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분 | 1레벨 (레벨당 성장수치) |
18레벨 최종 수치 |
구분 | 1레벨 (레벨당 성장수치) |
18레벨 최종 수치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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체력 | 645 (+124) | 2753 | 마나 | 300 (+50.0) | 1150 |
공격력 | 58 (+3) | 109 | 공격 속도 | 0.658 (+2.11%) | 0.894 |
5초당 체력회복 | 8 (+0.8) | 21.6 | 5초당 마나회복 | 8 (+1) | 25 |
방어력 | 22 (+4.2) | 93.4 | 마법 저항력 | 32 (+1.3) | 54.1 |
이동 속도 | 340.0 | 340 | 사정 거리 | 550.0 | 550.0 |
- 마법 관통력 +0.87x9
- 방어 +1x1
- 레벨당 마나 +1.17x1
- 레벨당 체력 +1.34x1
- 쿨감소 -0.83%x6
- 레벨당 주문력 +0.17x3
- 이동 속도 +1.5%x3
- 마법 관통력+7.83
- 방어+1
- 마나+21.06
- 체력+24.12
- 쿨감소-4.98%
- 주문력+9.18
- 이동 속도+4.5%
- OFFENCE
- 0
- DEFENCE
- 0
- UTILITY
- 0
재사용 대기시간: 4초
사용 시: 돌풍을 발사하여 처음으로 맞힌 적에게 75/95/115/135/155(+0.55AP)(+ 추가 마나의 2%)의 마법 피해를 입힙니다. 대상에게 전이 표식이 있으면 과부하가 표식을 소모하여 10% 증가한 피해를 입히고 전이 표식이 있는 주변 적에게 튕깁니다. (사정거리: 1000)
재사용 대기시간: 11/10.5/10/9.5/9초
재사용 대기시간: 3.5/3.25/3/2.75/2.5초
이미 전이 표식이 있는 적에게 전이 표식을 남기려고 하면 표식이 더 퍼져 나갑니다. (사정거리: 615)
재사용 대기시간: 180/160/140초
사용 시: 다른 위치로 이동하는 차원문을 엽니다. 2초 후, 차원문 근처의 모든 아군이 해당 위치로 순간이동합니다.
라이즈가 이동 혹은 스킬 사용 불가 상태가 되면 공간 왜곡이 취소됩니다. (사정거리: 1000~300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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상식적으로는 Q선마 이후 WE순서로 올려주는게 맞음
CC 지속시간 때매
근데 리멬이후 E가 정말 꼴림
라인클리어 한타때 궁과함께 정말 사랑스러운 딜은 넣음
상대가 근접이거나 상대건 우리편이건 갱이 오지게 온다면 W
평화롭게 CS먹거나 라인을 밀어야하는 상대라면 E
5-2 추가내용
1렙 E는 생각보다 상상을 초월함
2렙 EW콤보는 더욱 상상을 초월함
1~2렙 라이즈는 정말 강력함
원거리라면 안싸워주는 편이 좋지만 근거리라면 EW짤, 가능하다면 Q까지 연계해주셈
위에는 거의 라이즈가 초식인양 운영하라고 했는데
THAT'S NO NO
물론 나처럼 마나가 없어지면 정신적 고통이 오는 사람은 초식 운영하셈
후반엔 어떤 챔프도 두렵지 않음
또한
Q마스터 이후 W선마가 정말 중요한거같다
물론 Q적중률때문
Q의 폭이 얇기때문에 파밍할땐 나이스지만 싸울땐 불리하다
W넣고 안전하게 넣자
W 1.75초면 W하나에 Q 세개는
다른사람들이 잘 써줄꺼임
한 3판해보면 감 옴
패시브가 노골적으로 큐 쿨타임만큼 다른 스킬 쿨타임이 줌
QRQEQWQEQW
하면 됨
저거 하면 신기하게도 어느순간 R이 돌아와있음
그거 쓰고 다시 패시브 터뜨리고 위에 반복
패시브의 유무, 미니언의 유무, 마나의 유무
세가지 잘보면서 딜교하면 상대 질질쌈
파밍 시야 파밍
파밍 시야 딜교 시야 갱호응 시야 파밍 시야 파밍 시야 용한타 시야
시야 시야 한타 시야 시야 한타 시야 시야 한타 시야
우리는 E가 있기때문에 탱커도 잘녹인다
원딜옆에 붙어서 원틸 세이브 + 탱커 녹여주자
예외로내가 탑으로가고 미드에 카타, 다이애나같은 적진에서 폭딜넣는 AP캐리가 있다면
탱커랑 같이 들어가서 E를 많이 써주자
나는 죽어도 미드가 잘해줄거임
팁만적을라했는데 갱장히 많이썻네;;;
그만큼 라이즈가 좋다는거야 :)
이상 브3 입롤이였음
찡찡긋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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