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분 | 1레벨 (레벨당 성장수치) |
18레벨 최종 수치 |
구분 | 1레벨 (레벨당 성장수치) |
18레벨 최종 수치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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체력 | 655 (+87) | 2134 | 마나 | 400 (+52) | 1284 |
공격력 | 68 (+4) | 136 | 공격 속도 | 0.625 (+1.63%) | 0.798 |
5초당 체력회복 | 7.5 (+0.8) | 21.1 | 5초당 마나회복 | 8 (+0.6) | 18.2 |
방어력 | 32 (+4.2) | 103.4 | 마법 저항력 | 32.1 (+2.05) | 66.95 |
이동 속도 | 345.0 | 345 | 사정 거리 | 175 | 175 |
- 방어구 관통력 +1.13
마법 관통력 +0.62x9 - 방어 +1x5
- 레벨당 방어 +0.167x4
- 레벨당 쿨감소 -0.092%x3
- 마법 저항력 +1.34x6
- 체력 +26x2
- 이동 속도 +1.5%x1
- 방어구 관통력+10.17
- 마법 관통력+5.58
- 방어+17.024
- 쿨감소-4.968%
- 마법 저항력+8.04
- 체력+52
- 이동 속도+1.5%
- OFFENCE
- 0
- DEFENCE
- 0
- UTILITY
- 0
이 동안 이동과 공격이 가능합니다. 생명력 흡수 효과가 100% 증가하고, 매우 빠르게 공격하며 적중 시 대상의 최대 체력의 10%에 해당하는 추가 피해를 입힙니다. 몬스터를 상대로는 최대 75의 추가 피해를 입힙니다.
모든 스킬이 죽음의 물결로 대체되어 이동 속도가 대폭 상승합니다.
사이온이 되살아난 상태일 때 구조물에 입히는 피해가 40% 감소합니다.
재사용 대기시간: 10/9/8/7/6초
(미니언에게는 60%의 피해) 여기에 맞는 적들은 잠깐동안 속도가 느려집니다.
사이온이 최소 1초라도 정신을 집중했을 때는 적들이 띄워올려지고 1.25초에서 2.25초 동안 기절합니다.
재사용 대기시간: 보호막이 사라진 뒤 11초
사용 시: 사이온이 6초 동안 60/75/90/105/120(+0.4AP)(+최대 체력의 8/10/12/14/16%)의 보호막을 자기 자신에게 씌웁니다. 3초 후에 보호막이 유지되는 동안 사이온이 이 스킬을 재시전하면 보호막이 폭발하여 주변 적들에게 40/65/90/115/140(+0.4AP)(+대상의 최대 체력의 14%)의 마법 피해를 입힙니다.
(미니언과 몬스터 상대로는 최대 추가 피해량 400)
재사용 대기시간: 12/11/10/9/8초
대상이 챔피언이 아닐 경우 뒤로 밀려납니다. 뒤로 밀려난 유닛이 통과하는 적들은 속도가 40/45/50/55/60% 느려집니다.
재사용 대기시간: 140/100/60초
사이온이 적 챔피언이나 벽과 충돌하면 150/300/450(+0.4 추가AD)의 물리 피해를 입히고 작은 반경 안의 적들을 0.75초 동안 공중으로 띄워올리며 기절시킵니다. 더 넓은 반경의 적들은 3초 동안 같은 양의 피해를 입고 이동 속도가 40/45/50% 감소합니다.
사이온이 돌진하는 거리가 길어지면 피해량이 400/800/1200(+0.8 추가AD), 기절 지속 시간이 1.75초 증가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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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 궁극기가 있을시 적당한 거리에서 w를 미리킨상태로 적을향해 r을키고 돌진을해서 에어본을 넣은직후 바로 q스텍을 모아서 에어본을 한번 더 준다음 w를 터트리며 e를 이용해서 추격하면서 계속 평타를 넣어준다.
2. 궁극기가 없을시 e를 이용해 상대의 이동속도를 낮춘 후 다가가서 w를 킨상태로 q스텍을 모아서 뛰움과 동시에 w를 터트려서 딜을 넣고 평타를 계속친다.
초반 e딜이 약하지만 3레벨이후부터는 e딜이 쌍관룬과 함께 작용되서 방심하였다가 생각지도 못한 딜에 돌연사하는 경우가 의외로 많으니 e를 미니언을 이용해서 상대 챔피언에 맞추는 각만드는걸 연습을 조금만한다면 사이온으로 꿀빠시는건 시간문제이실겁니다.
상대하기 어려운 챔피언 Best 3
상대하기 쉬운 챔피언 Best 3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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