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구분 | 1레벨 (레벨당 성장수치) |
18레벨 최종 수치 |
구분 | 1레벨 (레벨당 성장수치) |
18레벨 최종 수치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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체력 | 610 (+90) | 2140 | 마나 | 280 (+42.0) | 994 |
공격력 | 61 (+3) | 112 | 공격 속도 | 0.625 (+2.25%) | 0.864 |
5초당 체력회복 | 5 (+0.8) | 18.6 | 5초당 마나회복 | 7 (+0.5) | 15.5 |
방어력 | 29 (+4.2) | 100.4 | 마법 저항력 | 32.1 (+2.05) | 66.95 |
이동 속도 | 345 | 345 | 사정 거리 | 125.0 | 125.0 |
- 방어구 관통력 +1.13
마법 관통력 +0.62x9 - 방어 +1x9
- 쿨감소 -0.83%x9
- 쿨감소 -2.5%x1
- 주문력 +4.95x2
- 방어구 관통력+10.17
- 마법 관통력+5.58
- 방어+9
- 쿨감소-9.97%
- 주문력+9.9
- OFFENCE
- 0
- DEFENCE
- 0
- UTILITY
- 0










프렐요드의 부름이 활성화된 동안 윌럼프의 기본 공격이 주변을 휩쓸며 주변에 피해량의 30%의 추가 피해를 입힙니다.

재사용 대기시간: 12/11/10/9/8초
동시에 몬스터와 미니언에게 사용 시 65/95/125/155/185(+0.9AP)(+0.1 추가 체력), 챔피언에게 사용 시 60%만큼의 체력을 회복합니다.
누누와 윌럼프의 체력이 50% 이하일 경우, 체력 회복량이 50% 증가합니다. (사정거리: 125)

재사용 대기시간: 14초
눈덩이가 벽이나 적 챔피언, 대형 몬스터에 부딪히면 부딪힌 대상과 주변 적에게 180/225/270/315/360(+1.5AP)의 피해를 입히고 공중으로 띄워 올립니다.
스킬을 다시 사용하면 눈덩이를 전방으로 날려 부딪히는 챔피언과 몬스터뿐만 아니라 미니언에게도 피해를 입히고 공중으로 띄워 올립니다. 눈덩이의 크기에 따라 피해량과 띄워 올리기 지속 시간이 증가합니다.

재사용 대기시간: 14/13/12/11/10초
3초 후 누누가 눈덩이에 맞아 둔화된 주변 적을 모두 0.5~1.5(레벨에 따라)초 동안 속박하고 20/30/40/50/60 (+0.8 AP)의 추가 마법 피해를 입힙니다.
누누는 이 스킬로 각 적을 한 번씩만 둔화시킬 수 있습니다. (사정거리: 690)

재사용 대기시간: 110/100/90초
정신 집중이 끝나면 해당 지역에 있는 모든 적은 625/925/1275(+3.0AP)의 피해를 입습니다. 정신 집중 시간이 길면 길수록 더 큰 피해를 입힐 수 있습니다.
절대 영도는 언제든 취소할 수 있으며 수풀이나 전장의 안개 밖에서 정신 집중을 할 경우 누누와 윌럼프의 위치가 노출되지 않습니다. (범위: 65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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e쓰고 w쓰고 돌격
헤카림이랑 쉬바나는 우리 버프나 골렘, 두꺼비 먹는데 누누는 적버프 먹음. 헤카림,쉬바나가 적버프 먹어도 되는데 그럼 느려터져서 집가도 물약만 삼. 근데 누누는 중간 정글템 올리고 라인 가는게 됨.
도는 법은 이따 다시 설명하고 우선 스킬찍지말고 적 부쉬에서 대기타다가 상대가 눈치 못채면 q찍고 냠냠.
누누 먹는다!
영겁아 언제 나오니?
파밍파밍
덤벼 잘져먹은 돼지 누누다!
잘큰애 지키던가 적에게 부비부비
라인에서 킬따려고 욕심만 부리지마세요. 디나이만 시켜도 이득입니다.
헤카림은 비싸! 쉬바나도 비싸! 근데 강타텔든 탑해보고 싶으시면 가성비 누누 한번 해보세요.
헤카림처럼 파워 캐리는 안되지만, 쉬바나처럼 파워 이니쉬는 안되지만 누누만의 파밍력과 한타력은 무시 못합니다. 근데 누누가 너무 rpg형이고 라인전에서 탑신병을 표현하기에는 잡식이라 몇판하면 지겨울 꺼임. 강타텔 체험판이라 생각하시고 사용해보세요.
폰으로 작성한거라 오타가 있을 수 있음. 무플방지위원 환영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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