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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제 생각에 이건 좀 아닌거 같아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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헤카림, 전쟁의 전조
Hecarim, The Shadow of War
21
9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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헤ㅔㅔㅔㅔㅔㅔㅔㅔㅔㅔㅔㅔㅔㅔㅔ카림?

- 긤긤(2015-05-07, 조회수: 1890)

ㅎㅇㅎㅇ헤카림 공략!

 

사실 헤카림은 딜탱가면 가장 강력하다고 하는데 맞는말임.

어떤 챔프든 극딜보단 딜과 탱의 조화를 이룰때가 가장 강력함.

아닌 애들은 극소수 특정챔프일뿐이고

 

근데! 그런 챔프를 하면 노잼이지 않겠는가

특히 스피드의 제왕 헤카림이라는 꿀잼챔프를 하고서도??

 

헤카림, 전쟁의 전조
소환사 주문 점멸 점화
상대하기 어려운 챔피언
상대하기 쉬운 챔피언
스킬 마스터 순서
스킬 빌드
시작 아이템
핵심 아이템
최종 아이템
능력치 Statistics
구분 1레벨
(레벨당 성장수치)
18레벨
최종 수치
구분 1레벨
(레벨당 성장수치)
18레벨
최종 수치
체력 625 (+106) 2427 마나 280 (+40) 960
공격력 66 (+3.7) 128.9 공격 속도 0.67 (+2.5%) 0.955
5초당 체력회복 7 (+0.75) 19.75 5초당 마나회복 7 (+0.8) 20.6
방어력 32 (+5.2) 120.4 마법 저항력 32.1 (+2.05) 66.95
이동 속도 345.0 345 사정 거리 175.0 175.0
  • 방어구 관통력 +1.6
    x9
  • 방어 +1
    x9
  • 쿨감소 -0.83%
    x6
  • 마법 저항력 +1.34
    x3
  • 공격력 +2.25
    x3
옵션 합계 (18레벨 기준)
  • 방어구 관통력
    +14.4
  • 방어
    +9
  • 쿨감소
    -4.98%
  • 마법 저항력
    +4.02
  • 공격력
    +6.75
총 가격 : 11,370 IP

이렇게 가주면 cs도 q때매 차근 차근 먹으면서 방관은 박치기를 위해 남겨둔다.

1렙 맞다이가 약하니깐 q로 빨리 밀면서 2를 빨리 찍고 e를 찍고 포풍 딜교를 해야한다 <<핵심

피가 걸레가 되지만 죽지는 않을정도로 맞다이를 까며 라인을 쭉쭉 밀어주며 대포미니언이 올때까지

버티다가 대포미니언이 오면 라인을 초고속으로 밀어준뒤 집에 복귀해야한다.

OFFENCE
0
DEFENCE
0
UTILITY
0
걍 이게 젤 쌔더라고

유체화나 점멸중 고민하지마라 유체화는 딜은 폭발하고 추노가 쌔지긴 하지만 역시 한방의 역전기인 점멸을

버리기엔 아까움. 적라이너가 킬따기 쉬운 챔프면 점화를 들고 그외에는 탈진이나 유체화를 들면된다.

텔포도 괜찮지만 텔포를 들면 라인전이 강하거나 점화를 들경우 씹망해버리니 자신의 피지컬을 믿거나

우리 정글러가 빡정글러라면 텔포를 들어준다.

출정 (Warpath)
헤카림은 추가 이동 속도의 12~24%(1/3/6/9/12/15/18레벨에서)만큼 공격력이 증가합니다.
회오리 베기 (Rampage)
마나 소모: 28/26/24/22/20
재사용 대기시간: 4초
헤카림이 주위 적들을 베어 60/85/110/135/160 (+0.9 추가AD)의 물리 피해를 입힙니다. (미니언에게는 40% 감소된 피해)

이 공격으로 헤카림이 적 한 명이라도 피해를 입히면 광란 효과가 중첩되어, 잠깐 동안 이 스킬의 기본 재사용 대기시간이 1초 감소하고 피해량이 3% (+추가AD 100당 4%) 늘어납니다. 이 효과는 최대 3번까지 중첩됩니다.
공포의 망령 (Spirit of Dread)
마나 소모: 50/55/60/65/70
재사용 대기시간: 14초
헤카림이 4초에 걸쳐 주변 모든 적들에게 80/125/170/215/260 (+0.8AP)의 마법 피해를 입히고 주변 적들이 헤카림에게 받은 피해량의 25%와 헤카림의 아군에게 받은 피해량의 12.5%만큼 체력을 회복합니다. 활성화된 동안 헤카림이 5/10/15/20/25의 방어력 및 마법 저항력을 얻습니다.

미니언이나 몬스터를 공격한 경우, 헤카림의 체력 회복량은 120/150/180/210/240을 넘을 수 없습니다.
파멸의 돌격 (Devastating Charge)
마나 소모: 60
재사용 대기시간: 20/19/18/17/16초
헤카림의 이동 속도가 4초 동안 상승합니다. 다음번 공격 시 대상을 뒤로 밀어내며, 파멸의 돌격을 시전한 다음 헤카림이 이동한 거리에 따 30/45/60/75/90 (+0.5 AD)~ 60/90/120/150/180 (+1.0 AD)의 물리 피해를 입힙니다.
그림자의 맹습 (Onslaught of Shadows)
마나 소모: 100
재사용 대기시간: 140/120/100초
헤카림이 유령 기수들을 소환하며 전방으로 돌격하여, 부딪친 적 모두에게 150/250/350 (+1.0 AP)의 마법 피해를 입힙니다.

돌격이 끝나면 헤카림이 충격파를 발산하여 이동 거리에 따라 0.75~1.5초 동안 주변의 적들은 헤카림에게서 달아납니다. 헤카림은 지정한 위치까지만 움직이고, 기수들은 항상 사거리 끝까지 이동합니다.
스킬 빌드
  •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11
  • 12
  • 13
  • 14
  • 15
  • 16
  • 17
  • 18

 

 

스킬 콤보

 스킬콤보 그딴거 없다 걍 거리가 적당하면 e를 모아서  슬로우가 있는 챔프면 바로 최대치 이속으로 박고 q를 누르면서 딜교하고 딜교 끝나면 q거리에서 무빙하며 상대방 스킬 피하는데 집중하며 딜교한다.

그외에는 cc기 없는 애들은 e로 2초남앗을때 근접해서 박진말고 q쓰고 q쿨 돌아오기 1초전에 박아서 또 q를 하면

딜씹폭발 e가 딱 박았을ㅇ때에도 이속 유지라서 공격력이 q에 다들어감 ㄹㅇ개꿀

 

스킬 활용 팁

 존나 잘크면 e키고 궁의 첫 끝거리에 맞추고 원딜 박고 q돌리면 원딜 바로 삭제;

시작 아이템
핵심 아이템
최종 아이템

카운터는 존재하지않는다.

 

 

 

라인 / 정글 운영법

 

 

초반 운영법

 

 

중반 운영법

 

 

후반 운영법

 

 

팀파이트시 역할

 

 

챔피언별 대응법

 

 

마치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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