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분 | 1레벨 (레벨당 성장수치) |
18레벨 최종 수치 |
구분 | 1레벨 (레벨당 성장수치) |
18레벨 최종 수치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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체력 | 650 (+104) | 2418 | 마나 | 350 (+50.0) | 1200 |
공격력 | 60 (+3.5) | 119.5 | 공격 속도 | 0.625 (+2%) | 0.838 |
5초당 체력회복 | 9 (+0.76) | 21.92 | 5초당 마나회복 | 6.25 (+1) | 23.25 |
방어력 | 31 (+5.2) | 119.4 | 마법 저항력 | 32 (+2.05) | 66.85 |
이동 속도 | 340.0 | 340 | 사정 거리 | 150.0 | 150.0 |
- 방어구 관통력 +1.6x9
- 방어 +1x9
- 레벨당 마법 저항력 +0.167x9
- 방어 +4.26x1
- 방어구 관통력 +3.2x2
- 방어구 관통력+20.8
- 방어+13.26
- 마법 저항력+27.054
룬은 취향인데 이렇게끼셈
파랑에 고정마저 박아도됌
번개 발톱 : 5회 중첩 시 볼리베어의 발톱에 번개가 감돌며 이때 기본 공격 시 가장 가까운 적 다섯에게 11~60(+0.5AP)의 추가 마법피해를 입힙니다. 이 효과를 유지하려면 볼리베어가 6초 안에 피해를 입혀야 합니다.
재사용 대기시간: 14/13/12/11/10초
볼리베어가 대상을 기절시키기 전에 이동 불가 효과를 받으면 볼리베어가 분노하여 이 스킬과 이 스킬의 재사용 대기시간이 초기화됩니다.
재사용 대기시간: 5초
상처가 남은 대상에게 광란의 상처를 사용하면 피해가 50% 증가하며 볼리베어가 20/35/50/65/80 (+잃은 체력의 8/11/14/17/20%)만큼 체력을 회복합니다.(미니언 상대 시 50% 효과 감소)
재사용 대기시간: 14초
볼리베어가 폭발 지역 안에 있으면 3초 동안 자신의 최대 체력의 14%(+0.8AP)에 해당하는 보호막을 얻습니다.
재사용 대기시간: 160/135/110초
볼리베어가 착지 시 땅에 균열이 생겨 근처 적 포탑이 2/3/4초 동안 비활성화되며 300/500/700 (+2.5 추가 AD) (+1.25AP)의 물리피해를 입습니다. 근처 적들은 50% 둔화했다가 1초에 걸쳐 원래대로 돌아옵니다. 볼리베어 바로 아래에 있는 적은 300/500/700 (+2.5 추가 AD) (+1.25AP)의 물리 피해를 입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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QRE평평평평평W ?
쿨 존나짧음 싸울때마다있어 개사기, 점화주의
넘기는 스킬 ㅈㄴ좋아 지킬때도쓰고 물때도 쓰고 점멸q도쓰고
개쌤 잃은체력비례에 쿨이기니 다때리다가 쌈끝날때쯤아님 상대가 죽을때, 버프나 정글먹을땐 쿨마다쓰셈
라인 프리징할때 공포가김, 정글돌때도좋음 Q쓰고 따라다가다 써도 Q안풀리니 쓰셈
쌤, 어시먹기도좋음, 싸우다 보면 미니언도 다없어짐, 지속시간도김, 근데 상대가 도망가면 답없으니
상대 도주기가빠졌던가 한큐에 보낼수있을때만 키셈
장신구는 와드쓰다가 시야석 나오면 탐지 그리고 후반에 시야석팔고 상급토탬으로 바꾸면 맵에 계속 3개유지가능
워모그까지 고정으로 올리고나서
1.게임 존나쉬움 > 정당한영광 > 캐리
2.AD가 존나아픔 > 란두
3.AP가 존나아픔 > 정령
4.상대팀 탱커가 많음 > 양날
5.상대가 올AD
워모그 까지 올린상태에서
>>>>시야석 팔고 딜탬
볼베가 가는 딜탬(거의마지막에삼)
개좋음 쿨감까지있음
후반에 탱나온상태로 가면 라인클리어도 좋고 원딜물기도 좋고 탱도 오래감
상대팀 딜러한명에 올탱커
Ap 3이상
1랩부터 약한구간이 존재하지않습니다
짤짤이 주의하시면서 피관리 되면 바로바로 맞다이거시고
상대정글러가 갱을와도 침착하게 딸피부터 원딜이랑 같이 잡아내시면 됨 W딜이 상상을초월함
짤짤이 주의하다 각나오면 Q쓰고 우주까지 쫒아가 한방에 상대를 긑낸다
원딜 잡으로 오는 새끼를 같이 죽여줍시다 ㅈㄴ쌤
계속 원딜옆에서 상대 브루저를 잡아줍시다
깝치는 딜러 점멸Q로 이니시 or 우리원딜이랑 같이 브루저 잡기
ㅈㄴ쌤 마약임 한번하면 못끊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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