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P코그모는 하드캐리챔프는 아니지만
카사딘처럼 탬이 한두개나오면 멋진데미지와 지속딜이나옵니다
코그모의중요한점은 스킬적중률과 무빙입니다
코그모는 생존기가없잖아요? = 니손이 생존기입니다
구분 | 1레벨 (레벨당 성장수치) |
18레벨 최종 수치 |
구분 | 1레벨 (레벨당 성장수치) |
18레벨 최종 수치 |
---|---|---|---|---|---|
체력 | 635 (+99) | 2318 | 마나 | 325 (+40.0) | 1005 |
공격력 | 61 (+3.11) | 113.9 | 공격 속도 | 0.665 (+2.65%) | 0.965 |
5초당 체력회복 | 3.75 (+0.55) | 13.1 | 5초당 마나회복 | 8.75 (+0.7) | 20.65 |
방어력 | 24 (+4.45) | 99.65 | 마법 저항력 | 30 (+1.3) | 52.1 |
이동 속도 | 330.0 | 330 | 사정 거리 | 500.0 | 500.0 |
- 마법 관통력 +0.87x9
- 레벨당 체력 +1.34x9
- 레벨당 쿨감소 -0.092%x9
- 이동 속도 +1.5%x3
- 마법 관통력+7.83
- 체력+217.08
- 쿨감소-14.904%
- 이동 속도+4.5%
빨강룬에는 마관미만잡
인장에는 성장체력미만잡
파랑은 쿨감탬2개감 = 성장주문 1개만감 = 성장쿨감 임
정수는 이속미만잡
가끔가다 W떄매 공속도 낄까? 하는대 Q가 공속증가하고 평타가 필요할떈 내셔가시면댐 공속룬ㄴㄴ
이동속도 조금이라도올려서 1초라도생존해야댐
- OFFENCE
- 0
- DEFENCE
- 0
- UTILITY
- 0
유틸쪽에 대신 줘도무방함 이건취향임
라인유지=
블루가 더 오래지속 =
를찍으샘 맞는딜보다 상대방에게 입히는 데미지가 더큼
코그모포지션도 최후방이라 찍는게좋고 딜도다름
디펜스는안찍습니다
유틸이곧 생존
코그모의 생존률 50퍼를담당함 나머지50퍼는 점멸이아니라 주인손가락
안들면 걍쓰래기댐
도 그렇게나쁜선택은아님 스펠이라는게 상황에따라 작용한다하지만 유체화보다후짐
재사용 대기시간: 7초
사용 시: 부식성 탄도체를 발사하여 처음 맞은 적에게 90/140/190/240/290 (+0.7AP)의 마법 피해를 가하고, 해당 적의 방어력과 마법 저항력을 4초간 16/20/24/28/32%만큼 낮춥니다. (사정거리: 1000)
재사용 대기시간: 17초
재사용 대기시간: 12초
재사용 대기시간: 2/1.5/1초
대상의 남은 체력이 40%가 될 때까지 잃은 체력에 비례해 최대 150%까지 피해량이 증가합니다. 대상의 남은 체력이 40% 미만일 경우 피해량은 200%가 됩니다.
다음 8초안에 연속으로 살아있는 곡사포를 사용하면 40 마나를 추가로 소모합니다. (최대 마나 소모량: 400) (사정거리: 1300/1500/1800, 범위: 200)
-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11
- 12
- 13
- 14
- 15
- 16
- 17
- 18
- 공허의 분비물
(Void Ooze)
- 마나 소모: 80/90/100/110/120
- 재사용 대기시간: 12초
- 진액에 맞는 모든 적에게 60/110/160/210/260 (+0.7AP)의 마법 피해를 입히고 진액이 남긴 흔적을 지나는 모든 적의 속도가 4초 동안 20/28/36/44/52%만큼 감소합니다.
