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그오브레전드 인벤

이 공략에 대한 당신의 평가는?
  • 글만 읽었는데 다 해본 느낌! 완벽해요!
  • 좋네요. 조금 다듬으면 베스트 공략감!
  • 제 생각에 이건 좀 아닌거 같아요.
리그 인벤 가족들의 평가
투표 참여자 : 2명
0% (0표)
0% (0표)
100% (2표)
쓰레쉬, 지옥의 간수
Thresh, The Chain Warden
0
8
21
2/2
브론즈가 쓰레쉬에 대한 모든것을 알려준다~!!!

- 끝까지브론즈(2015-05-30, 조회수: 2023)

안녕하세요.

 

 

브론즈에서 실버로온 서폿을 좋아하는유저입니다.

 

다시 한번 수정하고 또 수정했습니다.

 

부족하지만 이해부탁드립니다.

쓰레쉬, 지옥의 간수
소환사 주문 탈진 점멸
상대하기 어려운 챔피언
상대하기 쉬운 챔피언
스킬 마스터 순서
스킬 빌드
시작 아이템
핵심 아이템
최종 아이템
능력치 Statistics
구분 1레벨
(레벨당 성장수치)
18레벨
최종 수치
구분 1레벨
(레벨당 성장수치)
18레벨
최종 수치
체력 530 (+120) 2570 마나 273.92 (+44.0) 1021.92
공격력 56 (+2.2) 93.4 공격 속도 0.625 (+3.5%) 0.997
5초당 체력회복 6.92 (+0.55) 16.27 5초당 마나회복 6 (+0.8) 19.6
방어력 33 (+0) 33 마법 저항력 30 (+1.55) 56.35
이동 속도 330 330 사정 거리 450.0 450.0
  • 방어 +0.91
    x1
  • 공격력 +0.95
    x1
  • 레벨당 마법 저항력 +0.07
    x1
  • 레벨당 방어 +0.167
    x1
  • 레벨당 체력 +1.34
    x1
  • 레벨당 마법 저항력 +0.167
    x1
  • 방어 +0.7
    x1
  • 마법 저항력 +1.34
    x1
옵션 합계 (18레벨 기준)
  • 방어
    +4.616
  • 공격력
    +0.95
  • 마법 저항력
    +5.606
  • 체력
    +24.12
총 가격 : 1,844 IP
상대 올 AD

상대 올 AD + 체력

마법저항력 + 방어

마법저항력+방어+체력

현재사용하고있는룬

Part 1

 

룬은 정답이없습니다. 룬도 개인취향이며 참고만하시면 됩니다.

OFFENCE
0
DEFENCE
0
UTILITY
0

특성은 쓰레쉬전용입니다~

탈진+점멸

저는 항상 탈진+점멸들고 합니다~

 

굳이 말안해도 아실거라생각합니다!

 

그리고 한마디만 더하자면 개인취향입니다~

지옥살이 (Damnation)
쓰레쉬는 근처에서 처치된 적의 영혼을 포획해 방어력과 주문력을 영구적으로 1씩 올릴 수 있습니다.

쓰레쉬는 레벨업시 방어력이 증가하지 않습니다.
사형 선고 (Death Sentence)
마나 소모: 70
재사용 대기시간: 19/16.5/14/11.5/9초
적을 잡아 자신 쪽으로 당기거나 상대방 쪽으로 도약합니다. 낫을 던져 첫 번째로 맞힌 유닛에게 1.5초간 100/150/200/250/300 (+0.9AP)의 마법 피해를 주고 자신 쪽으로 당겨 옵니다.

사형 선고로 적을 맞힐 경우 재사용 대기시간이 2초 감소합니다.

이 스킬을 다시 사용하면 잡힌 적 쪽으로 몸을 끌어당길 수 있습니다. (사정거리: 1075)
어둠의 통로 (Dark Passage)
마나 소모: 50/55/60/65/70
재사용 대기시간: 21/20/19/18/17초
보호의 랜턴을 생성하여 아군이 쓰레쉬에게 질주할 수 있게 합니다.
특정 지점에 랜턴을 던집니다. 주위 아군이 랜턴을 클릭하면 집어들 수 있으며, 쓰레쉬가 랜턴과 함께 자기 쪽으로 끌어당겨 줍니다.

또한, 랜턴 근처로 오는 첫 아군은 4초간 최대 50/70/90/110/130(+채집한 영혼 하나당 2)의 피해를 흡수하는 보호막을 얻습니다. 아군은 스킬 시전 1회 당 한 번만 보호막을 받을 수 있습니다.
사슬 채찍 (Flay)
마나 소모: 60/65/70/75/80
재사용 대기시간: 13/12.25/11.5/10.75/10초
지속 효과: 공격을 멈춘 동안 피해량이 올라가 매 공격 시 추가 마법 피해를 줍니다. 이 값은 흡수한 영혼 수 1.5 + 공격력의 최대 80/110/140/170/200%(공격을 멈추고 있었던 시간에 비례)입니다.

