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그오브레전드 인벤

이 공략에 대한 당신의 평가는?
  • 글만 읽었는데 다 해본 느낌! 완벽해요!
  • 좋네요. 조금 다듬으면 베스트 공략감!
  • 제 생각에 이건 좀 아닌거 같아요.
리그 인벤 가족들의 평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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워윅, 피의 사냥꾼
Warwick, The Blood Hunte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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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Xrth(2015-04-21, 조회수: 1577)

한국에서 한때 유행했던 궁으로 원콤내는 워윅을 해보자
워윅, 피의 사냥꾼
소환사 주문 강타 점멸
상대하기 어려운 챔피언
상대하기 쉬운 챔피언
스킬 마스터 순서
스킬 빌드
시작 아이템
핵심 아이템
최종 아이템
능력치 Statistics
구분 1레벨
(레벨당 성장수치)
18레벨
최종 수치
구분 1레벨
(레벨당 성장수치)
18레벨
최종 수치
체력 620 (+99) 2303 마나 280 (+35.0) 875
공격력 65 (+3) 116 공격 속도 0.679 (+2.3%) 0.944
5초당 체력회복 3.75 (+0.75) 16.5 5초당 마나회복 7.47 (+0.58) 17.24
방어력 33 (+4.4) 107.8 마법 저항력 32.1 (+2.05) 66.95
이동 속도 335.0 335 사정 거리 125.0 125.0
룬은 없으니까 생략
OFFENCE
0
DEFENCE
0
UTILITY
0
끝없는 허기 (Eternal Hunger)
워윅이 기본 공격 시 12~46 (+0.15 추가 AD) (+0.1 AP)의 추가 마법 피해를 입힙니다. 워윅의 체력이 50% 아래로 내려가면 끝없는 허기로 입힌 피해량의 100%만큼 체력을 회복합니다. 워윅의 체력이 25% 아래로 내려가면 체력 회복량은 입힌 피해량의 250%로 증가합니다.
야수의 송곳니 (Jaws of the Beast)
마나 소모: 50/60/70/80/90
재사용 대기시간: 6초
워윅이 앞으로 도약하여 대상을 뭅니다. 키를 게속 누르고 있으면 대상에게 고정되어 뒤에서 덮칩니다.

키에서 손을 떼면 (120% 총 공격력) + (+0.9AP) + 대상 최대 체력의 6/7/8/9/10%에 해당하는 마법 피해를 입히고, 적중 시 효과도 함께 적용됩니다. 워윅은 입힌 피해의 25/37.5/50/62.5/75%만큼 체력을 회복합니다.
피의 사냥 (Blood Hunt)
마나 소모: 70
재사용 대기시간: 120/105/90/75/60초
기본 지속 효과: 체력이 50% 미만인 적을 향해 이동할 때 워윅의 이동속도가 50% 빨라집니다. 또한 맵 전체에서 체력이 낮은 챔피언을 파악해, 전투 중이 아닐 때 대상을 향해 이동할 경우 이동 속도가 35/40/45/50/55% 공격 속도가 70/80/90/100/110% 빨라집니다. 적의 체력이 20% 이하일 경우 이 효과들은 세 배로 증가합니다.

사용 시: 잠시 동안 모든 적의 위치를 파악합니다. 가장 가까이에 있는 적 챔피언에게는 8초간 피의 사냥 표식이 남습니다. 이 스킬은 챔피언과 전투 중이 아닐 때만 사용할 수 있습니다.

사냥 당하는 적이 아무도 없으면 피의 사냥 재사용 대기시간이 두 배 빨리 줄어듭니다.
원시의 포효 (Primal Howl)
마나 소모: 40
재사용 대기시간: 15/14/13/12/11초
2.5초 동안 워윅이 입는 피해가 35/40/45/50/55% 감소합니다. 지속 시간이 종료되거나 스킬을 재사용하면 워윅이 포효하며 근처의 모든 적을 1초 동안 도망치게합니다.
무한의 구속 (Infinite Duress)
마나 소모: 100
재사용 대기시간: 110/90/70초
워윅이 2.5초 동안 이동할 수 있는 거리만큼 도약해 첫 번째로 부딪힌 적 챔피언을 1.5초 동안 제압하고 175/350/525 (+1.675 추가AD)의 마법 피해를 입힙니다. 적중 시 효과는 3회 적용됩니다. 무한의 구속 지속시간 동안 워윅은 입힌 피해의 100%만큼 체력을 회복합니다.
스킬 빌드
  •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11
  • 12
  • 13
  • 14
  • 15
  • 16
  • 17
  • 18

 

 

스킬 콤보

 1레벨은 w를 찍어주는게 정글링에 더 편할거야 


e를 먼저 마스터 하는 이유는 범위랑 이동속도 증가폭이 엄청커서 w선마보다 e선마가 더좋아


R->Q->E->W 순으로 마스터 해주자

스킬 활용 팁

 

시작 아이템
핵심 아이템
아이템 빌드


우선 아이템 트리 설명하기 전에 (척후병의 사브르: 포식자)에 대해 설명할 필요가 있어

우선 (척후병의 사브르: 포식자)는 정글 몬스터를 잡을때 마다 스택이 쌓여
그 스택에 따라 기본공격시에 마법데미지를 주고
근데 워윅 궁극기는 기본공격 5대를 때리는 효과를 같이주거든 ?
즉 기본공격에 뭍는 효과들이 다 뭍는다고 생각하면돼 

즉 스택이 높을 수록 궁 데미지가 더 올라가는거야 !
(척후병의 사브르)에서 (척후병의 사브르: 포식자) 업그레이드를 빨리하는게 좋겟지 ?
참고로 (척후병의 사브르: 포식자)는 킬과 어시스트를 올렸을 때에도 스택이 쌓여
갱을 잘다닐수록 정글링을 더 열심히할수록 데미지가 더 세지는거지 !

그리고 궁극기를 쓰기전에 Smite(강타)를 먼저 쓰고 써야해
사브르를 사고나면 강타에 추가효과가 붙는데
상대 챔피언에게 사용했을시 
기본공격시 고정데미지가 추가로 들어가거든
즉 Smite(강타)Infinite Duress(무한의 구속)이 콤보라면 콤보라 할수 있겟네

Blade of the Ruined King(몰락한 왕의 검)Wit's End(마법사의 최후)이거 두개를 가는 이유도 궁극기 효과때문이야
Wit's End(마법사의 최후)는 기본공격에 추가 마법 데미지
Blade of the Ruined King(몰락한 왕의 검)는 기본공격에 상대 hp 비례 퍼센트 물리 데미지를 입혀
그러니까 위 템들은 전부다 기본공격에 버프를 주는 아이템들이고
이런아이템들이 워윅 궁극기에 정말 크게 영향을 끼쳐
저세개 아이템이 나오면 
상대팀 원거리딜러나 미드라이너는 Smite(강타)Infinite Duress(무한의 구속)에 한번에 죽는걸 볼수 있을거야
밴쉬베일이랑 란두인은 그냥 니가 탱키해지라고 ..

 

 

라인 / 정글 운영법

 

 

초반 운영법

 

 

중반 운영법

 

 

후반 운영법

 

 

팀파이트시 역할

 

 

챔피언별 대응법

 

 

마치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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