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분 | 1레벨 (레벨당 성장수치) |
18레벨 최종 수치 |
구분 | 1레벨 (레벨당 성장수치) |
18레벨 최종 수치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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체력 | 645 (+99) | 2328 | 마나 | 300 (+60.0) | 1320 |
공격력 | 55 (+3.5) | 114.5 | 공격 속도 | 0.625 (+2.02%) | 0.84 |
5초당 체력회복 | 5 (+0.5) | 13.5 | 5초당 마나회복 | 8.5 (+0.8) | 22.1 |
방어력 | 40 (+43) | 771 | 마법 저항력 | 28 (+2.05) | 62.85 |
이동 속도 | 340.0 | 340 | 사정 거리 | 150.0 | 150.0 |
- 방어 +0.91x9
- 방어 +1x9
- 레벨당 마법 저항력 +0.167x9
- 이동 속도 +1.5%x3
- 방어+17.19
- 마법 저항력+27.054
- 이동 속도+4.5%
- OFFENCE
- 0
- DEFENCE
- 0
- UTILITY
- 0
재사용 대기시간: 3초
담대함으로 강화된 공격 시 별빛 손길이 1회 충전됩니다.
재사용 대기시간: 14초
사용 시: 아군 한 명에게 수호의 고리의 축복을 베출고, 2.5초 동안 최대 체력의 7/8/9/10/11%만큼 보호막을 씌웁니다. 수호의 고리는 새로운 대상이 선택될때까지 유지됩니다. (사정거리: 800)
재사용 대기시간: 16/15/14/13/12초
재사용 대기시간: 180/150/120초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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콤보는 딱히 없지만 스킬 연계 순서는 항상 E로 시작하시는게 좋습니다
스킬 사이사이 평타 치면서 패시브 돌리는걸로 타겟팅 스턴을 한타때 최대한 많이 사용하는 거에서
타릭 존재감이 차이납니다
여기다가 좀 길게 E선마하는 이유를 적어볼게요
보통 타릭공략보면 W선마인데 이유 물어보면 방어력 증가때문이랍니다
타릭의 W효과는 패시브효과와 액티브효과 두가지로 나뉩니다
그리고 패시브효과는 스킬 사용 여부를 떠나서 항상 발동됩니다
패시브효과는 W스킬 1렙기준으로 방어력이 10 오르며 주변 아군 챔피언들이 타릭 방어력의 12%를 받습니다
그리고 W 스킬레벨이 오를수록 본인 방어력 증가치가 5씩 오릅니다
그리고 액티브효과는 마법피해와함께 W스킬의 패시브효과로 올랐던 방어력만큼 타릭의 방어력이 감소합니다
W 스킬이 1렙일때 패시브로 방어력이 10 오르고 사용시 10 떨어지며
2렙일땐 방어력이 15 오르고 사용시 15 떨어집니다
이 말을 해석하자면
타릭이 한타때 패시브효과로 올라가는 방어력은 0입니다
스킬 콤보에서 말했다시피 패시브를 쉬지않고 돌리는게 최선입니다
W든 Q든 E든 스킬이 찰때마다 쓰고 평타를 치셔야 됩니다
방어력 증가때문에 W를 찍는다는데 W로 방어력 증가 효과를 볼 수 없습니다
W 스킬 레벨 증가마다 상대 방깎도 올라가긴 하는데 굉장히 미미합니다
타릭 플레이는 상대 주요 딜러를 스턴맞추면서 쫒아가서 뚜까패는게 아닙니다
아군 주요딜러를 보호하며 적 암살자를 카운터치는게 타릭 플레이입니다
쫒아가면서 패고싶으면 유체화를 들던가 삼위일체나 얼건을 가셔야 합니다
왜냐하면 못쫒아가거든요
W스킬은 1렙만 찍습니다
찍는 이유는 패시브활용으로 스킬쿨을 돌리기 위함과
주변 아군에게 타릭방어력의 18%를 얹어주는 버프때문입니다
이 버프는 W를 쓰시든 마시든 항시발동입니다
가끔 모르고 오지랖이 넘쳐서 W 오오라 받아야되니깐 W 쓰지 말란사람도 만날겁니다
장담하는데 그새낀 타릭 궁이 뭔지도 모를겁니다
W에 투자 하지 말란 말을 했으니 E랑 Q에 투자해야될 이유도 설명해야되는데 글이 너무 길어졌습니다
짧게 요약하자면 E랑 Q는 스킬레벨이 오를수록 스킬쿨타임이 감소하고 그럼 패시브를 자주돌리고
그럼 힐을 자주넣고 스턴을 자주넣고 적 암살자가 우리딜러를 못죽이고 우리딜러가 프리딜을 넣고 겜을 이깁니다
상대하기 어려운 챔피언 Best 3
그렇다고 이놈이 타릭을 이기는것도 아닙니다
걍 서로 파밍하는 평화로운 라인전 느낌
그래도 타릭이 불리한건 당연합니다
애초에 이놈있으면 픽을 하지 마세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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