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렐 정글 좋은것도 아니고 쓰레기도 아님
그냥 신선한거 하고 싶으면 해보세요
구분 | 1레벨 (레벨당 성장수치) |
18레벨 최종 수치 |
구분 | 1레벨 (레벨당 성장수치) |
18레벨 최종 수치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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체력 | 630 (+115) | 2585 | 마나 | 350 (+30.0) | 860 |
공격력 | 65 (+3.5) | 124.5 | 공격 속도 | 0.656 (+2.5%) | 0.935 |
5초당 체력회복 | 6 (+0.85) | 20.45 | 5초당 마나회복 | 8 (+0.79) | 21.43 |
방어력 | 36 (+4.7) | 115.9 | 마법 저항력 | 30 (+2.05) | 64.85 |
이동 속도 | 335.0 | 335 | 사정 거리 | 200.0 | 200.0 |
- 공격력 +0.95x9
- 방어 +1x1
- 레벨당 방어 +0.167x1
- 체력 +8x1
- 레벨당 체력 +1.34x1
- 쿨감소 -0.83%x9
- 공격 속도 +4.5%x3
- 공격력+8.55
- 방어+4.006
- 체력+32.12
- 쿨감소-7.47%
- 공격 속도+13.5%
공격력이나 공속 아무거나 가세요.
공격력은 갱에 좋고 공속은 정글돌때 좋은데 템트리를 켜져있을때와 갈때 좋습니다.
후반을 생각해서 성장쪽으로 끼시면 좋고 그런거 없으면 고정체력이나 고정방어력 끼세요.
뭘가든 정글도는데에는 지장없습니다.
쿨감을 가는 이유가 W랑 E가 쿨이 굉장히 긴데 E선마를 하게 되면 W스턴(슬로우)한번더 쓸 수 있는 기회가 생길때도 있습니다. 상대가 2~3ap(ap딜이 많은 벨코즈,자이라,애니,레오나,카르마등등 서폿 포함)가 그냥 성장 마저나 고정 마저 드세요.
원활한 갱킹을 위해 이속을 갈수야 있겠지만 정글돌기가 힘들겠죠? 공속들 들도록 합시다.
- OFFENCE
- 0
- DEFENCE
- 0
- UTILITY
- 0
21/9/0을 갔습니다. 쌔고 좋습니다.
디펜스 특성은 찍어도 그리 효율적이라고 생각들지 않습니다.
해봐야 데미지 3퍼(방머저 10도 안되는거 모아 봐야 이정도 빠게 안됨)에서 최대합쳐도 9퍼정도 덜받겠죠.
그에 비해 오펜스로 가게 된다면
2%+3%+3%+(체력50퍼이하)5%+α+=최소한 10퍼 데미지를 더 뽑아 낼수있습니다. 가끔 상대가 방어력이랑 마저가 낮으면 데미지가 원래데미지보다 높게 나옴
그러나는 고정데미지라 적용 안됨 그래도 오펜스가 좋아
OFFENCE
말이 필요 없다. 다용도
2개 찍어놓으면 파랑룬이랑 합쳐서 쿨 10퍼 깔끔깔끔
최대 데미지가 3%나 증가 정글몹도 적용되는듯 하고 다수 싸움을 주로 하는 정글로러서는 꼭 가야됨 예전에는 자신도 적용됬는데 패치됨 랑 시너즈 괜찮음
말이 필요없다.
챔피언만 적용됩니다.막타!
딸피가 언제 죽는다고 생각하나 점화가 걸렸을때? 아니 카서스궁이 떨어질때?아니 적들을 상대할때 이 없을때다!! 소소하게 노마나도 스킬 한방을 쓸 수 있게하고 위기의 순간을 간간히 살수있게 해줍니다. 솔까 오펜스 30찍는거 급으로 좋음.
를 찍기 위함이다!! 그런데 평타때리다가 쿨 돌아와서 다시 대갈빵 찍을때 꽤 쏠쏠하다.