사용 시: 적들을 원하는 방향으로 밀어냅니다. 등 뒤에서부터 일직선 상에 75/120/165/210/255 (+0.7AP)의 마법 피해를 입힙니다. 이 스킬에 맞은 적들은 낫을 휘두른 방향으로 밀려난 다음, 1.5초간 20/25/30/35/40%만큼 느려집니다.

적에게 사용하면 멀리 밀쳐내고, 적에게서 멀리로 시전하면 적을 이 쪽으로 당겨올 수 있습니다. (사정거리: 500.0)
영혼 감옥 (The Box)
마나 소모: 100
재사용 대기시간: 120/100/80초
적들을 벽 속에 가두고, 벽이 허물어 지면 둔화를 일으키며 피해를 입힙니다.
자신을 둘러싼 영혼 감옥을 생성합니다. 장벽을 통과하는 적 챔피언은 250/400/550 (+1.0AP)의 마법 피해를 입고 2초간 속도가 99% 느려지는 대신, 통과한 벽은 허물어집니다.

벽 하나가 무너지면 나머지 벽에서는 절반의 둔화 지속 시간이 적용됩니다. 적 하나 당 한 개의 벽만 영향을 줍니다. (사정거리: 450.0)
스킬 빌드
  •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11
  • 12
  • 13
  • 14
  • 15
  • 16
  • 17
  • 18

스킬 콤보

 

 

1)Death Sentence(사형 선고) - Flay(사슬 채찍) - Dark Passage(어둠의 통로) - The Box(영혼 감옥)

                           The Box(영혼 감옥) - Dark Passage(어둠의 통로)

 

2)Flay(사슬 채찍) - Death Sentence(사형 선고) - Dark Passage(어둠의 통로) - The Box(영혼 감옥)

                           The Box(영혼 감옥) - Dark Passage(어둠의 통로)

 

3)The Box(영혼 감옥) - Death Sentence(사형 선고) - Flay(사슬 채찍) - Dark Passage(어둠의 통로)

               Flay(사슬 채찍) - Death Sentence(사형 선고) - Dark Passage(어둠의 통로)

 

스킬콤보는 상황에맞게 잘쓰시면 됩니다~!!

스킬 활용 팁

 

시작 아이템
최종 아이템
아이템 빌드

룬에서 보시다시피 (마법저항력+방어)룬과 (마법저항력+방어+체력)룬이 있습니다.

 

쓰레쉬는 영혼을 흡수하게되면 주문력1 방어력1씩 올라가는데 체력과 마법저항력

상대하기 어려운 챔피언 Best 3

소나
그냥 정글부르세요~
피들스틱
별거있나
레오나
똑같지..

상대하기 쉬운 챔피언 Best 3

블리츠크랭크
그랩만피하면 됨~
모르가나
속박만피하면 됨~
말파이트
그냥 쓸모없으니 이김~

 

 

라인 / 정글 운영법

 컨트롤~

 

초반 운영법

 컨트롤~

 

중반 운영법

 컨트롤~

 

후반 운영법

 컨트롤~

 

팀파이트시 역할

 

 

챔피언별 대응법

 

 

마치며

 

이 공략에 대한 당신의 평가는?
  • 글만 읽었는데 다 해본 느낌! 완벽해요!
  • 좋네요. 조금 다듬으면 베스트 공략감!
  • 제 생각에 이건 좀 아닌거 같아요.
리그 인벤 가족들의 평가
투표 참여자 : 2명
0% (0표)
0% (0표)
100% (2표)
 

코멘트

코멘트(0)

명칭: 주식회사 인벤 | 등록번호: 경기 아51514 |
등록연월일: 2009. 12. 14 | 제호: 인벤(INVEN)

발행인: 박규상 | 편집인: 강민우 |
발행소: 경기도 성남시 분당구 구미로 9번길 3-4 한국빌딩 3층

발행연월일: 2004 11. 11 |
전화번호: 02 - 6393 - 7700 | E-mail: help@inven.co.kr

인벤의 콘텐츠 및 기사는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으므로, 무단 전재, 복사, 배포 등을 금합니다.

Copyrightⓒ Inven. All rights reserved.

인터넷 신문 위원회 배너

2023.08.26 ~ 2026.08.25

인벤 온라인서비스 운영

(웹진, 커뮤니티, 마켓인벤)

바로가기 목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