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분 | 1레벨 (레벨당 성장수치) |
18레벨 최종 수치 |
구분 | 1레벨 (레벨당 성장수치) |
18레벨 최종 수치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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체력 | 610 (+112) | 2514 | 마나 | 310.6 (+45.0) | 1075.6 |
공격력 | 55.4 (+3.2) | 109.8 | 공격 속도 | 0.644 (+2.25%) | 0.89 |
5초당 체력회복 | 8.5 (+1) | 25.5 | 5초당 마나회복 | 7 (+0.8) | 20.6 |
방어력 | 47 (+5.2) | 135.4 | 마법 저항력 | 32.1 (+2.05) | 66.95 |
이동 속도 | 335.0 | 335 | 사정 거리 | 125.0 | 125.0 |
- 방어 +0.91x9
- 방어 +1x2
- 체력 +8x7
- 마법 저항력 +1.34x9
- 체력 +26x3
- 방어+10.19
- 체력+134
- 마법 저항력+12.06
- OFFENCE
- 0
- DEFENCE
- 0
- UTILITY
- 0
4회 중첩되면 대상은 1.25~17.5초 동안 기절하며 26~196의 마법 피해를 입습니다. 다음 8~4초 동안은 중첩이 새로 쌓이지 않는 대신 브라움의 기본 공격으로부터 5~39의 마법 피해를 추가로 입습니다.
재사용 대기시간: 8/7.5/7/6.5/6초
이 스킬로 뇌진탕 중첩이 오릅니다. (사정거리: 1000)
재사용 대기시간: 12/11/10/9/8초
대상에게 다다르면 브라움과 아군은 3초 동안 방어력과 마법 저항력이 20/25/30/35/40 +(브라움의 추가 방어력/마법 저항력의 12%) 증가합니다. 브라움 역시 같은 시간 동안 10/14/18/22/26 +(브라움의 추가 방어력/마법 저항력의 36%)의 방어력, 마법 저항력이 증가합니다. (사정거리: 500)
재사용 대기시간: 16/14/12/10/8초
브라움이 3/3.25/3.5/3.75/4초 동안 원하는 방향으로 방패를 들어올려 그쪽에서 오는 다음번 공격의 피해를 취소합니다. 그 후 이어지는 공격은 피해량이 35/40/45/50/55% 감소합니다.
브라움이 투사체를 가로막아, 자신이 대신 맞고서 소멸시킵니다.
이 동안 브라움의 이동 속도가 10% 상승합니다.
재사용 대기시간: 120/100/80초
맞은 적들은 150/300/450 (+0.6 AP) 의 마법 피해를 입습니다. 첫 번째로 맞은 적 챔피언은 1/1.5/2초 동안 공중에 뜨고, 이후의 적들은 잠깐 동안 띄워집니다.
이후 4초 동안 이 영역에 들어온 적들은 얼어붙어 1.5초 동안 40/50/60% 느려집니다. (사정거리: 125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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미니언 →평타→→→평타치고 걸리면 기절 풀릴때쯤
w가 미니언이나 아군 챔피언한테만 타지기 때문에 그렇게 좋은 진입,도주기는 아니지만
적 원딜이 무심코 처리하지 않은 최전방 미니언에게 w를 타서 패시브로 녹여버리는 상황을 만들수 있도록 노력해라
궁도 에어본이 꽤나 중요한 변수를 만들수 있고 한타때도 거대한 장판을 만들수 있기 때문에 방향 조절 잘하면서 써줘라
그리고 브라움 궁이 브라움이 점프했다 방패로 바닥 찍는 모션이 좀 길어서 시전하는데 시간이 좀 걸린다는것을 염두해라
상대하기 어려운 챔피언 Best 3
브라움 방패로 막히지 않는다
라인전 최악의 상대
딜은 막겠는데 실수로 덫 밟으면 방패써줘도 녹는다
벨코즈 궁이 방패를 통과해버린다
상대하기 쉬운 챔피언 Best 3
가끔 궁 막으면 전챗으로 엄청나게 웃어줘라
역시 궁 방패로 막으면 전챗으로 약올리는 재미가 있다
라인전때 킬각 보이거나 갱오면 지체없이 콤보 넣어라
한타 역할과 같다 ↓↓
한타 역할과 같다 ↓
한타때는 투사체 날라오는거 막아주고 전투때는 q로 도망가는놈 밟아버리고 챔마다 평타 한대씩 춰서 패시브 쌓이게 해라
눈치보면서 어떻게 해야될지 생각해봐라
모바일로 쓴거라 좀 간단하게 썼다
브라움 OP다
엑셀 배드 그런거 상관 안쓴다
알아서 도움된거 같으면 엑셀 누르고 천상계들은 배드 누르고 가던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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