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그오브레전드 인벤

이 공략에 대한 당신의 평가는?
  • 글만 읽었는데 다 해본 느낌! 완벽해요!
  • 좋네요. 조금 다듬으면 베스트 공략감!
  • 제 생각에 이건 좀 아닌거 같아요.
리그 인벤 가족들의 평가
투표 참여자 : 29명
79.3% (23표)
0% (0표)
20.7% (6표)
자크, 비밀 병기
Zac, the Secret Weapon
6
24
0
23/29
자크정글ㅎㅎㅎ

- 오빠자크열어(2015-10-26, 조회수: 170928)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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시즌3 브론즈 ===>>> 시즌5 다이아몬드

 시즌3 배치로 브론즈3에 배정.. 브4로 강등 후 탑자크를 파서 골드로 올라간 후에 접었다가

 시즌5 정글자크로 다이아몬드를 가게된 썰(ㅈㅏ크원챔프)

 

 

 

 

 

 

 

 

자크 버프~

 

 

 

 

 

  

 

 PC로 보기 쉬운 공략이에요.

 조회수 십만 감사합니다♥

 

 

 

 

 

 

 

 

 

 

 

 

 

 

"오빠자크열어"  입니다  아이디 친구줌ㅠ 

 

 

 

 

 

 

 

 

 

 

 

 

 자크가 정말 좋아졌어요.

신스킨도 나왔고요.

오랜만에 해보니까 롤이 꽤 어려운 게임이었던거같아요.

11월 27일에 업데이트하겠습니다.

시험이있어용

 

 

 

 

 

 

 

 

 

 

 

 

 

 

 

 

 

 

 

 

 

 

 

 

 

공략을

시작하기 전에 자크의 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

 

 

 

 

                

            

 

 

 

                자크의 장점 입니다                                자크의 단점입니다

              

                1.  파괴적인 이니시에이팅                         1.  모든 스킬이 논타겟팅이다 (확정 cc없음)

                2.  미친 탱킹과 적지않은 딜링                   2.  e 스킬로 잘못들어가면 죽는다        

                3.  안보이는 곳에서의 무한한 갱킹 루트                 단점은 요정두?? ㅈㅅ   

                4.  e를 이용한 기동성

                5.  빠른정글링과 엄청난 정글 유지력

                6.  미친CC 기를 통한 꿀잼

                7.  진영파괴 는 곧 한타 파괴      

                8.  역관광 이 엄청나게좋다 엄청
                9.  손이 잘 타지 않는다.

 

 

 

 

 

 

 

 

 

 

 

 

 

10.자크는 조합을 만든다

 

 

 

 

 

 

 

 

 

 

 

 

 

 

 

 

 

 

이제 저의 공략을 시작하겠습니다!!!

 

 

 

 

 

 

 

우선 인증입니다!! 20150505 다이아감 

 

 

  20150529

 

 

 

 

 

 자크정글 저만하나봐요..

 

 

 

 

자크, 비밀 병기
소환사 주문 강타 점멸
상대하기 어려운 챔피언
상대하기 쉬운 챔피언
스킬 마스터 순서
스킬 빌드
시작 아이템
핵심 아이템
최종 아이템
능력치 Statistics
구분 1레벨
(레벨당 성장수치)
18레벨
최종 수치
구분 1레벨
(레벨당 성장수치)
18레벨
최종 수치
체력 684.6 (+109) 2537.6 마나 0 (+0.0) 0
공격력 59.7 (+3.38) 117 공격 속도 0.653 (+1.6%) 0.831
5초당 체력회복 5 (+0.55) 14.35 5초당 마나회복 0 (+0) 0
방어력 33 (+4.7) 112.9 마법 저항력 32.1 (+2.05) 66.95
이동 속도 340.0 340 사정 거리 175 175
  • 마법 관통력 +0.87
    x9
  • 레벨당 체력 +1.34
    x9
  • 레벨당 주문력 +0.17
    x9
  • 방어 +4.26
    x2
  • 마법 관통력 +2.01
    x1
옵션 합계 (18레벨 기준)
  • 마법 관통력
    +9.84
  • 체력
    +217.08
  • 주문력
    +27.54
  • 방어
    +8.52
총 가격 : 12,300 IP

 

 

 

 

 

 

 

제가 유일 하게 내세울 수있는 자크의 룬입니다! 믿고 따라해주세요~ 

 

 

 

 

 

 

 

 

빨간색 표식

 

자크는 공격속도 룬이 필요없습니다. w 스킬로 정글링을 하기때문입니다.

