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글을읽으러 들어와주신것만으로도 감사합니다
누구 처럼 막 높은티어에 있는것도 아니고,
그렇다고
이챔프의 판수가 많아 이해도가 다른사람보다 뛰어나다!
이것도 아닙니다.
다만 요즘 핫하다고 계속뜨고있고, 순식간에 티어를
떨구자, 순식간에 다시 복구하게 해준 챔프입니다.
이런템트리도 있고 이렇게 쓰이기도 한다 라는걸 어필하고자
감히 골1 따위가 공략을 써봅니다.
구분 | 1레벨 (레벨당 성장수치) |
18레벨 최종 수치 |
구분 | 1레벨 (레벨당 성장수치) |
18레벨 최종 수치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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체력 | 630 (+114) | 2568 | 마나 | 400 (+40.0) | 1080 |
공격력 | 66 (+4) | 134 | 공격 속도 | 0.67 (+3.5%) | 1.069 |
5초당 체력회복 | 8.68 (+1) | 25.68 | 5초당 마나회복 | 7.21 (+0.45) | 14.86 |
방어력 | 34 (+5.45) | 126.65 | 마법 저항력 | 32.1 (+2.05) | 66.95 |
이동 속도 | 340.0 | 340 | 사정 거리 | 125.0 | 125.0 |
- 마법 관통력 +0.87x9
- 방어 +1x9
- 쿨감소 -0.83%x9
- 쿨감소 -2.5%x1
- 주문력 +4.95x2
- 마법 관통력+7.83
- 방어+9
- 쿨감소-9.97%
- 주문력+9.9
이게원래 제가 블라디룬으로 쓰던건데 세주첨시작할때 딱히룬이없어서 이룬을 끼고 해봤더니
좋더군요.. 이게뭐 논리적으로 어찌설명드리기가 참애매한데 좋습니다. 한번써보세요
이룬은 정글돌때, 그리고 탑에서는 ad챔프상대로 드시면됩니다.
ap챔프 상대로는 평범한 공용 ap룬 써주셔도 무방한거같아요.
크게 룬특성을 잘못들어서 겜이 힘들다라는건 못느껴봤습니다. 세주아니는 룬특보다 스킬쿨을 어케 돌리느냐가 가장 중요한챔프기때문인거같아요.
정글이라면 스마 탑이라면 점화를들어주세요.
점멸은 제가볼땐 필수입니다.
먼거리에서 q+점멸로 강제이니쉬도 가능하고,
의외로 세주가 체력은높은데 희얀하게 좀 다른탱커들보다 빨리녹는 기분이있습니다.
생존을위해서라도 점멸은 필수라고봅니다.
빙하 파괴자: 세주아니에게 기절당한 적이 얼어붙습니다. 얼어붙은 적에 대한 세주아니의 첫 스킬이나 기본 공격은 적 최대 체력의 10%에 해당하는 마법 피해를 입힙니다. (에픽 몬스터에 최대 250)
재사용 대기시간: 19/17.5/16/14.5/13초
재사용 대기시간: 9/8/7/6/5초
잠시 후 세주아니가 철퇴를 내리칩니다. 맞은 적은 5/25/45/65/85 (+최대 체력의 8%)(+0.6AP)의 물리 피해를 입고 서리 중첩이 쌓이며, 잠깐 동안 느려집니다.
재사용 대기시간: 1.5초
사용 시: 서리 중첩이 4회 쌓인 적에게 55/105/155/205/255 (+0.6AP)의 마법 피해를 입히고 1초 동안 기절시킵니다.
세주아니가 기절시킨 적은 8초 동안 서리 중첩이 쌓이지 않습니다. (사정거리: 600, 범위: 1000)
재사용 대기시간: 130/110/90초
올가미는 멀리 날아갈수록 더 강력해져 처음 맞힌 적에게 200/300/400 (+0.8AP)의 마법 피해를 입히고 1.5초 동안 기절시키며, 최초 대상 이외의 적을 모두 30% 둔화시키는 얼음 폭풍을 일으킵니다. 얼음 폭풍은 2초 후 150/250/350 (+0.8AP)의 마법 피해를 입히고 1초 동안 80% 둔화시킵니다. (사정거리: 117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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콤보랄게 딱히 없지만
1. w-e-q-r
2. w-q-e-r
3. r-q-w-e
걍 다필요없고 상황맞춰서 쓰시면됨..
