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분 | 1레벨 (레벨당 성장수치) |
18레벨 최종 수치 |
구분 | 1레벨 (레벨당 성장수치) |
18레벨 최종 수치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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체력 | 590 (+110) | 2460 | 마나 | 60 (+0.0) | 60 |
공격력 | 60 (+3) | 111 | 공격 속도 | 0.662 (+3.5%) | 1.056 |
5초당 체력회복 | 6.51 (+0.9) | 21.81 | 5초당 마나회복 | 0 (+0) | 0 |
방어력 | 32 (+4.6) | 110.2 | 마법 저항력 | 32 (+1.3) | 54.1 |
이동 속도 | 345.0 | 345 | 사정 거리 | 175.0 | 175.0 |
- 치명타율 +0.93%x9
- 체력 +8x9
- 레벨당 마법 저항력 +0.167x9
- 공격력 +2.25x3
- 치명타율+8.37%
- 체력+72
- 마법 저항력+27.054
- 공격력+6.75
의지: 야스오의 치명타 확률이 100% 증가 하지만, 치명타 피해량이 10% 감소합니다. 100%를 초과하는 치명타 확률 1%당 0.5의 추가 공격력을 얻습니다.
강철 폭풍 적중 시, 6초간 폭풍 구름 효과가 1회 중첩됩니다. 중첩이 2가 되면 강철 폭풍 스킬이 회오리바람을 발사하여 공중으로 띄워올립니다.
강철 폭풍은 기본 공격으로 간주됩니다: 치명타와 적중 시 효과가 적용되며, 공격 속도로 재사용 대기시간과 시전 소요 시간을 단축할 수 있습니다.
돌진 도중 시전할 경우, 강철 폭풍이 원형으로 타격합니다. (사정거리: 375)
10/9/8/7/6초 내에는 동일한 대상에게 재시전할 수 없습니다.
돌진 도중에 강철 폭풍을 시전하면 원형으로 타격합니다.
15초 동안 야스오의 치명타에 방어구 관통력이 추가로 60% 증가합니다. 이 때 아이템, 이로운 효과, 룬, 특성으로 얻은 방어력도 영향을 받습니다. (사정거리: 140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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야스오는 무조건 e선마 입니다.
과거엔 q레벨을 올리면 쿨이 줄어들었으나
이젠 아니기도 하고, 선마시 얻는 메리트가
e선마에 비해 약하기 때문에 반드시 e선마.
라인전에선 적 챔프에 가장 가까운 미니언을 타고 q를 돌리고,
한 번 빠지고 q중첩이 완료되면 적에게 돌진해 에어본을 날리고,
평타 후 다시 빠지는게 견제하기 편한 무난한 콤보입니다.
한타에선 e 사용이 모든걸 결정합니다.
e를 어떻게 운용하느냐에 따라 많은것이 바뀝니다.
소규모 한타에선 직접 돌진하는게 좋지만
대규모 한타에선 q최대 사정거리에서
스택을 전부 쌓고, 질풍검으로 들어가서
적 메인 딜러에게 에어본을 먹이시면 됩니다.
상대하기 어려운 챔피언 Best 3
cc기 뿐입니다. cc기 다 빠지게 유도하시고
다 빠지면 딜 꼬라 박으시면 됨
상대하기 쉬운 챔피언 Best 3
w로 막히는데다가 물몸인 편이라 죽이기 쉬움
e 도주 거리가 짧아서 금방 따라잡음
물몸이고 궁빼면 cc없어서 죽이기 용이함.
그러나 라인전 견제가 ㅈ같을 수 있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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