 

표식에 공격력을 넣을 필요도 없습니다. 무조건 마법관통력입니다.

 

 

 

 

 

 

노락색 인장

 인장에는 무조건 성장체력 룬이나 체력 룬이 좋습니다. 룬을 살 돈이 없는

 

경우에는 방어룬을 넣어주시면 되겠습니다.

 

 

 

 

 

 

파란색 문양

 

문양에는 여러가지  효율이 좋은 룬들이 많은데요..

 

성장마법저항력 룬쿨타임 감소 룬  그리고 성장 주문력 룬 이 있습니다

 

이건 취향인데 저는 보통 성장 주문력을 고정으로 사용합니다.

 

(마관룬을 써봤는데요 그닥 잘모르겠어요..)

 

 

 

 

 

갈색 정수

 

여긴 살짝 중요한 부분인데요. 방어 룬을 세개넣으면 딜이 나오지 않고요. 마법

 

관통력 룬을 세개 다넣으면 정글링에서 피소모가 정말 심하고 소규모 전투에서

 

질수도 있습니다. 무조건 2방어 1마관이 좋습니다.

 

 

OFFENCE
0
DEFENCE
0
UTILITY
0

 

 

 

 

이대로 따라해주시면 됩니다

한가지 예외의 경우가 있다면 상대에 블라디와 세주아니 같은 ap

광역딜러들이 많을때나 ap 폭딜 챔피언이 있을때  입니다.

이러한 경우에는 인내심 인내심 숨돌리기숨돌리기  의 포인트를 

저항력저항력회피술회피술 에 넣어주시면 됩니다.

강건함강건함이중 갑옷이중갑옷 포기할순 없습니다.

 

 

게임 시작 전 잘 생각하시고 포인트를 투자해주시길 바랍니다.

 

 

 

 

 

+++ 6 24 써도 스킬 깡뎀때문에 충분히 쌥니다.

+++ 7 5   들어와보니 특성이 전체적으로 많이 바꼈는데요. 굉장히 만족스럽습니다.

             확실한건 탱에다 24를 투자하는 저로서는 굉장히 효율이 좋아졌다고

             생각합니다. 

 

 

 

 

 

 

 

 

 

Smite(강타)안들꺼면 정글하지마세요

 

 

 

 

 

 

Flash(점멸)  자크는 점멸 활용도가 정말 좋습니다

1. 튈때 쓸수있다.

 

 

2. 추격할때 쓸수있다.

 

3. Flash(점멸)점멸 Let's Bounce!(바운스!) 으로 이니시 및 배달을 할 수있다.

 

4. Flash(점멸)점멸Unstable Matter(불안정 물질)로 딸피 마무리를 할 수있다

 

 

5. 그냥 있으면 좋다.

 

 

 

 

 

 

Teleport(순간이동)쓰시는 분도 있는데 점멸을 추천하겠습니다.

 

 

 

barrier(방어막)Heal(회복) 충분히 탱탱합니다.

 

 

 

Ignite(점화) 사실 생각해보질 않았습니다.

 

 

 

Exhaust(탈진) 점멸인줄 알고 실수로 들어봤는데 갱킹은 좋더라구요

 

 

 

Cleanse(정화)Clairvoyance(천리안)Ghost(유체화)Clarity(총명)Garrison(주둔) 마음의 상처.....

 

 

 

 

 

 

 

 

 

세포 분열 (Cell Division)
자크는 스킬로 적을 맞힐 때마다 몸에서 조각이 떨어져 나갑니다. 이 조각들을 다시 흡수하면 최대 체력의 5/6/7/8%(바운스! 스킬 레벨에 따라)를 회복할 수 있습니다.