많은분들이 갱갈때 w키고들가서 e패시브 터트리고 쫓다가 생존기빠진챔프한테 q로 쫓아가는 이런콤보를 많이 언급하시는데.
이건정말 이상적인 상황이구요, 이런 상황잘 안나옵니다.
걍 갱갈때 q로 박아서 e 터트리시고 나머지는 아군의 호응에맡기세요, 하지만 깊게 들어간적한테는 첫번째 방법이 좋습니다. 확실하게 딸수있는 방법이거든요.
이외에 궁이 있을때는 스킬 콤보가 굉장히 자유분방합니다.
적이 좀 호구다싶으면 걍 궁먼저 때려박고 쫓아가셔도 되고
아좀 생각있는애다하면 나중에 궁을 때려박으시면되요.
이건 상황에 따라 다르기때문에 여러분의 센스에 맡기겠습니다.
정말 성의 없는 템트리 공략입니다. 네, 왜냐면 저는 템을 고정적으로 어떻게 가는게 없습니다.
진짜 이것도써보고 저것도 써봤는데 체력이 붙어있는 탬이면 다좋습니다.
예외라면 얼심과 워모그정도?
1. 이프유 정글 (If you jungle)
----- 이후에 신발은 나로 바꿔주세요
제템트리에 의문점을가지시는분들은 아마 저 영광때문이 아닌가싶습니다.
템트리는 자기자신만의 취향이담겨있고, 자기가 써봣을때 좋다! 한게 좋은거지 남이 쓰라해서 다쓴다고 좋은거아닙니다.
위에서도 말씀드렸지만, 체력이 붙어있는 탬이면 다좋습니다. 다만 저는 워모그는 비추입니다.
워모그를 가서 탱킹이 더 강해진다는 느낌을 받은적이 없습니다. 걍 비비기 지속딜 상승폭이 높다는 장점에서로만 볼때 좋다고 생각하고, 어디까지나 제생각이고, 취향이니깐 가실분은 가셔도좋습니다.
을 두번째코어로가게되면 하위템이 카탈이라 체력관리,마나관리가 용이하고, 고유사용효과의 기동성증가로 cc를 더 효율적으로 넣을수도있습니다. 영광의 이속감소와 e까지 합해진다면 뭐 말안해도 아시겠죠 ㅎㅎ
그리고
이거는 세주에게 있어서 뭐하나 빼먹을게 없는 완소템입니다. 따로 길게말씀안드리겠습니다. 템설명 보시면 왜 완소템인지 아실겁니다.
이건 솔찍히 쿨감 때매 갑니다. 이거 쿨감없었으면 걍 이거갔었을겁니다.
구지 란두를 안가는 이유는 란두의 사용효과가 영광에 있고, 방어력과 공속감소는 얼심에 있습니다.
이거를 4코어로 좀 늦게가는이유는 초중반에 크게 쓸모가없습니다. 하지만 후반에는 스킬쿨 더많이돌리는 쪽이 유리하고, 원딜러들 딜에 탱도 녹아나기때문에 필수적으로 가줍니다.
벤쉬는 머 말안해도 아시겠죠 ㅎㅎ
2. 이프유 탑(If you Top)
선탬
이후템트리
-후반에,로 바꿔도댐----
템트리가 사뭇 다른데요, 태불망은 상대가 ad일시먼저가고, 상대가 ap라면 영겁을 먼저갑니다.
탑세주는 세판정도해봤는데, 진짜 정글세주보다 캐리력만 본다면 월등히 앞섭니다.
다만 라인유지력좋은애들 상대로 약한 면모를 보입니다. 그래서 쿨감신으로 스킬쿨을 자주돌려 단점을 매꾸는겁니다.
쿨감을 가니깐 솔킬각이 더 자주보이더라고요. 그냥 해보세요, 저도판수가 적어서 이게 정답이다라고 말씀드리기는 어렵습니다만, 좋은건 확실합니다!
태불이든 영겁이든 첫코어가 나오면 겜 터트리기 쉬워집니다.
상대하기 어려운 챔피언 Best 3
탑몇개 펑펑터져있습니다 그러니 로밍을 가셧다면 확실하게 이득을 보셔야 감당이 될겁니다.
걍 성장하다가 만만한새끼잇으면 가서 cc걸고 조지고 끝.
본인의 성장보다 팀의성장을 더 중요시합니다.
내가캐리한당 ㅋ
우어 내가 씹캐리한다
내가 다캐리한다 시발!!!!!!!!!
세주로 꿀빠세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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