ㅎㅇㅎㅇ헤카림 공략!
사실 헤카림은 딜탱가면 가장 강력하다고 하는데 맞는말임.
어떤 챔프든 극딜보단 딜과 탱의 조화를 이룰때가 가장 강력함.
아닌 애들은 극소수 특정챔프일뿐이고
근데! 그런 챔프를 하면 노잼이지 않겠는가
특히 스피드의 제왕 헤카림이라는 꿀잼챔프를 하고서도??
구분 | 1레벨 (레벨당 성장수치) |
18레벨 최종 수치 |
구분 | 1레벨 (레벨당 성장수치) |
18레벨 최종 수치 |
---|---|---|---|---|---|
체력 | 625 (+106) | 2427 | 마나 | 280 (+40) | 960 |
공격력 | 66 (+3.7) | 128.9 | 공격 속도 | 0.67 (+2.5%) | 0.955 |
5초당 체력회복 | 7 (+0.75) | 19.75 | 5초당 마나회복 | 7 (+0.8) | 20.6 |
방어력 | 32 (+5.2) | 120.4 | 마법 저항력 | 32.1 (+2.05) | 66.95 |
이동 속도 | 345.0 | 345 | 사정 거리 | 175.0 | 175.0 |
- 방어구 관통력 +1.6x9
- 방어 +1x9
- 쿨감소 -0.83%x6
- 마법 저항력 +1.34x3
- 공격력 +2.25x3
- 방어구 관통력+14.4
- 방어+9
- 쿨감소-4.98%
- 마법 저항력+4.02
- 공격력+6.75
이렇게 가주면 cs도 q때매 차근 차근 먹으면서 방관은 박치기를 위해 남겨둔다.
1렙 맞다이가 약하니깐 q로 빨리 밀면서 2를 빨리 찍고 e를 찍고 포풍 딜교를 해야한다 <<핵심
피가 걸레가 되지만 죽지는 않을정도로 맞다이를 까며 라인을 쭉쭉 밀어주며 대포미니언이 올때까지
버티다가 대포미니언이 오면 라인을 초고속으로 밀어준뒤 집에 복귀해야한다.
유체화나 점멸중 고민하지마라 유체화는 딜은 폭발하고 추노가 쌔지긴 하지만 역시 한방의 역전기인 점멸을
버리기엔 아까움. 적라이너가 킬따기 쉬운 챔프면 점화를 들고 그외에는 탈진이나 유체화를 들면된다.
텔포도 괜찮지만 텔포를 들면 라인전이 강하거나 점화를 들경우 씹망해버리니 자신의 피지컬을 믿거나
우리 정글러가 빡정글러라면 텔포를 들어준다.
재사용 대기시간: 4초
이 공격으로 헤카림이 적 한 명이라도 피해를 입히면 광란 효과가 중첩되어, 잠깐 동안 이 스킬의 기본 재사용 대기시간이 1초 감소하고 피해량이 3% (+추가AD 100당 4%) 늘어납니다. 이 효과는 최대 3번까지 중첩됩니다.
재사용 대기시간: 14초
미니언이나 몬스터를 공격한 경우, 헤카림의 체력 회복량은 120/150/180/210/240을 넘을 수 없습니다.
재사용 대기시간: 20/19/18/17/16초
재사용 대기시간: 140/120/100초
돌격이 끝나면 헤카림이 충격파를 발산하여 이동 거리에 따라 0.75~1.5초 동안 주변의 적들은 헤카림에게서 달아납니다. 헤카림은 지정한 위치까지만 움직이고, 기수들은 항상 사거리 끝까지 이동합니다.
-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11
- 12
- 13
- 14
- 15
- 16
- 17
- 18
스킬콤보 그딴거 없다 걍 거리가 적당하면 e를 모아서 슬로우가 있는 챔프면 바로 최대치 이속으로 박고 q를 누르면서 딜교하고 딜교 끝나면 q거리에서 무빙하며 상대방 스킬 피하는데 집중하며 딜교한다.
그외에는 cc기 없는 애들은 e로 2초남앗을때 근접해서 박진말고 q쓰고 q쿨 돌아오기 1초전에 박아서 또 q를 하면
딜씹폭발 e가 딱 박았을ㅇ때에도 이속 유지라서 공격력이 q에 다들어감 ㄹㅇ개꿀
존나 잘크면 e키고 궁의 첫 끝거리에 맞추고 원딜 박고 q돌리면 원딜 바로 삭제;
카운터는 존재하지않는다.
코멘트
코멘트(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