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그오브레전드 인벤

이 공략에 대한 당신의 평가는?
  • 글만 읽었는데 다 해본 느낌! 완벽해요!
  • 좋네요. 조금 다듬으면 베스트 공략감!
  • 제 생각에 이건 좀 아닌거 같아요.
리그 인벤 가족들의 평가
투표 참여자 : 14명
42.9% (6표)
0% (0표)
57.1% (8표)
우디르, 정령 주술사
Udyr, The Animal Spirit
21
9
0
8/14
베드 공략이지만 숨은 꿀

- 나낙시로마이(2015-10-09, 조회수: 14156)

 

본케 부케 부부케 전부 다5충

 

전부 우디르만 해서 올라옴 ㅋ

 

 

우디르, 정령 주술사
소환사 주문 강타 점멸
상대하기 어려운 챔피언
상대하기 쉬운 챔피언
스킬 마스터 순서
스킬 빌드
시작 아이템
핵심 아이템
최종 아이템
능력치 Statistics
구분 1레벨
(레벨당 성장수치)
18레벨
최종 수치
구분 1레벨
(레벨당 성장수치)
18레벨
최종 수치
체력 664 (+92) 2228 마나 271 (+50) 1121
공격력 62 (+4) 130 공격 속도 0.65 (+3%) 0.982
5초당 체력회복 6 (+0.75) 18.75 5초당 마나회복 7.5 (+0.45) 15.15
방어력 31 (+4.7) 110.9 마법 저항력 32 (+2.05) 66.85
이동 속도 350.0 350 사정 거리 125.0 125.0
  • 공격 속도 +1.7%
    x9
  • 레벨당 방어 +0.167
    x9
  • 쿨감소 -0.83%
    x9
  • 공격 속도 +4.5%
    x3
옵션 합계 (18레벨 기준)
  • 공격 속도
    +28.8%
  • 방어
    +27.054
  • 쿨감소
    -7.47%
총 가격 : 17,835 IP

 

올 공속 쓰다가 딴 룬 쓰면 답답해서 못함.ㅋ

 

파랑에 개똥 같이 마방 박을바에 특성 2개 빼서 공속 2포 더 줌.

OFFENCE
0
DEFENCE
0
UTILITY
0

 

특성 패치 안됐네.

 

걍 둔화률 감소랑 cc감소 찍으면 됨.

 

가교 (Bridge Between)
정령 각성: 네 가지 기본 스킬로 여러 '태세'를 오갈 수 있습니다. 재사용 대기 중인 스킬을 재사용하면 기본 효과에 더해 추가 효과를 얻습니다. (재사용 대기시간 레벨에 따라 50~20초)

수도승 훈련: 스킬 사용 후 4초 동안 다음 두 차례 기본 공격의 공격 속도가 30% 상승하고 적중 시 각성의 재사용 대기시간을 5% 돌려받습니다.
야생 발톱 (Wilding Claw)
마나 소모: 20
재사용 대기시간: 6초
발톱 태세: 4초 동안 공격 속도가 20/32/44/56/68/80% 상승하고 기본 공격으로 적중 시 5/11/17/23/29/35 (+0.25 추가AD)의 물리 피해를 입힙니다. 이 태세에서 가하는 다음 두 차례 기본 공격으로 최대 체력의 3/4/5/6/7/8% (+ 0.04% 추가AD)에 해당하는 물리 피해를 추가로 입히고 사거리가 50 증가합니다.

각성: 공격 속도가 20/30/40/50/60/70% 추가로 상승하고 최대 체력 비례 피해량이 +2~4% 상승합니다. 추가로 다음 두 차례 기본 공격으로 번개를 여섯 번 일으켜 최대 체력의 9~16% (+주문력 100당 0.8%, 6회)%에 해당하는 마법 피해를 입힙니다. (고립된 적은 이 피해를 혼자 전부 받지만, 주변에 다른 적이 있으면 번개가 그쪽으로 튑니다.)