평타데미지증가2%중첩 α중첩 최대 3%중첩 평타가 쌔진다!
소소한 방마관통 그리필요는 없는데 딱히 찍을게 없어서...쬐금쌔지긴함찍기에는 비효율적이라
말이 필요한가? 무조건 3%데미지 증
DEFENCE
갱갈때 역관광 주의 극후반에는 거의 없는 높이나 같다
큰놈이 치는건 아픈건 달라지는게 없지만 작은놈들이 따다닥 쳐대는게 덜아프다 정글이면 무조건찍자보다 훨씬 효율 좋음
정글 갱킹등등 다용도
그 외 찍히지 않는 마스터리들
안찍는 이유 2%더 아프게 때리고 1%더 아프게 맞음 그런데 이게 정글몹한테도 적용됨 이거 찍는 정글챔프는 그냥 순폭딜 나오는 챔프외에는 안찍는거 추천 괜시리 피만 빠짐
없어도 잘돈다 걱정마라
도 안찍고 비효율인데다 이렐정글은 체력과 마나가 충분하다.
에 ap계수가 있다. 그런데 뭐 어쩌라고
트포가 나오면 치명타가 생긴다. 하지만 중요한 초중반에는 터질일이 없다. 확률도 낮고 고로 안찍는다.
이놈 없이도 피걱정 없다.
안찍어도 잘돈다.
극후반에 좋긴한데 이렐 특성상 방템을 그리 많이 안올린다.고로 비효율
오펜스를 포기 했을때 찍어도 괜찮은것들
기절 걸리면 비효율 슬로우걸리면 데미지 3퍼줄여준다. 물론 주의 아군들이 cc기 걸어줘도 적용된다.
정글돌때 매우 조금 안정적이다.정글몹한테 1~2데미지 정도 덜 받는 정도다.
ap많을때 개꿀.
쓸때 회복효율을 높여준다. 하지만 요거 회복량때문에 이렐 하는사람은 그리 많지는 않을것 같다.
야스오!트린!신정환갱플!그외 원딜등등 한테 치명타가 매우적게 들어온다. 하지만 치명타는 약하게 맞든 쌔게 맞든 치명적이다. 원딜외 치명타챔프가 있을때 찍자
한타 한가운데에서 날뛰는 이렐은 억수로 잘큰 이렐 외에는 없을것이다. 포인트 4나 쓰는데 비효율적이다.
두인베 ㄱㄱ 제가 탱함
에어본 제압 말고 다른 CC기가 있었나요?
난 공속룬을 버리고 이속룬을 끼겠다! 그냥 다른 챔프하세요.
추천
어 딜도 망가!
없으면 정글못돔 도 못하고
그 외
어? 왔어?
어 딜도 망가!(2) 는 벽 못 넘음
운영 돌릴게요
킬 먹기가 간절할때 하지만 적은 저 멀리
너와 나의 영혼의 맞다이 & 우리 원딜 미드 괴롭히지마
진짜 CC기가 에어본 제압빠게 모르게 됨
진짜 쓸데없는듯
최소한 역갱은 안당함 언랭때 써봄
이거 보단 힐이 좋음
챔피언이나 구조물, 대형 몬스터 공격 시 중첩 지속시간이 초기화됩니다. 챔피언을 맞히거나 챔피언이 아닌 적을 하나라도 맞힐 때마다 1중첩을 얻습니다.
구조물에 50%의 피해를 입힙니다. (범위: 1200)
재사용 대기시간: 10/9/8/7/6초
칼날 쇄도로 표식이 있는 적을 공격하거나 적을 처치하면 재사용 대기시간이 초기화됩니다.
미니언에게는 55 (+챔피언 레벨당 10.7)의 추가 피해를 입힙니다. (사정거리: 600)
재사용 대기시간: 20/18/16/14/12초
두 번째 시전: 이렐리아가 칼날을 날리며 10/25/40/55/70 (+0.4 AD)(+0.4 AP)의 물리 피해를 가합니다. 피해량은 0.75초 충전 후 최대가 되어 30/75/120/165/210 (+1.2 AD)(+ 1.2 AP)까지 증가합니다.
