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분 | 1레벨 (레벨당 성장수치) |
18레벨 최종 수치 |
구분 | 1레벨 (레벨당 성장수치) |
18레벨 최종 수치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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체력 | 595 (+92) | 2159 | 마나 | 350 (+55.0) | 1285 |
공격력 | 47 (+2.6) | 91.2 | 공격 속도 | 0.625 (+2.2%) | 0.859 |
5초당 체력회복 | 6.01 (+0.6) | 16.21 | 5초당 마나회복 | 11 (+0.8) | 24.6 |
방어력 | 26 (+4.9) | 109.3 | 마법 저항력 | 30 (+1.3) | 52.1 |
이동 속도 | 330.0 | 330 | 사정 거리 | 550.0 | 550.0 |
- 방어구 관통력 +1.13
마법 관통력 +0.62x9 - 체력 +8x9
- 레벨당 쿨감소 -0.092%x3
- 마법 저항력 +1.34x6
- 방어 +4.26x2
- 공격 속도 +4.5%x1
- 방어구 관통력+10.17
- 마법 관통력+5.58
- 체력+72
- 쿨감소-4.968%
- 마법 저항력+8.04
- 방어+8.52
- 공격 속도+4.5%
- OFFENCE
- 0
- DEFENCE
- 0
- UTILITY
- 0
이 광선들은 대상을 추적하지만, 다른 유닛들이 대신 막아줄 수 있습니다.
재사용 대기시간: 7초
둘 다 적중하면 50%의 추가 피해를 입힙니다.
미니언에게는 70%의 피해만 입힙니다. (사정거리: 925)
재사용 대기시간: 17/16.5/16/15.5/15초
적에게 시전: 1.2/1.4/1.6/1.8/2초 동안 적 챔피언을 변이시켜 기본 공격이나 스킬 공격을 할 수 없게 만들고, 기본 이동 속도를 60만큼 감소시킵니다.
재사용 대기시간: 8초
적에게 시전: 픽스가 대상 적 유닛에게 80/125/170/215/260 (+0.5AP)의 마법 피해를 줍니다. 그 다음 4초 동안 대상을 따라다니며 위치를 보여줍니다.
재사용 대기시간: 100/90/80초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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스킬순서
1렙 q
2렙 e 진리
3렙 스킬안찍고기다리다가
싸울거같으면 q 도망가야되면 w
e-평-q-평-평평평평평평평평평!!!!!!!!!!!
W 는 cc기나 주요 딜스킬 끊는용도 외에는 아군한테 쓰는게 훨씬 이득.
1렙 운영
라인에도착하자마자
미니언6마리 다맞게 Q 긁고
원거리부터 몇개쳐놓으면
적원딜 시비르 아닌이상 선2렙가능.
2렙 운영
2렙 되면 e찍고
적원딜 혹은 서폿 갈궈줌
부쉬 잘 써가면서 미니언 어그로 빼는게 핵심.
챔피언한테 평타치면 모든미니언이 날때림 = 미니언 1마리당 데미지 (10~14) = 대량 한번에 78데미지를 받게됨.
한 대 치러갓다가 된통 맞지 않으려면
부쉬에서 얄밉게 와리가리 잘쳐야됨.
서폿과 탑은 부쉬장악이 실력.
이후 6렙엔 궁에 에어본이 있는걸 명심하고
잔나궁과 달리 힐이아니고 최대체력이
늘어나는 개념이라서 에어본각 나오면 미리써도됨.
딸피 살리는용으로 쓰는게 최악.
★but, 다이브 당할땐 궁으로 역관광 노리는게 좋음
로밍. q선마라 슬로우가 오지기땜에
탑로밍이 아주 유효하게 작용함.
로밍신발 나오면 자연스럽게 탑가서 1킬 드리고 오면됨.
w1렙은 변이시간이 너무 짧아서
중요스킬 캔슬시키는거 아니면
아군이속증가 시켜주는게 더 효율적일때가 많음.
상대하기 어려운 챔피언 Best 3
모션도 좋고 데미지도 좋은 브랜드는 굉장히 힘들다.
얘는 딜 몰빵이니까 아군 생존에 주의하면서 이 놈을 점사한다.
평짤견제도 무력화 시켜버린다.
후반가도 원딜을 룰루보다 더 잘살려서 짜증남.
얘가 선픽이면 굳이 룰루를 해서 고생할필요는 없다.
카운터는 아니고 그냥 짜증나는 느낌.
암살자에겐 룰루가 강하지만 룰루 vs 잔나구도는 잔나가 상위호환.
상대하기 쉬운 챔피언 Best 3
그냥 제드 노답됨.
쫑은아 언능 보고싶엉~~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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