자크는 치명상을 입으면 4조각으로 갈라졌다가 다시 합쳐지려고 모입니다. 몸 조각 중 하나라도 8/7/6/5/4초(1/6/10/13/17레벨) 동안 생존할 경우, 살아남은 조각의 체력에 비례한 체력을 가지고 부활합니다. 각각의 조각은 자크의 최대 체력, 방어력과 마법 저항력 일부를 보유합니다. 이 스킬의 재사용 대기시간은 5분입니다.
탄성 주먹 (Stretching Strike)
체력 소모: 8%
재사용 대기시간: 14/12.5/11/9.5/8초
자크가 팔을 뻗어 처음 맞힌 적을 붙잡고 40/55/70/85/100 (+0.3 AP)(+최대 체력의 4%)의 마법 피해를 입히고, 0.5초 동안 40% 둔화를 겁니다. 자크의 다음 기본 공격은 원거리 펀치로 바뀌어 첫 번째 공격과 똑같은 마법 피해와 둔화 효과를 입힙니다.

자크가 다른 대상을 공격하면 둘을 서로에게 집어던져 충돌 시 광역 마법 피해를 입힙니다.
불안정 물질 (Unstable Matter)
체력 소모: 4%
재사용 대기시간: 5초
자크의 몸이 터져서 주위에 있는 적 모두에게 40/50/60/70/80 (+대상의 최대 체력의 4/5/6/7/8%) (+주문력 100당 3%)의 마법 피해를 입힙니다. (미니언과 몬스터 상대 최대 피해량: 200)

신체 조각 하나를 흡수하면 불안정 물질의 재사용 대기 시간이 1초 줄어듭니다.
새총 발사 (Elastic Slingshot)
체력 소모: 4%
재사용 대기시간: 22/19/16/13/10초
첫 번째 사용 시: 자크가 마우스 커서 방향을 바라본 채 0.9/1/1.1/1.2/1.3초 동안 힘을 모읍니다.

두 번째 사용 시: 자크가 지정한 위치로 날아가 부딪친 적 모두를 0.5~1초 뒤로 밀어내며 60/105/150/195/240 (+0.8AP)의 마법 피해를 입힙니다. 적 챔피언을 하나 맞힐 때마다 조각이 하나씩 생성됩니다.

이동 시 취소되며 스킬의 재사용 대기시간과 소모값이 절반만큼 회복됩니다. (사정거리: 1200/1350/1500/1650/1800)
바운스! (Let's Bounce!)
재사용 대기시간: 120/105/90초
자크가 4회 튀어 올라 적을 1초 동안 밀어내고 140/210/280(+0.4AP) 의 마법 피해를 입힙니다. 여러 번 적중당한 적은 50% 감소한 피해를 입고 공중으로 띄워지지 않습니다.

바운스!에 적중당한 적은 1초 동안 20% 둔화됩니다.

지속시간 동안 자크의 이동 속도가 점점 빨라지며 자크가 튀어 오르는 동안 불안정 물질 스킬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조각을 흡수하면 최대 체력의 1/2/3%를 추가로 회복합니다. (사정거리: 700/850/1000)
스킬 빌드
  •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11
  • 12
  • 13
  • 14
  • 15
  • 16

 

 이부분은 지금 수정이 덜된 상태입니다.

 다시 시작하는날이 온다면 꼭 채워보도록 하겠습니다.

 

 

 

 

 

스킬 콤보

  

 

 

 

 

 

 

스킬 활용 팁

 9/10 자크가 상향된 후로 처음 해봤는데요. 많이 좋아졌어요. 이제 4렙부터 갱킹각이 잘나오네요.

게임을 상당히 유리하게 이끌어갈 수 있을거 같습니다. 만세.

 

 

 

 

 

 

 

 

 

 

 

 

시작 아이템
핵심 아이템
최종 아이템
아이템 빌드

 

 

 첫번째 코어템 :: 잿불 거인

 

자크를 op로 만들어줄 자크의 첫번째 코어템은 무조건 (척후병의 사브르: 잿불거인)잿불 거인 입니다.

하나씩 설명하겠습니다. 제 공략에서는 (추적자의 검: 현자)현자 를 가지 않습니다.

 

 

 

 

(추적자의 검: 잿불거인) 파란 강타 잿불거인 입니다. 칼리스타와 니달리같은 기동성이 좋은 챔피언이 있을때

 

가줍니다. (또는 킬딸 하고싶을때)

 

 

 

 (척후병의 사브르: 잿불거인) 빨간 강타 잿불거인 입니다. 대부분 80% 정도의 게임은 빨간 강타를

 

올립니다. 상대에 제드와 탈론같은 폭딜챔피언이 있다면 무조건 가줘야 합니다. 이게

효과가 정말 사기입니다. 한타때 원딜에게 (척후병의 사브르)빨간 강타 를 넣어주면 피해량을 20% 줄여

 

줍니다.  

