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분 | 1레벨 (레벨당 성장수치) |
18레벨 최종 수치 |
구분 | 1레벨 (레벨당 성장수치) |
18레벨 최종 수치 |
---|---|---|---|---|---|
체력 | 610 (+109) | 2463 | 마나 | 295.6 (+45.0) | 1060.6 |
공격력 | 58 (+3.5) | 117.5 | 공격 속도 | 0.638 (+3.22%) | 0.987 |
5초당 체력회복 | 6.01 (+0.6) | 16.21 | 5초당 마나회복 | 6 (+0.8) | 19.6 |
방어력 | 32 (+5) | 117 | 마법 저항력 | 30 (+1.3) | 52.1 |
이동 속도 | 335 | 335 | 사정 거리 | 525.0 | 525.0 |
- 공격력 +0.95x3
- 마법 관통력 +0.87x6
- 방어 +1x9
- 주문력 +1.19x9
- 공격력 +2.25x1
- 주문력 +4.95x2
- 공격력+5.1
- 마법 관통력+5.22
- 방어+9
- 주문력+20.61
- OFFENCE
- 0
- DEFENCE
- 0
- UTILITY
- 0
챔피언에게 창 투척과 매복 덫으로 피해를 입히면 4초간 이 대상들을 사냥할 수 있게 되어 위치를 확인할 수 있고, 이들을 향해 향해 갈 때 수풀 배회의 이동 속도가 더 높아집니다. 또한, 사냥 당하는 대상에 대한 다음 번 숨통 끊기, 급습, 할퀴기가 강화됩니다.
재사용 대기시간: 6초
쿠거 형태: 니달리의 다음 기본 공격이 5/30/55/80(+0.75AD)(+0.4AP)의 마법 피해를 입힙니다. 피해량은 대상이 잃은 체력 체력의 1%당 1/1.25/1.5/1.75%의 추가 피해를 입힙니다.
재사용 대기시간: 6초
사냥 당하는 대상들은 숨통 끊기로 30%의 추가 피해를 입습니다.
재사용 대기시간: 13/12/11/10/9초
사냥 당하는 대상들은 정상 범위의 최대 두 배 거리에서 급습에 당할 수 있습니다. 사냥 당하는 대상을 처음 급습했을 때만 재사용 대기시간이 3초 줄어듭니다.
인간 형태: 니달리가 2분 동안 유지되는 투명한 덫을 설치합니다. 적이 덫을 밟으면 모습이 드러나고 4초간 40 (+0.2AP)의 마법 피해를 입습니다.
덫은 동시에 4개까지 설치할 수 있습니다. (6레벨, 11레벨, 16레벨에 덫의 최대 설치 가능 수가 증가합니다.)
재사용 대기시간: 12초
쿠거 형태: 니달리가 전방의 적들을 발톱으로 공격하여 70/130/190/250 (+0.7 추가 AD) (+0.4 AP)의 마법 피해를 입힙니다. (사정거리: 900)
인간 형상일 때 사냥이 발동되면 쿠거의 상 스킬의 재사용 대기시간이 초기화됩니다.
쿠거 형태: 니달리가 인간 형태로 돌아옵니다.
-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11
- 12
- 13
- 14
- 15
- 16
- 17
- 18
Q R W E Q W 평타 W 평타 R 평타 Q E 평타
니달리는 Q와W를 이용하여 패시브를 뭍힐 수 있습니다. 패시브를 뭍혀야지만 쿠거Q가 더 강한 대미지로 입힐 수 있습니다.
그러므로 Q를 잘 맞춰야 하는데 그냥 Q를 던질시에 옆무빙을 치는데 평타다음에 Q를 던지면 옆무빙을 치다 돌아오는 동시에 Q가
맞습니다. 90%는 맞을 거에요.
그리고 싸움 도중에 힐과 덫을 많이 쓰고 쿠거는 거의 마지막에만 씁니다.
한타의 경우 니달리로 쿠거로 바로 들어가면 바로 녹아버리므로 Q W E를 쓰시다가 상대편이 힘이 많이 빠졌을 때 들어갑니다.
상대하기 어려운 챔피언 Best 3
개피되거나
플래시빼거나
죽거나
상대법:라인을 당기시고 갱을 부릅니다.
르블랑이 돌진 해오는 곳에 q하고 빠지면w로붙어서 끝까지 싸워야 합니다.
중간에 빠지시면 르블랑이 더 때려서 딜교 이득을 못 봅니다.
W돌아가는 위치에Q딜교
Ap가면 선 존야 ㅈ밥
상대하기 쉬운 챔피언 Best 3
템은 ad탱으로 가면 8대2 비율로 이깁니다.
스플릿하는 적을 암살 q포킹과 e힐
탱커가 몸을 대주면 탱커 주위의 적부터 녹이고, 쿠거폼을 최대한 쓰지마시고 해야합니다.
니달리는 라인전 최강
계솓 보충할게여
코멘트
코멘트(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