- 사정거리: 1200
라인전에서 이것만맞춘다면 질일이없음
이스킬에 적중률이 라인전에서 모든것을 결정함
라인을밀떄도 적챔프 맞추면서 밀어야함
하지만 10~13렙이 되는 중반에도 라인전을하고있으면 그냥미는게 나음
코그모는 평타제외한 모든스킬이 논타겟이라 중요함
콤보는딱히없는대
이거임 멀리서도 E만맞추면 R은 맞추는거나 다름없음
이건 미니언있으면안맞으니까 미니언이앞에있으면 안쓰는게좋음
>> 만 알고있으면 딜 50퍼는먹고들어간다생각하셈
의 마나소비는 5~6스택까진 별로 안드는대 한타가조금길어져서 가 10스택이채워지면 마나소보상당히심함 왠만하면 5~6스택안넘기를추천 근대한타하면 그런거없이걍 계속하는대 스킬한번맞추고 마나없어지느니
6후에 다시 딜넣는게중요함 이 10스택이면 400인대 QER 한번돌려도 300도안됨
QERRR을할수있게댐 물론 상황판단은 주인에게맡김
처음에는도란이좋음
집을빨리가든 안가든 도란을사는게중요함
돈이 4~500원일때 집을갈수도있는대 그러면 사파이어수정을사오세요
무조건 여눈-성배-아테나 트리가야 마나신경안쓰고 계속할수있습니다
신발같은경우에는 스위프트와 마관신,헤르메스가 갈리는대
마관신= 딱히나를무는정글러가없고 탑이없다
스위프트= 이속이라도 좀더늘려서 생존=딜 공식을만들겠다
헤르메스= 그냥 이게생존이좋은거같다
할떄 가시면댑니다
탑이 마오카이
미드 갈리오
이런AP탱탬애들이오면 아테나이후 내셔를가시는겁니다
그러면서 룬은 성장주문력을 들고오시는겁니다
상대하기 어려운 챔피언 Best 3
나는스킬못맞추는
너자신이 카운터입니다
솔직히 미드AD챔프나오면 하지않는걸권장 제드탈론등등
라인전에서도,한타에서도 조금만 거리주면 바로킬나옴
상대하기 쉬운 챔피언 Best 3
너만잘하면 이긴다
초반중반후반 그런거없음
1렙떈 키고cs먹고 2렙떄 를 1~2번맞춰주는거고 3렙떈 를배워서 1:1이나 2:2로싸울떄 딜을마니넣고
그이후엔 를 맞춰주면서 라인을밀면댐
앞서밀햇드싱 스킬콤보는 임 키도 평타평타는 본인판단에 맡김
그리고 어처피죽는각이다! 싶으면 상대한테 그냥 가셈 으로막타먹으면 개이득ㅋ
한타때는 누구보다최후방에서 하는거임
조금거리된다싶으면 도날려주고 16렙 쿨감 40퍼가되면 가 떨어지고전에 쓸수있음
그리고,절떄 착각하면안되는건 가썐게아니라 그리고 을 여러번맞추는게썐거임
한두방으로는 제대로된 딜이 안나오고 딜을 5만넣다싶으면 이걸맞춤으로써 딜이나오는거고
대치상황에서도 을깡으로 계속쓰는것보다 를맞추고쓰는게나음
좀맞추겟다고 대치상황에서 앞으로가는순간 코그모는 를 쓰고있으면 스킬한두번욕심 ㄴㄴ
조금무리해볼까? 하는순간 패시브쓰고있음
머리말에도 말했다싶이 스킬적중률이중요함 가생각보다 잘맞으면서 안맞는스킬인대
직선으로 사거리가 생각보다김
이속룬.특성.아이탬으로 이속420 은넘음
이속을기반으로한 생존지속딜 챔프임
폭딜ㄴㄴ 지속딜이고
미드코그모는 성장형챔프임
레벨과 아이탬이 아주중요한챔프임
무리해서죽는것보다 안정적이게가서 cs와레벨링을 올리는게중요한챔프
코멘트
코멘트(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