 

 

 

 (경비대의 길잡이: 잿불거인) 보라색 강타 입니다.  카정을 당해서 정글링이 망했거나. 상대 정글과 레벨차이가 많

 

이 날때 가줍니다.

 

 

 

 

 (밀렵꾼의 나이프: 잿불거인) 가지말아주세요. 추천아이템에 뜨는 이유좀.. 

  

 

 

 

 잿불거인의 너프를 걱정하시는 분들도 계실텐데 이판은 제 실수로 우연히 잿불거인을 가지 않았던 판입니다.

탱킹에 전혀 부족함을 느끼지 못했습니다. (체감 x)

 

 

 

 

 

 

 

 

 

 

 

 

 

 

 

 

 

 

 

 두번째 코어템 :: 신발

 

 

Ninja Tabi(닌자의 신발)Ionian Boots of Lucidity(명석함의 아이오니아 장화)Boots of Swiftness(신속의 장화)Sorcerer's Shoes(마법사의 신발) Mercury's Treads(헤르메스의 발걸음)

 

사실 신발은 이렇게 다섯가지로 나눌 수 있는데요. Ninja Tabi(닌자의 신발)닌탑 의 효율이 너무 좋기 때문에 Ninja Tabi(닌자의 신발)Mercury's Treads(헤르메스의 발걸음) 두가지만 설명 하겠습니다.

 

 

 

 

 

Ninja Tabi(닌자의 신발)닌자의 신발 : 90%의 게임에서 닌자의 신발을 갑니다. 효과를 보시면 이해가 되실 겁니다. 방어력을 25 올려주고 기본공격 피해량의 10%를 막아줍니다. 이동속도 + 45는 보너스 입니다. 원딜과 싸우는 자크 입장으로서 안갈수가 없는 아이템입니다.

 

 

 

 

 

Mercury's Treads(헤르메스의 발걸음)헤르메스의 발걸음: 보통 강인함을 보고 가는 헤르메스의 발걸음 입니다. 상대팀에 모르가나와 피들스틱과 같이 하드cc기를 가지고 있는 챔피언이 두명 이상일때 가주시면 효율을 뽑으실 수 있습니다. 하지만 강철의 영약에 강인함이 붙어있기 때문에 자주 가진 않습니다.

 

 

 

 

 

신발 업그레이드는 게임이 지고있다면 (닌자의 신발: 민병대)민병대 무난하게 흘러간다면(닌자의 신발: 대장) 대장 으로 올려주시면 되겠습니다. 대장과 강철의 영약 시너지가 정말 좋습니다.

 

 

 

 

 

나머지 신발은 질문이 들어온다면 추가하겠습니다. Ninja Tabi(닌자의 신발)닌탑의 효율이 너무 좋기 때문에 가지 않는 것 이라고 생각해주시면 감사합니다.

 

 

 

 게임 몇판 해본결과 Ionian Boots of Lucidity(명석함의 아이오니아 장화)쿨감신도 상당히 효율이 좋습니다.

 

 Sorcerer's Shoes(마법사의 신발) 근데 마관신은 진짜 아닌거같아요ㅋㅋ 마관신은 제 공략이랑은 아예 맞질 않아요. 마관신을 가실거면 차라리 마관세팅을 해서 딜 효율을 높여주는게 좋을거같습니다. 제 공략은 완벽한 딜탱 브루저겸 '하드탱커' 자크에요.

 

 

 

 

 

 

 

 

 

 

 

 

 세번째 코어템 :: 탱킹 아이템

 

세번째 코어템을 뽑을 때 중요한 점은 무조건 탱킹아이템 이어야만 한다는 것입니다. 탱킹 아이템을 가지 않는다면 게임의 주도권을 쉽게 내줄 수 있습니다.

세가지 아이템을 고민해 볼 수 있습니다.

