+4.6) | 101.2 | 마법 저항력 | 30 (+1.3) | 52.1 |
이동 속도 | 330.0 | 330 | 사정 거리 | 550.0 | 550.0 |
- 공격력 +0.95x8
- 치명타 피해 +2.23%x1
- 방어 +1x9
- 마법 저항력 +1.34x5
- 공격 속도 +0.64%x4
- 공격 속도 +4.5%x3
- 공격력+7.6
- 치명타 피해+2.23%
- 방어+9
- 마법 저항력+6.7
- 공격 속도+16.06%
- OFFENCE
- 0
- DEFENCE
- 0
- UTILITY
- 0
재사용 대기시간: 6/5/4/3/2초
추가 피해량은 베인의 총 공격력의 75/85/95/105/115% (+0.5 AP)입니다.
구르기의 추가 피해는 포탑에도 적용됩니다. (사정거리: 300)
몬스터에게는 최대 200의 피해를 입히고, 모든 대상에게 최소 50/65/80/95/110의 피해를 입힙니다.
재사용 대기시간: 20/18/16/14/12초
지형에 부딪힌 대상은 선고 피해량의 150%의 추가 물리 피해를 받고 1.5초 동안 기절합니다. (사정거리: 710)
재사용 대기시간: 100/85/70초
적 챔피언이 베인에게 피해를 입은 후 3초 안에 사망하면 R - 결전의 시간 지속시간이 4초 증가합니다.
지속시간 동안 구르기 재사용 대기시간이 30/40/50% 감소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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실버에서 사용한 콤보중에 가장 좋은것들만 적겠습니다.
-평- , -평--평 , - ,
콤보라 할것도 없습니다 구르기와 평타를 잘만 이용하시면 됩니다.
카이팅 같은 경우에는 제가 다른원딜은 거의다 해봤지만 다른원딜은 같은경우는 a클릭 땅클릭 이 편했지만
베인 같은경우닌 이상하게 마우스로 챔피언 클릭 땅 클릭 챔피언 클릭 땅클릭 이게 편했습니다.
[카이팅]
카이팅은 크게 2가지 입니다
키보드 카이팅
마우스 카이팅
이둘을 또 3가지로 나눌수 있습니다
키보드 카이팅
[A챔피언 클릭 땅 클릭]
[A챔피언 주위 클릭 땅 클릭]
마우스 카이팅
[챔피언 클릭 땅 클릭]
이 셋중 저는 3번째 방법을 애용하고 챔피언 주위 클릭은 그닥 추천하지 않습니다. 정확도가 떨어집니다
P.S
베인 스킬선마가 추가되었습니다.
Q선마
장:Q 쿨이 빨리 돌아서 스킬 피하기가 쉬워진다
단:초반 딜이 약하다
W선마
장:3타 딜이 정말 쌔진다
단:Q쿨이 4초나 된다.
상대하기 어려운 챔피언 Best 3
상대하기 쉬운 챔피언 Best 3
「난이도 : 상 <- 중 으로 변경됩니다. (상대법 변경)
「상대법: 그브와의 라인전은 정말 힘듭니다. 인한 방어력
덕분에 딜교에서 이득을 보지못합니다 초반 라인전때 당겨놓으시고
최대한 피해주셔야 합니다, 갱킹이 답입니다 초반에는
서폿이 브루커여서 그브를 녹여줄만한 딜이 있지 않는 이상
초반 2대2는 이기기 어렵습니다. 로 인한 공속 증가도
한몫 합니다, 그래도 2대2 가 어쩔수없이 열렸다 조심해
주시고 침착하게 딜 박으시면 됩니다.
그브는 정말 초반 후반 둘다 무서운 챔프입니다 빌지 전까지는
사리는걸 추천합니다.
「난이도 : 상
「상대법: 케틀은 긴사거리와 인해 매우 힘듭니다.
최대한 케틀에게 평타 사거리를 주지말고 초반에 포탑을 끼고 cs드시는걸 추천합니다
정 평타 사정거리를 안주는걸 못하겠다하면 이라도 맞으시면안됩니다.
여기서 한가지 꿀팁은 케틀은 초반에 평타를 한대때린후 약간의 가만히 있는
시간이 있습니다 그때 안전한 선에서 평타를 한대 때리고 구르거나 구르기 평도
나름 좋습니다.
「난이도 : 중
「상대법: 루시안이 무서운 이유는 쓴뒤 이게 아프기 때문입니다.
둘중에 한가지는 피해야 됩니다 를 맞더라도 는 피해야 합니다
아니면 맞더라도 는 맞지 말아야 합니다.
루시안은 스킬딜로 인해서 중급이지 전부 피하시고 싸우면 그냥 이깁니다!
「난이도 : 하~중
「상대법: 시비르는 대부분 씹어먹습니다. 그저 라인전에서 ,
안맞도록 조심하시고 싸울때 에 선고가 씹히지 않도록 하면서 하면
씹어 먹을수 있습니다.
「난이도 : 하
「상대법: 만만합니다, 상대는 그저 도주기없는 파랭이 일뿐
그런다고 초반에 평타와 함께 맞아주신다면
질수도 있습니다. 초반 애쉬 생각보다 아픕니다 미니언
뒤에서 안맞도록 노력하고 도주기 없는 애쉬는 그저 씹어먹어주면
됩니다.
「난이도 : 하~중
「상대법: 네.. 이즈입니다 모든스킬이 논타겟이죠 베인은 그져
구르기로 피해주시면 됩니다, 그리고 빌지 뜨는 순간
왠만하면 이깁니다. 그러나! 맞고시작하면 안됩니다!
「난이도 : 상
「상대법: 징크스는 정말 라인전 강캐죠, 초반 Q로 인한 딜교
피할수가 없습니다 싸우자니 가 있고, 초반에
포탑 끼고 라인 당겨논 상태에서 갱을 불르든 빌지가 뜬후에
노려 본후에 싸워야지 안그럼 와 의 무서움을
느끼게 됩니다.
「난이도 : 중
「상대법: 트위치는 그닥 어렵지는 않습니다만 만만하게 볼 놈도
아닙니다 쥐새끼.. ㅂㄷㅂㄷ 최대한 피해주시면서
를 쓰지못하게 만듭니다 보통 이정도만 해줘도 초반 딜교 이득보실수
있습니다. 그런데 여기서 끝이 아니라 가있습니다 뒤로돌아와서
하면 답없습니다. 트위치 는 발동이 늦다는 단점이
있습니다 이걸 활용해서 보이는즉시 당기시거나, 힘들겠지만 경로를 예샹해서
역관광 시키는 법도 있습니다.
「난이도 : 중
「상대법: Q와 E만 조심해주면 됩니다
와만 조심해서 싸워주시면 무난하게 이깁니다
「난이도 : 매우 하드
「상대법: 하.. 힘들어요 정말
트타 E 정말 아픕니다 라인전때 베인이 할게없어요
그저 트타 e 특성상 라인이 밀어진다는걸 이용해서
갱을 불러서 킬을 따세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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