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그오브레전드 인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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리그 인벤 가족들의 평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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라이즈, 방랑 마법사
Ryze, The Rogue Mage
19
9
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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무라마나 라이즈 너프 전에 꿀빠세요

- 주작(2015-05-02, 조회수: 5163)

E 스킬 매커니즘

 

1. 대상에게 1차 피해

 

2. 대상 주위의 적에게 피해

 

3. 대상 주위의 적 수만큼 대상에게 2차 피해

 

 

예를 들어서 설명함

 

미니언 웨이브가 밀려옴

 

6마리가 밀려오는데 그 가운데에 적이 있을 경우

 

적은 총 7번의 피해를 입게 됨.

 

 

여기서 무라마나가 7번 터짐.

 

너프 확정기술.

라이즈, 방랑 마법사
소환사 주문 유체화 점멸
상대하기 어려운 챔피언
상대하기 쉬운 챔피언
스킬 마스터 순서
스킬 빌드
시작 아이템
핵심 아이템
최종 아이템
능력치 Statistics
구분 1레벨
(레벨당 성장수치)
18레벨
최종 수치
구분 1레벨
(레벨당 성장수치)
18레벨
최종 수치
체력 645 (+124) 2753 마나 300 (+50.0) 1150
공격력 58 (+3) 109 공격 속도 0.658 (+2.11%) 0.894
5초당 체력회복 8 (+0.8) 21.6 5초당 마나회복 8 (+1) 25
방어력 22 (+4.2) 93.4 마법 저항력 32 (+1.3) 54.1
이동 속도 340.0 340 사정 거리 550.0 550.0
  • 방어구 관통력 +1.13
    마법 관통력 +0.62
    x9
  • 방어 +1
    x1
  • 체력 +8
    x1
  • 레벨당 체력 +1.34
    x1
  • 레벨당 마법 저항력 +0.167
    x1
  • 레벨당 마나 재생 +0.067
    x1
  • 방어구 관통력 +2.24
    마법 관통력 +1.4
    x1
  • 마법 관통력 +2.01
    x1
  • 이동 속도 +1.5%
    x1
옵션 합계 (18레벨 기준)
  • 방어구 관통력
    +12.41
  • 마법 관통력
    +8.99
  • 방어
    +1
  • 체력
    +32.12
  • 마법 저항력
    +3.006
  • 마나 재생
    +1.206
  • 이동 속도
    +1.5%
총 가격 : 14,247 IP

무라마나는 AD딜

라이즈는 AP딜

 

쌍관이 가장 효율적인데 마관 쓰셔도 됩니다.

OFFENCE
0
DEFENCE
0
UTILITY
0

피해량 3% 찍어도 되는데 3% 찍을 걸로 이속을 1% 더 주는 트리를 씁니다

 

특성은 취향이라 그냥 자유롭게 찍으세요.

 

오팬스에 왜 공속 3개를 찍고 쿨감을 안찍느냐 물으신다면

 

라이즈 패시브에서 30%를 땡기고, 템으로 10% 땡기기 때문입니다.

점화 점멸도 쓸만해요

 

텔포 점멸은 잘 모르겠어요.

 

탑 가실거면 당연히 텔포 점멸이긴 한데

 

어지간하면 미드로 가세요.. 블루 없으면 마나가 간당간당..

비전 연마 (Arcane Mastery)
라이즈의 스킬이 추가 마나에 따라 추가 피해를 입히고, 최대 마나가 주문력 100당 10%씩 증가합니다.
과부하 (Overload)
마나 소모: 40/38/36/34/32
재사용 대기시간: 4초
기본 지속 효과: 룬 감옥(W)과 주문 흐름(E) 사용 시 과부하의 재사용 대기시간이 초기화되고 4초 동안 룬이 충전됩니다. 룬은 최대 2개까지 충전되며, 과부하 사용 시 룬을 전부 방출합니다. 룬을 2개 방출하면 2초 동안 이동 속도가 28/32/36/40/44% 상승합니다.

사용 시: 돌풍을 발사하여 처음으로 맞힌 적에게 75/95/115/135/155(+0.55AP)(+ 추가 마나의 2%)의 마법 피해를 입힙니다. 대상에게 전이 표식이 있으면 과부하가 표식을 소모하여 10% 증가한 피해를 입히고 전이 표식이 있는 주변 적에게 튕깁니다. (사정거리: 1000)
룬 감옥 (Rune Prison)
마나 소모: 40/55/70/85/100
재사용 대기시간: 11/10.5/10/9.5/9초
즉시 80/110/140/170/200 (+0.7AP)(+ 추가 마나의 4%)의 마법 피해를 입히고 적을 1.5초 동안 50% 둔화시킵니다. 대상에게 전이 표식이 있으면 전이 표식을 소모하여 대상을 속박합니다. (사정거리: 615)
주문 전이 (Spell Flux)
마나 소모: 40/55/70/85/100
재사용 대기시간: 3.5/3.25/3/2.75/2.5초
구체를 발사해 60/80/100/120/140(+0.5AP)(+ 추가 마나의 2%) 의 마법 피해를 입히며 대상과 주변의 모든 적에게 4초 동안 전이 표식을 퍼뜨립니다.

이미 전이 표식이 있는 적에게 전이 표식을 남기려고 하면 표식이 더 퍼져 나갑니다. (사정거리: 615)
공간 왜곡 (Realm Warp)
마나 소모: 100
재사용 대기시간: 180/160/140초
기본 지속 효과: 과부하가 전이 표식이 있는 적에게 40/70/100%의 추가 피해를 입힙니다.

사용 시: 다른 위치로 이동하는 차원문을 엽니다. 2초 후, 차원문 근처의 모든 아군이 해당 위치로 순간이동합니다.

라이즈가 이동 혹은 스킬 사용 불가 상태가 되면 공간 왜곡이 취소됩니다. (사정거리: 1000~3000)
스킬 빌드
  •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11
  • 12
  • 13
  • 14
  • 15
  • 16
  • 17
  • 18

Q로 패시브 스택 관리를 잘해주셔야 합니다.

 

패시브가 켜지면 실드가 생기는데, 이때 스킬을 쓰면 쿨이 감소해요.

 

Q를 쓰면 WER의 쿨이 많이 감소하고

 

WE를 쓰면 Q의 쿨이 조금 감소합니다.

 

16레벨 이후엔 궁이 꺼지기 전에 궁쿨이 돌아오며

 

2초 내로 실드가 다시 생깁니다.

 

 

아이템 빌드

공허의 지팡이가 올라오면 E의 마방감소와 함께 엄청난 마관력을 갖추게 됩니다.

 

앞서 말한 E의 매커니즘으로 인한 무라마나 딜이 엄청남.

 

스킬쿨 돌리느라 이동할 틈도 없는 라이즈에게 루덴은 굉장한 꿀템입니다.

 

존야를 킬 시간에 딜을 더 하는 게 낫다 싶어서 존야를 뺐는데요

 

상대방 조합에 암살자가 강력하다거나 상위 티어라서 포커싱 되는 게 부담되시면 존야 사셔야죠.

Q를 이용해서 패시브 스택을 잘쌓는 게 중요합니다.

 

Q가 논타겟이 되서 맞추기가 힘들지만,

 

맞추지 않아도 패시브 스택이 잘 차고, 여눈 스택도 찹니다.

 

생각보다 CS 먹는데 있어선 전보다 편하네요.

 

예전엔 포킹챔프랑 라인전하면 CS먹기 괴로웠는데

 

지금은 사거리가 900이라서 와리가리 하면서 CS 챙기기 편해졌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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