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십니까... 진지한 플레2 헤카림모스트1유저입니다
제가 이공략을 쓰는이유는 다름아닌 다른 공략들이 다들 헤카림 초보자들에게 안맞다는 결론을 내서 그렇습니다..
저는 솔직 담백한 공략을 써보도록 노력하겟으니 배드는 주지마세영ㅎ_헤카림
구분 | 1레벨 (레벨당 성장수치) |
18레벨 최종 수치 |
구분 | 1레벨 (레벨당 성장수치) |
18레벨 최종 수치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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체력 | 625 (+106) | 2427 | 마나 | 280 (+40) | 960 |
공격력 | 66 (+3.7) | 128.9 | 공격 속도 | 0.67 (+2.5%) | 0.955 |
5초당 체력회복 | 7 (+0.75) | 19.75 | 5초당 마나회복 | 7 (+0.8) | 20.6 |
방어력 | 32 (+5.2) | 120.4 | 마법 저항력 | 32.1 (+2.05) | 66.95 |
이동 속도 | 345.0 | 345 | 사정 거리 | 175.0 | 175.0 |
- 공격력 +0.95x9
- 방어 +1x9
- 마법 저항력 +1.34x9
- 공격력 +2.25x3
- 공격력+15.3
- 방어+9
- 마법 저항력+12.06
네 먼저 룬이에요
저도 룬이 가장 중요하다고 생각합니다..
이 공략은 기본적으로 실버,브론즈 님들을 위한 공략이기 때문에 막 헤카림을 시작하시는 분들에게는 그냥
기본으로 가지고 잇던 ad룬이 좋다고 판결을 지어서 기본 ad룬을 사용하도록 합시다.
- OFFENCE
- 0
- DEFENCE
- 0
- UTILITY
- 0
네 마스터리가 좀 중요한데요.. 저는 다른 헤카림들과는 다르게 0/30/0 마스터리를 선호하는데 제가 이공략을 쓰게된
절대적이유입니다.. 헤카림은 마스터리에 크게 상관없이 삼위일체(이하 트포)가 뜨면 원딜들은 녹이기때문에
탱커들을 잡기 위해선 마스터리의 공격이 필요하겠지만 그렇다고 느껴지지 않았습니다.
0/30/0 마스터리로 초중반의 안정성을 늘리고 후반까지 이어가는 헤카림이 되봅시다
아무래도 헤카림이 나오게 된 이유죠.
헤카림이 나오게된이유는 텔메타에서 점화를 듬으로써 라인전의 강력함을 추구할수 있다는 점이엿죠.
하지만 현재 유틸성이 증명된 헤카림으로써는 텔 유체화 or 텔 점멸을 들어도 무방합니다..
저처럼 0/30/0마스터리를 드시는분은 텔하고 점화대신 유체화 or 점멸을 드는것을 추천드립니다.
저희는 안정성이니깐요
재사용 대기시간: 4초
이 공격으로 헤카림이 적 한 명이라도 피해를 입히면 광란 효과가 중첩되어, 잠깐 동안 이 스킬의 기본 재사용 대기시간이 1초 감소하고 피해량이 3% (+추가AD 100당 4%) 늘어납니다. 이 효과는 최대 3번까지 중첩됩니다.
재사용 대기시간: 14초
미니언이나 몬스터를 공격한 경우, 헤카림의 체력 회복량은 120/150/180/210/240을 넘을 수 없습니다.
재사용 대기시간: 20/19/18/17/16초
재사용 대기시간: 140/120/100초
돌격이 끝나면 헤카림이 충격파를 발산하여 이동 거리에 따라 0.75~1.5초 동안 주변의 적들은 헤카림에게서 달아납니다. 헤카림은 지정한 위치까지만 움직이고, 기수들은 항상 사거리 끝까지 이동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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네 저의 스킬트리가 핵심인데요 아무래도 안정성 헤카림이기때문에 w로 라인지속력을 늘립시다.. 소소딜도 나와요.
스킬콤보는 따로 없습니다 .싸우지말고 q평하다가 피회복할겸 w키고 미니언에서 슈슝!
w활용이 중요합니다... 미니언많을때 w키고 q한방 스쳐주세요.. 왠만한 포션 두대뺨칩니다
상대가 ap면 정령의형상(이하 비사지)
상대가 ad면 얼어붙은심장(이하 프하)
단단함을 중시한 템트리입니다.. 후반에 딜이 안나온다싶으시면 그냥 삼위일체를 파시고 란두인의 예언이나 수호천사를 가는것이 좋습니다.
상대하기 어려운 챔피언 Best 3
상대하기 쉬운 챔피언 Best 3
딱히 어려운챔프없이 딜교환만 잘해주시면됩니다.
절대절대절대절대로 1,2렙 맞다이에서 미니언안맞으면돼요
뛰어난 유틸성으로 활발한 로밍
텔로 포탑에 다시옴으로써 상대방과 템격차를 늘리자.
텔로밍
스플릿 + 민병텔 > 상대편원딜 탈주
이건 제가 느낀바 어려운챔피언이 없기때문에 그냥 여러분이 어렵다는 챔피언을 댓글에 달아주시면 제가 추후에 공략을 수정해보겠습니다.
저의 탱카림은 딜보다는 탱의 안정성중시이기 때문에 상대편의 원딜을 물기보다는 우리팀의 원딜을 보호해주는것이 효율이 높다고 생각이듭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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