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그 인벤 가족들의 평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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한국에서 한때 유행했던 궁으로 원콤내는 워윅을 해보자

소환사 주문


상대하기 어려운 챔피언
상대하기 쉬운 챔피언
스킬 마스터 순서








스킬 빌드




































시작 아이템



핵심 아이템



최종 아이템
능력치 Statistics
구분 | 1레벨 (레벨당 성장수치) |
18레벨 최종 수치 |
구분 | 1레벨 (레벨당 성장수치) |
18레벨 최종 수치 |
---|---|---|---|---|---|
체력 | 620 (+99) | 2303 | 마나 | 280 (+35.0) | 875 |
공격력 | 63 (+3) | 114 | 공격 속도 | 0.679 (+2.3%) | 0.944 |
5초당 체력회복 | 3.75 (+0.75) | 16.5 | 5초당 마나회복 | 7.47 (+0.58) | 17.24 |
방어력 | 33 (+4.4) | 107.8 | 마법 저항력 | 32.1 (+2.05) | 66.95 |
이동 속도 | 335.0 | 335 | 사정 거리 | 125.0 | 125.0 |
룬은 없으니까 생략
- OFFENCE
- 0
- DEFENCE
- 0
- UTILITY
- 0










끝없는 허기 (Eternal Hunger)
워윅이 기본 공격 시 12~46 (+0.15 추가 AD) (+0.1 AP)의 추가 마법 피해를 입힙니다. 워윅의 체력이 50% 아래로 내려가면 끝없는 허기로 입힌 피해량의 100%만큼 체력을 회복합니다. 워윅의 체력이 25% 아래로 내려가면 체력 회복량은 입힌 피해량의 250%로 증가합니다.

야수의 송곳니 (Jaws of the Beast)
마나 소모: 80/85/90/95/100
재사용 대기시간: 6초
재사용 대기시간: 6초
워윅이 앞으로 도약하여 대상을 뭅니다. 키를 게속 누르고 있으면 대상에게 고정되어 뒤에서 덮칩니다.
키에서 손을 떼면 (120% 총 공격력) + (+0.9AP) + 대상 최대 체력의 6/7/8/9/10%에 해당하는 마법 피해를 입히고, 적중 시 효과도 함께 적용됩니다. 워윅은 입힌 피해의 25/37.5/50/62.5/75%만큼 체력을 회복합니다.
키에서 손을 떼면 (120% 총 공격력) + (+0.9AP) + 대상 최대 체력의 6/7/8/9/10%에 해당하는 마법 피해를 입히고, 적중 시 효과도 함께 적용됩니다. 워윅은 입힌 피해의 25/37.5/50/62.5/75%만큼 체력을 회복합니다.

피의 사냥 (Blood Hunt)
마나 소모: 55
재사용 대기시간: 80/70/60/50/40초
재사용 대기시간: 80/70/60/50/40초
기본 지속 효과: 체력이 50% 미만인 적을 감지합니다. 해당 챔피언을 향해 이동할 경우 이동속도가 35/42.5/50/57.5/65% 증가합니다. 해당 챔피언에게 스킬 및 기본 공격을 가할 경우 공격 속도가 70/80/90/100/110% 증가합니다. 적의 체력이 25% 이하일 경우 이 효과들은 200% 증가합니다.
사용 시: 잠시 동안 모든 적의 위치를 감지하여 체력과 상관없이 가장 가까이에 있는 적 챔피언에게 8초 동안 이 스킬의 기본 지속 효과를 적용합니다. 발견된 챔피언이 없으면 이 스킬의 재사용 대기시간이 30% 감소합니다.
평상시 워윅은 아군에게 피해를 입어 체력이 50% 아래로 떨어진 적만 감지할 수 있습니다.
사용 시: 잠시 동안 모든 적의 위치를 감지하여 체력과 상관없이 가장 가까이에 있는 적 챔피언에게 8초 동안 이 스킬의 기본 지속 효과를 적용합니다. 발견된 챔피언이 없으면 이 스킬의 재사용 대기시간이 30% 감소합니다.
평상시 워윅은 아군에게 피해를 입어 체력이 50% 아래로 떨어진 적만 감지할 수 있습니다.

원시의 포효 (Primal Howl)
마나 소모: 40
재사용 대기시간: 15/14/13/12/11초
재사용 대기시간: 15/14/13/12/11초
2.5초 동안 워윅이 입는 피해가 35/40/45/50/55% 감소합니다. 지속 시간이 종료되거나 스킬을 재사용하면 워윅이 포효하며 근처의 모든 적을 1초 동안 도망치게합니다.

무한의 구속 (Infinite Duress)
마나 소모: 100
재사용 대기시간: 110/90/70초
재사용 대기시간: 110/90/70초
워윅이 2.5초 동안 이동할 수 있는 거리만큼 도약해 첫 번째로 부딪힌 적 챔피언을 1.5초 동안 제압하고 175/350/525 (+1.675 추가AD)의 마법 피해를 입힙니다. 적중 시 효과는 3회 적용됩니다. 무한의 구속 지속시간 동안 워윅은 입힌 피해의 100%만큼 체력을 회복합니다.
스킬 빌드
- 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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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3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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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6
- 7
- 8
- 9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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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1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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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16
- 17
- 18
스킬 콤보
1레벨은 w를 찍어주는게 정글링에 더 편할거야
e를 먼저 마스터 하는 이유는 범위랑 이동속도 증가폭이 엄청커서 w선마보다 e선마가 더좋아
R->Q->E->W 순으로 마스터 해주자
스킬 활용 팁
시작 아이템
핵심 아이템
아이템 빌드
우선 아이템 트리 설명하기 전에
에 대해 설명할 필요가 있어

우선
는 정글 몬스터를 잡을때 마다 스택이 쌓여

그 스택에 따라 기본공격시에 마법데미지를 주고
근데 워윅 궁극기는 기본공격 5대를 때리는 효과를 같이주거든 ?
즉 기본공격에 뭍는 효과들이 다 뭍는다고 생각하면돼
즉 스택이 높을 수록 궁 데미지가 더 올라가는거야 !


참고로
는 킬과 어시스트를 올렸을 때에도 스택이 쌓여

갱을 잘다닐수록 정글링을 더 열심히할수록 데미지가 더 세지는거지 !
그리고 궁극기를 쓰기전에
를 먼저 쓰고 써야해

사브르를 사고나면 강타에 추가효과가 붙는데
상대 챔피언에게 사용했을시
기본공격시 고정데미지가 추가로 들어가거든
즉 
이 콤보라면 콤보라 할수 있겟네






그러니까 위 템들은 전부다 기본공격에 버프를 주는 아이템들이고
이런아이템들이 워윅 궁극기에 정말 크게 영향을 끼쳐
저세개 아이템이 나오면
상대팀 원거리딜러나 미드라이너는 
에 한번에 죽는걸 볼수 있을거야


밴쉬베일이랑 란두인은 그냥 니가 탱키해지라고 ..
라인 / 정글 운영법
초반 운영법
중반 운영법
후반 운영법
팀파이트시 역할
챔피언별 대응법
마치며
리그 인벤 가족들의 평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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