 

 

 

 

 

 

 

Thornmail(가시 갑옷) 가시갑옷 ad방어: 자크의 핵심아이템 입니다. 적에 ad 챔피언이 컸거나 ad 챔피언이 많을때 가줍니다. 원딜과 싸우는 자크 입장으로서 Ninja Tabi(닌자의 신발)닌탑 과 엄청난 시너지

 

가 작용하는 꿀템입니다. 이정도만 나오면 일단 ad 챔피언 딜은 어느정도 무시한다고 생

 

각하시면 됩니다. 어떻게보면 딜템이 될 수도 있는 정말 꿀템입니다. 선가갑을 의심하지

 

마세요. 가보시면 정말 사기입니다.  

 

 이부분 진짜 말이 많은데요.

 

 

Spirit Visage(정령의 형상) 정령의 형상 ap 마저  : 상대의 ap 챔피언이 엄청나게 킬을 주

 

워 먹었거나 상대가 3 ap 일때 가줍니다. 이 아이템의 고유 지속 효과가 자기 자신에 대한

 

치유와 체력 재생력, 생명력 흡수, 주문 흡혈의 효과가 20% 증가하는 것으로. 젤리 흡혈이 가능하게 해줍니다. Warmog's Armor(워모그의 갑옷)워모그

 

의 효율이 정말 사기입니다.

 

 

 

 

 

Warmog's Armor(워모그의 갑옷) 워모그 : 게임이 무난하게 이기고있을때  엄청난 효율을 보여줍니다.

 

적 ad 챔피언 ap 챔피언 모두 못컸을 때 올려주시면 됩니다. 죽지 않는 자크를 보실 수 있습니다. (척후병의 사브르: 잿불거인)잿불거인 의 '추가 체력  + 25%' 덕분에 미친 효율을 보여줍니다. 또 높은 체력을 가지게 되서 젤리 흡혈까지 가능하게 해줍니다.  다만 한가지 절대 Warmog's Armor(워모그의 갑옷)워모그를 가

 

지 말아야 할 상황이 있다면 적팀에 베이나 코그모처럼 체력을 %로 깎아주는 챔피언이

 

있을 때 입니다. 그외에는 어떤 경우에  가도 자크에게 미친 효율을 보여주는 아이템 입니다.

 

 

 

 

 수정합니다 !!

 

Locket of the Iron Solari(강철의 솔라리 펜던트) 강철의 솔라리 팬던트

 

 : 다이아에 오고 알았습니다. 미친꿀템입니다. 상대가 2ap 이상 일때는  무조건 뽑아줍니다. 1ap 일때는 정령의 형상 효율이 좋다고 생각합니다. (1ap가 광역딜 챔피언이라면 솔라리도 생각해볼만 합니다.)

 

 

 

 

 

 

 

 

 

 

 

 네번째 코어템 :: 정말 쉬운 템고르기

 

 

잘읽어주세요 ★☆★☆★

 

 

 

네번째 코어템은 정말 쉽습니다.

 

 

당신은 분명히 Warmog's Armor(워모그의 갑옷)워모그, Thornmail(가시 갑옷)가시갑옷, Spirit Visage(정령의 형상)정령의 형상 중 한 아이템을 세번째 코어템으로

 

갔을겁니다! 그렇다면 두가지 아이템이 남았을 텐데요?? 그 두 아이템 중 마음에드는 아이

 

템을 가주시면 됩니다!  (+ Locket of the Iron Solari(강철의 솔라리 펜던트)솔라리)

 

 

 

 

 

ex) 세번째 코어템으로 Thornmail(가시 갑옷)가시갑옷을 갔다. 다음 코어템을 살건데 상대 ap가

별로 아프지 않다. 그러므로  Spirit Visage(정령의 형상)정령의 형상 을재끼고 Warmog's Armor(워모그의 갑옷)워모그를 가줌으로서

 

부족한 피통을 채우겠다. 

 

 

 

 

 

 

 

 

 

 

 

 

 

 

 

 

 

 

 

 

 

 다섯번째 코어템 :: 탱갈까 딜갈까

 

 

 

이부분에서는 생각을 조금 해주셔야 합니다. 하지만 정말 간단합니다.

 

자크는 탱커입니다. 옛날의 저였다면 딜을갔겠지만 이제 좀 다릅니다.