저항의 춤은 적이 중단시킬 수 없습니다.
재사용 대기시간: 16/15/14/13/12초
챔피언 및 대형 몬스터에게 적중 시 5초 동안 표식이 남습니다.
이렐리아가 3.5초 후 자신의 위치에서 자동으로 스킬을 재사용합니다. 군중 제어 효과의 영향을 받는 동안 재사용할 수 있습니다. (사정거리: 775)
재사용 대기시간: 125/105/85초
펼쳐진 칼날 다발은 2.5초 동안 결계를 형성합니다. 이 결계를 적이 통과하면 125/250/375 (+0.7AP)의 마법 피해를 입고 1.5초 동안 90% 둔화됩니다. (사정거리: 100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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스턴과 회복 때문에 정글 도는데 아무 지장이 없다. 무엇 보다. 마나소모량도 적어서 막써도 된다.
단, 풀피 기준으로 정글 돌때 평타 보다 를 먼저 쓰도록하자 그래야 스턴이 걸리고 피가 아껴진다.
선마 하는 이유
찍으면 찍을수록 스턴 슬로우 시간이 증가한다. 고로 갱킹에 좋음 으외로 W선마못지 않게 쌔기도함
다음으로 찍는 이유
내가 이렐을 잘 못해서 그런걸 수도 있는데 한번 돌진해서는 갱가서 킬잡기가 쉽지가 않음 직갱갈때
미니언도 한방에 잘안죽고 고로 두번째 선마로 데미지를 높이고 스킬쿨을 줄임
으로 미니언 딸피 만들고 각 잘재고 문제 없다 싶으면 그냥 를 두번째로 찍으시면됨
현실은 로 딸피만들면 인간들이 그걸 막타침
첫귀환전 일단 두꺼비부터 바위거북이까지 혹은 바위거북이부터 두꺼비까지 다 먹읍시다. 그럼 800~900원이나옴
정글템
갱갈라믄 이거
난 딜을 원하다면 이거
그냥 정글만 돌게요면 이거 나중에 바꿔도됨 돈이 들뿐이지
하고 신어줍시다. 그리고 2~3개
첫템
스탯 충이 되어 평타를 휘갈기자.
강타쓰고 들러붙자.
쿨감과 함께 끝까지 쫒아간다.(은근 핵딜)
두번째템
갱위주 (2차전직한 정글템 보다 먼저 올려도 된다.)
cc기를 무력화한다(보통이거감)
잘큰놈이 평타 잘치게 생겼다 & 올 ad (정글몹도 적용되는건 서비스)
왠진 몰라도 다른cc기보다 슬로우가 거슬린다.
이 빨리 돌아서 쫒아가기가 좋아진다.
?!?!?!
세번째템 가기전
정글도는데 점점 피잘빠지는 시점을 가서 쿨감과 정글링 안정성을 올리자.
세번째템(하나만 가자)
미니언 타고 직갱이 가능하게 해준다. 이속이 증가해 들러붙기 좋다.(정글템: 용사 추천)
정글링이 안정된다. 퍼뎀과 슬로우 탱커도 뚫어버리자(정글템 : 포식자 추천)
잿빛거인 가면 둘다 가도 좋다. 허나 돈이 앵간히 없는걸 채감할 수 있다.
네번째템+다섯번째템
슬슬 방템을 올리자
ap가 잘크면 을 나로 먼저올리도록 하자
는 광역데미지에 팀원들을 지켜 주고 어시를 잘받아 먹을수있다.
는 적 ap와 일기토를 뜰대 좋다.
ad가 잘크면는 공속 디버프는 서비스고 쿨감과 마나를 채워 스킬을 막쓰게 해준다.
AP나 AD 딱히 누가 잘컸다 한게 아니면을 먼저 올리자 포탑데미지 정글몹이나 미니언 용데미지 줄여준다.
