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분 | 1레벨 (레벨당 성장수치) |
18레벨 최종 수치 |
구분 | 1레벨 (레벨당 성장수치) |
18레벨 최종 수치 |
---|---|---|---|---|---|
체력 | 645 (+124) | 2753 | 마나 | 300 (+50.0) | 1150 |
공격력 | 58 (+3) | 109 | 공격 속도 | 0.658 (+2.11%) | 0.894 |
5초당 체력회복 | 8 (+0.8) | 21.6 | 5초당 마나회복 | 8 (+1) | 25 |
방어력 | 22 (+4.2) | 93.4 | 마법 저항력 | 32 (+1.3) | 54.1 |
이동 속도 | 340.0 | 340 | 사정 거리 | 550.0 | 550.0 |
- 마법 관통력 +0.87x9
- 마나 +37.5x3
- 마법 관통력+7.83
- 마나+112.5
- OFFENCE
- 0
- DEFENCE
- 0
- UTILITY
- 0
특성은 유틸 21지금찍은거 찍고
나머지는 쿨감 맞추고 탑라이너 상대에 따라서 디펜스의 꿋꿋함 혹은 오펜에 포식찍는쪽으로가면댐
스펠은 고정임 총명 플레시
혹시나 미드정글이 블루안먹는 조합에 블루진형이라 블루먹기 용의하다면 유체화를 들면댐
총명을 왜드냐면 마나가 있어야지 패시브를 터트려서 궁쿨을 빠르게돌릴수있어 라인유지에 좋음
재사용 대기시간: 4초
사용 시: 돌풍을 발사하여 처음으로 맞힌 적에게 75/95/115/135/155(+0.55AP)(+ 추가 마나의 2%)의 마법 피해를 입힙니다. 대상에게 전이 표식이 있으면 과부하가 표식을 소모하여 10% 증가한 피해를 입히고 전이 표식이 있는 주변 적에게 튕깁니다. (사정거리: 1000)
재사용 대기시간: 11/10.5/10/9.5/9초
재사용 대기시간: 3.5/3.25/3/2.75/2.5초
이미 전이 표식이 있는 적에게 전이 표식을 남기려고 하면 표식이 더 퍼져 나갑니다. (사정거리: 615)
재사용 대기시간: 180/160/140초
사용 시: 다른 위치로 이동하는 차원문을 엽니다. 2초 후, 차원문 근처의 모든 아군이 해당 위치로 순간이동합니다.
라이즈가 이동 혹은 스킬 사용 불가 상태가 되면 공간 왜곡이 취소됩니다. (사정거리: 1000~3000)
-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11
- 12
- 13
- 14
- 15
- 16
- 17
- 18
예전 라이즈 Q 대신 E 를 쓴다 생각하면댐
E Q W 순으로 마스터
상대하기 어려운 챔피언 Best 3
속박이안되고 마방템이 없어도 7,8렙 이후에 궁쏘면서 들어오면 이그나이트가 없기때문에 잡을 수가 없이 계속 쳐맞고 라이즈는 이렐 갱호흥에 탈탈털리는 반면 이렐은 CC감소 시간때문에 갱호응도 잘안댐
QWE 순으로 찍고 E 선마함
예전 라이즈하고 똑같이 딜사이클 돌리면댐 대신 예전에는 QWEQ 였다면 지금은 EWQE
이렇게 큐 들어갈 자리에 E 를 쓴다고 생각하고 돌리면댐
3스택 이상 모아서
EX) REWQEQ 쿨오는데로
EX) WERQE 등등
라인전 딜교할때 역시 적챔프가 미니언에 부대껴서 딜교하면 큐가 잘안맞을텐데 E 선마해서 RE 로 들어가면
미니언 한방에 정리되면서 버스트딜 가능
라이즈가 처음 12렙전 패시브가지곤 원쿨에 적챔프를 죽일수가없음.
이때문에 총명을 드는데 초반 마나가 넉넉하지 않을때 패시브한번 돌려 딜교하면 마나가 오링남.
집에가던가 마나를 지랄같이 아껴쓰지만 그럴바에 차라리 총명을 들고 빠르게 다시딜교각을 잡던가
패시브를 한번더 키고 스킬을 난사해서 바로다시 빠르게 궁온을 시켜서 안정적인 딜교를 다시 할 수 있음.
라이즈 씹 뚜벅이는 답이없다. 일단 E 선마를 하면 확정적인 딜은 들어가지만 사거리가 조루임.
또한 0.25 초딜레이때문에 매끄럽게 딜사이클이 안돌아감.
근접해서 딜싸이클 돌리고있음 존나쳐맞고 로아가면 방템도없어서 딜이 아픔.
궁이랑 대천사키고 맞으면 그래도 패시브동안 쉴드랑 흡혈로 죽진않으니 빠르게 대천사를 뽑길바람
여기서 총명을 드는이유가 또 나오는데 총명 마나 40%에 대천사 20%효과하면대략 마나통의 10%내외의 대천사
쉴드량이 추가댐(물론 마나가 60%이상남았다면 효과가 떨어지겠지만).
리메이크 라이즈는 큐를 꾸준이 돌려서 스택 관리르 해줘야되고 중간중간 라인을 빠르게 클리어하거나 정글을 먹기위해선 궁을 켜야댐.
리메이크이후로 2렙궁이후부턴 패시브키고 궁쓰고 열심히 스킬난사하면 패시브끝날때 다시 궁쿨이 옴
따라서 한타혹은 대천사 쓰기전에 총명을써주고 보호막을 쓰면 200-300정도의 쉴드를 받을 수 있음.
후반은 없음. 후반템으론 정당한 영광을 가서 빠르게 붙거나 적 AP 가쎄면 필히 어비셜을 가야함.
라이즈 사거리가 고자라서 어비셜 효과 받기 좋음
아쉽지만 물방은 존야 혹은 가엔, 가갑으로 버티길 추천. 얼건가봤자 평타칠 여력도안댐
루덴은 안가는게 좋음. Q 로 포킹도 안될뿐더러 붙어서 E 만 제대로 두세번쓰면 적딜러는 다 뒤짐
붙으러 뛰어가다가 CC 맞는순간 사망이니 정힘들면 탱커한테 딜 넣어야 하지만 이번패치로 패시브가끝나고 다시
패시브를 키기위해선 최소 4-5초정도 시간이 필요하기때문에 잘 선택해야 할 것임.
라인은 패시브키고 딜교하면 딱히 딜교가 밀리진 않지만 남발하기엔 총명을 들어도 별로 남는 장사가 안되니
적이들어와서 쳐맞아줄때나 딜교해야지 신나서 나가서 딜교하다간 갱에 걍뒤짐.
6까지 딜교는 참는게 좋다.
1,2렙때 천천히 큐로 차지를 쌓으면서 적이 견제할때 쉴드르 씹어주는건 기본으로 해야댐
한타든 라인전이든 E 를 쓸때 E 가 주변 미니언이나 챔프 혹은 라이즈 자신한테 튕길 수 있는 위치인지 확인하고 딜을 넣어야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