각 번개 공격은 최대 체력의 (1.5%~3.0% + AP 0.006%)에 해당하는 마법 피해를 입힙니다. (몬스터 대상 최대 피해량: 15+ 0.5 AP + 1.0 추가 AD)
각성 스킬이 번개 하나당 미니언에게 최소 40~160의 피해를 입힙니다.
강철 갑옷 (Iron Mantle)
마나 소모: 40~23
재사용 대기시간: 6초
갑옷 태세: 4초 동안 45/60/75/90/105/120 + 최대 체력의 2/2.3/2.6/2.8/3.2/3.5% + 0.4 AP%의 보호막을 얻습니다. 다음 두 차례 기본 공격에 생명력 흡수 15/16/17/18/19/20% 효과가 부여되고 적중 시 최대 체력의 1.2% + 0.08 AP%의 체력을 회복합니다.

각성: 4초 동안 20~150(레벨에 따라) + 45/60/75/90/105/120 + 0.65 AP% + 최대 체력의 8%의 보호막을 얻고 10~75(레벨에 따라) + 22.5/30/32.5/45/50.25/60 + 0.325 AP% + 최대 체력의 4%의 체력을 회복합니다. 다음 두 차례 기본 공격에 생명력 흡수 30% 효과가 부여되고 적중 시 최대 체력의 2.4/2.64/2.88/3.12/3.36/3.6% + 0.16 AP%의 체력을 회복합니다.

각성된 스킬 사용 시, 기본 스킬로 얻은 보호막이 남아있다면 새로운 보호막과 합쳐집니다. 미니언을 상대로는 적중 시 생명력 흡수 효과가 50%만큼 감소합니다.
불길 쇄도 (Blazing Stampede)
마나 소모: 40~23
재사용 대기시간: 6초
쇄도 태세: 이동 속도가 30/37/44/51/58/65% 증가했다 4초에 걸쳐 원래대로 돌아갑니다. 기본 공격 시 대상에게 돌진해 0.75 초간 기절시킵니다. (대상별 재사용 대기시간 6/5.6/5.2/4.8/4.4/4초)

각성: 1.5초간 이동 불가 및 방해 효과에 면역이 되고 이동 속도가 25/31/37/43/49/55 (레벨에 따라) 추가로 증가합니다.

이동 속도가 증가한 동안 우디르가 유닛과 충돌하지 않습니다. 이 태세에서 우디르가 가하는 기본 공격은 취소될 수 없습니다.
날개 돋친 폭풍 (Wingborne Storm)
마나 소모: 40~23
재사용 대기시간: 6초
폭풍 태세: 4초 동안 얼음 폭풍으로 자신을 감싸 주변 적들에게 매초 20/34/48/62/76/90 + (0.35AP)의 마법 피해를 입히고 15/18/21/24/27/30% 둔화시킵니다. 이 태세에서 가하는 다음 두 차례 기본 공격으로 폭풍 안에 있는 적에게 10~30(레벨에 따라) + (0.3AP)의 마법 피해를 입힙니다. (폭풍이 사라졌다면 우디르 근처 적에게 적용)

각성: 우디르가 마지막으로 기본 공격한 적을 따라가며 지속시간에 걸쳐 최대 체력의 8~14%(레벨에 따라) + (0.035AP%)에 해당하는 마법 피해를 추가로 입히고, 5%만큼 추가로 둔화시키는 폭풍을 풀어놓습니다.

폭풍은 미니언에게 50/60/70/80% (레벨에 따라)의 피해를 입힙니다. 각성된 폭풍은 몬스터에게 최소 40~280(레벨에 따라)의 피해를 입힙니다.
스킬 빌드
  •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11
  • 12
  • 13
  • 14
  • 15
  • 16
  • 17
  • 18

 

 

스킬 콤보

  거북이는 찍지 않음. 안 찍어도 충분히 탱도 되고 딜도 되는 빌드 알려드림

 

  초반에 하드하게 곰폼으로 몰아주면서 기본적인 갱킹력 향상에 역갱 또한

 

  정말 엄청 나진다. 말 그대로 기존의 팀 버스에 의존하는 우디르에서 주도 해나가는

 

  우디르를 플레이 할 수 있게 된다.