여섯번째템(+여섯번째템 그 외)
ap가 잘크면 가자 ap가 아니더라도 벤시장막은 누구나 싫어한다.
ad가 잘크면 가자 광역 슬로우 묻히겠다고 너무 깊이 들어가지는 말자.
내가 캐리하거나 팀이 탱커이상을 필요로 할때 모닥불이되어 어그로를 끌어준다.(단, 5분뒤에 다시 사용가능)
올 ad군 필수 아니겠는가? 혹은 평타 잘치는놈이 잘컸을때
몸은 충분히 되는것 같으니 딜을 더 높이고 싶다.
겉보기에는 단단해 보이는데 속은 물렁하다. 이렐은 체력비례 관련 스킬이 없다.추천하지는않는다.
흡혈! 딱히... 비추
탱과 딜을 모두 높이고 싶다.허나 후반가면 둘다 안된다. 추천하지 않는다.
다같이 달려가자!
상대가 너무 물몸에 만만한 놈이 있다면 달려가 암살해주자
슬로우도 그리 필요없고 체력 올리는것도 탱적으로 애매하고 공격력도 별로 안올려주고 무엇보다비싸고 비추
트포 가기 싫은데다 마침 올 ad가라면 가도 좋지만 노딜에 왠지모를 무쓸모감이 느껴진다.
상대하기 어려운 챔피언 Best 3
주위에 궁끊어줄사람 없는데 궁꼽히면 걍 죽는것이고 평타 싸움 1대1까도 진다.
뭉쳐다니자.
고로 초중반에 말리고 게임이 터지고 진다.
우리팀 죽지않게 빌고 정글만 먹고 왕귀하자.
걍 바이해라 초반도 쌔고 후반도 쌔다. 못이긴다.
상대하기 쉬운 챔피언 Best 3
q평캔 1.5초안에 쓰는 괴물이 아닌이상 이길수있다.
공속룬들고키고 때리면 피흡잘되고 정글몹을 기절시켜 정글돌기가 쉽다.
시간이 조금 지나면 피흡떨어지고 힘이 빠지긴하는데 그럴때 올리면된다.
들고 리쉬 받고 정글을 다 먹는다.(두꺼비~바위거북,바위거북~두꺼비)
강타는 레드보다는 바위 거북에 쓰는걸 추천한다.
큰몹에 일단꼽고 작은몹부터 잡자 1~3대 때리고 한대 더 때리면 죽을 피면 꼽으면된다.
는 자신과 적의 체력 비례해서 기절이나 슬로우를 건다 서로 체력이 같으면(풀피면) 기절판정이다.
정글몹을 먹을때 자신의 체력을 잘보고 90%~풀피면 먼저 90%이하면 평타를 추천한다.
(평가 평타딜레이줄여줘서 좀더 덜맞고 시간대에 데미지를 더 준다.하지만 기절 못시키면 반대다.)
상대 뒷쪽으로 돌아가 쓰고 도망가면 로 쫒아가는 갱이 있고
로 딸피 미니언을 타는 직갱 (를 이용해서 딸피를 만들어서 타고 갈 수 있다.)
슬로우만으로도 충분하다 싶으면 당당히 옆으로 가서 날려 주면 된다.(단, 점멸 쓰면 못 쫒는다.)
그냥 걸어가서 를 걸수있을것 같다면 당당히 걸어가 걸고 도망가면 쫒을 수 있다.
를 이용해 이속을 뺐고 쫒아 를 써도 좋다.
가장 중요한건 기절을 걸기 위해선 적보다 체력이 낮아야 된다는 것이다. 자신의 피를 보고 갱가자.
피가 낮으면 갱승이 될 수 있고 피가 높으면 기절을 못 넣어 갱이 실패할 것이다. 피관리를 잘하고 갱을 가도록 하자.
원딜이나 미드를 물어재끼는 탑이렐처럼 하면 된다. 단 몸이 안 될 뿐 이다.
신선한 정글하고 싶을때 해보세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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