 

후반되면 적의 못큰 딜러들도 딜이 엄청납니다. 우리팀이 정상인 이라면 무조건

 

생각할필요도없이 탱이고요. 우리팀이 너무 못한다 하면 가면세트

Rylai's Crystal Scepter(라일라이의 수정홀)(리안드리의 고통) 가주셔야 합니다. 이트리를 탈때에는  Rylai's Crystal Scepter(라일라이의 수정홀) 이거먼저 가주시는게

 

좋습니다.

 

 

 

  경우의 수

 

 

     1. 내가 5코어 까지 나왔는데 상대가 아직도 아프다 ==> 무조건

     2. 이제 5코어 나오니까 상대가 하나도 아프지 않다 ==>   

 

 

 

 

            ★★★★★★

 

여기서 탱템에는 Randuin's Omen(란두인의 예언)Banshee's Veil(밴시의 장막)이런게 있고 딜템에는 Rylai's Crystal Scepter(라일라이의 수정홀)(리안드리의 고통)Zhonya's Hourglass(존야의 모래시계)Abyssal Scepter(심연의 홀) 이런게 있습니다.

저는 Locket of the Iron Solari(강철의 솔라리 펜던트)솔라리를 팀원에게 부탁하는 편입니다. 또 중요한건데 딜템이라고

 

Void Staff(공허의 지팡이)Mejai's Soulstealer(메자이의 영혼약탈자)(굶주린 히드라 (근접))Rabadon's Deathcap(라바돈의 죽음모자)Athene's Unholy Grail(아테나의 부정한 성배) 이런거 가시면 안됩니다.

 

 

Frozen Heart(얼어붙은 심장)Sunfire Cape(태양불꽃 망토)(정당한 영광) 안갑니다.

 

 

 

 

 

 

 

 

 

 

 

 

 

 

 

 

 

 

 여섯번째 코어템 :: 딜가고싶다ㅠㅠ

 

 이부분은 다섯번째 코어템 부분과 똑같습니다. 근데 이쯤되면 딜이 답답하게

 

 느껴질 수 있기때문에 저같으면 Rylai's Crystal Scepter(라일라이의 수정홀)라일라이 같은 딜템 하나  올리겠습니다^^

 

 

 

 

 

 

 수정합니다

 

자크가 거의 풀템이 뜰 때 쯤이면 상대팀도 아이템이 비슷하게 뜬다는겁니다.

여기서 딜템을 올리게되면 자크가 녹을수도있습니다.

취향이지만 저는 요즘 올탱을 선호합니다. 딜템을 가고싶으시면 차라리 처음부터 마관세팅 하셔서 게임을 일찍 끝내는게 좋을 것 같습니다.

 

 

 

 

 

 

 

 

 

 

 

 

 

 

 

 

 

 

 

 

 

상대하기 어려운 챔피언 Best 3

베인
체력 퍼뎀 + 몰락 + 구르기 = 헬
라인전에서 베인님이 발리셨으면 할만은 해요.
그래도 쌥니다.
코그모
체력 퍼뎀
물긴 정말 쉬운데요 별로 안큰 코그모도 어느 순간 보면 4~5대 맞고도 빈사상태가 되더라구요.
알리스타
이새끼땜에 진게 한두번이아님 (우리팀이든 상대팀이든 제발 ㄴㄴ)

상대하기 쉬운 챔피언 Best 3

리 신
한타에서 엄청난 차이가 납니다. 초반에 지고 있더라도 천천히 하면 되요.
징크스
물기가 너무 쉽습니다. 일단 도주기가 없고 몸이 정말 종이쪼가리에요.
닌탑 가시갑옷이 나왔다면 솔킬낼 수 있습니다.
폭딜이 좋지만 몸이 약한 누커들 상대로 자크가 정말 좋습니다.
한번 제대로 물면 아무것도 못하게 할 수 있거든요,. 풀콤 넣으면 반피 이상 뺄 수 있어서
ㅅㅅ

 

 

 

 

상대하기 어려운 챔피언에는 필밴들을 제외하고 넣었습니다. 

 

 

카운터에 원딜밖에 없는 이유는 보통 자크가 한타때 원딜과 싸우다보니

그렇게 되었습니다. 르블랑은 꼭밴해주세요 잡기가 정말 힘듭니다.

+ 아지르도 잡기 정말 힘듭니다.

 

상대하기 쉬운 챔피언에는 이거 만나면 이기기 쉽다 하는 챔피언들을

넣었습니다. 여긴 딱히 추가할게 없어 보입니다 ㅎㅎ.