 

 

  자연적으로 정글링 캠프간의 거리를 단축 시킴으로써 정글링 속도 또한

 

  향상 된다.

 

 

 

  좀만 익숙해지면 개 잼있으면서도 승률 머신이 되는 우디르를 볼 수 있다.

 

스킬 활용 팁

  기본적인 무빙평이 중요 ㅋ

 

  우디르는 평타 칠때 바로 폼을 바꾸면 멈추는 버그가 있는 걸 좀 해본 사람이라면

 

  알 것인데, 자연스럽게 무빙평쳐 버그를 줄이도록 하자. ㅋ

   

시작 아이템
핵심 아이템
최종 아이템
아이템 빌드

 

 

최종템은 볼 필요 없고 ㅋ

 

핵심은 룬글에 스테락이야.

 

스테락 하나만으로도 가격대비 탱킹 능력을 느낄 수 가 있어. 상대방 ad 와 ap딜을

 

생각할 필요가 전혀 없어 그냥 닥치고 두번째로 올리기만 하면 돼

 

그리고 스테락의 기본 ad증가와 룬글의 뎀지 증가는 효율이 매우 좋아.

 

대략 우디르 평타 2방 칠때 룬글 쿨이 돌아오는데 이거 타이밍만 몸에 익으면

 

룬글 피닉스딜이 누킹으로 들어가서 기 싸움에서 무조건 이기게 됨.

 

이후에 상대방 보고 ap가 전무하다 싶으면 주포 스킵하고 바로 얼심을 간다.

 

 

아 참고로 거북이를 찍으면 스테락은 가지 않는게 좋아 거북이 쉴드 흡수에

 

스테락이 터지질 않거든. ㅋ

 

그냥 한번 가보면 느낄꺼야 엄청 좋거든 이거

 

 

 

 

 

 

 

 

 

 

 

라인 / 정글 운영법

 

 

초반 운영법

  초반에 서폿한테 2방 정도 맞아달라고 하고 노스마 시작 - 다음 버프몹에 스마

 

  잡으실때 곰이랑 섞어서 패주면 포션 한개 먹고 피 60~70퍼 됨.

 

 

  이후에 가까운 바위게 잡아주고 바로 미드나 봇 갱 가시면 됨.

 

  둘중에 호응 좋은 곳 상대 피적은 곳 가서 점멸 아끼지 말고 하드하게 갱 다니셈

 

  솔랭은 갱 싸움임 ㅋ

 

중반 운영법

  룬글 9분안에 뜨면 무난함.

 

  곰폼 렙 높아서 그냥 무한으로 쓰고 댕기면서 빠르게 정글 돌고 갱도 원하는 대로

 

  갈수가 있음ㅋ 파워쎈 람머스 하듯 운영하셈.

 

  근데 빠른 곰폼 + 룬글 해보면 정글 돌다가 갱도 의지만 있으면 생각한대로

 

  갈수가 있게 됨.

 

  정글 먹다가 상대 정글 갱 오면 먹던거 취소하고 무조건 빽업 가셈 ㅋ

 

  하나 얻어걸리면 개 이득임.

후반 운영법

 

  후반에 우디르가 힘 빠지는데, 상대방이 원딜 지키기 하면 점멸 없을땐 왠만하면

 

  들어가지마셈. 들어오는거 지키셈.

 

  거북이가 없기 때문에 대나무 테란 마냥 딜에 전념할수 있게된다.

 

  신짜오식 플레이를 하도록 하자. ㅋ

 

 

 

팀파이트시 역할

  

 귀찮음 ㅋ

 

챔피언별 대응법

 

 

마치며

 

 태고의 뚜벅이 / 우두류 권법 친추하면 잘 알려드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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