 

 

 

 

 칼리스타는 너프로 할만해진거같습니다. 예전처럼 ㅂㄷㅂㄷ하면서 죽을일은

별로 없을거같아요. 

 

 

 

 

 

 

 

 제가 시간이 없지만 중요한 부분인것 같아서

 조금 쓰고 가겠습니다. 5/7 업뎃하겠습니다.

 

 

 

 

 

라인 / 정글 운영법

 

자크의 정글링은 좀 특별합니다. 정글 유지력 덕분입니다.

 

 

 

  무난할 때

 

  블루팀 레드(강타) -> 칼날부리 -> 늑대 -> 독두꺼비(강타) -> 블루 -> 탑쪽 바위게

  이렇게 돌아주시면 정확하게 4렙이 됩니다.

 

  레드팀 독두꺼비(강타) -> 블루 -> 늑대 -> 유령 -> 레드(강타) -> 탑쪽 바위게

  이렇게 돌아주시면 레드팀도 마찬가지로 4렙이 됩니다.

 

  

   중요한 꿀팁은 정글링이 끝날때까지 포션 두개를 아껴주시고 바위게 먹기 전 포션을

   한개 빨아주시고 바위게를 먹으면서 젤리 피흡을 해주시면 풀피로 갱킹을 하실 수

   있습니다. 갱킹이 끝나고 피가 별로 남아있지 않다면 남은 포션 한개를 빨아주시고

   정글링하시면 되겠습니다.

 

    빠른 역갱을 봐줘야 할 때

 

  블루팀 레드(강타) -> 칼날부리 -> 블루 -> 탑쪽 바위게 -> 역갱

  레드팀 독두꺼비(강타) -> 블루 -> 레드 -> 탑쪽 바위게 -> 역갱

 

  이런경우에는 역갱을 봐주시고 정글링을 해주시면 됩니다.

 

 

 

 

 

 

 

 

 

초반 운영법

 

 

무난하게 정글링, 4렙갱킹 후 또 정글링 

 

어느 정글러와 마찬가지로 솔용각을 계속 봐주면 좋습니다.

 

(5렙솔용이 가장 안정적이라고 생각합니다.)

 

 

 

 

 

 

 

중반 운영법

 

 

 

 

용이 살아있다면 용한타를 해서 이득을 봐주시고요. 소규모 전투가 강력한 자크

 

를 앞으로 싸우시면 됩니다. 중반쯤에서 다이브는 무리입니다. 큰 손해를 입을

 

수 있습니다. 상대가 무리하면서 포탑을 밀려고하면 포탑에서 역관광 해주시면

 

됩니다.

 

 

 

 

 

후반 운영법

 

 

 

자크는 e스킬을 이용해서 안보이는곳에서 짤라먹기와 이니시 걸기가 정말 쉽

 

습니다. 중요한건 시야를 계속 먹어줘야 하는 것입니다. 되도록이면 팀원에게도

 

핑크와드를 계속 부탁해주세요. 상대의 운영을 끊어주면서 타워를 계속 밀고

 

용과 바론을 챙겨주시면 되겠습니다. 

 

 

 

 

팀파이트시 역할

 

 

 

 

 자크가 한타 때 해야할 일은 정말 간단합니다. e로 들어가서

 

5초정도 적의 모든스킬을 맞아주면서 진영파괴를 해줍니다.

 

그리고 원딜을 지킬지 상대 딜러들을 죽일지 판단해주시면 되겠습니다.

사실 미드 원딜에게 Elastic Slingshot(새총 발사)eUnstable Matter(불안정 물질)wLet's Bounce!(바운스!)궁을 맞춰 주는게 환상이겠죠?? 

 

 

 

챔피언별 대응법

 

 ???

 

  

 

 

마치며

 

 

 

 

 

7/6 오늘 연평해전을 봤습니다.

전쟁은 정말 나쁜것입니다.

여러분들도 롤을 접고 진정한 행복이 무엇인지 생각해보시면 좋겠습니다.

롤하면 성격 진짜 이상해져요..

욕하구막.. 그럼

 

 

 

 

 

 

 

 

 

 

 

 

 

 

 

 

 어제 짜왕을 처음 먹어봤습니다. 오늘 또 두번먹었습니다. 605칼로리 극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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