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그오브레전드 인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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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제 생각에 이건 좀 아닌거 같아요.
리그 인벤 가족들의 평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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올라프, 광전사
Olaf, The Berserker
21
9
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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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봐 형씨

- 브론즈정글(2015-05-10, 조회수: 1890)

 

올라프, 광전사
소환사 주문 탈진 순간이동
상대하기 어려운 챔피언
상대하기 쉬운 챔피언
스킬 마스터 순서
스킬 빌드
시작 아이템
핵심 아이템
최종 아이템
능력치 Statistics
구분 1레벨
(레벨당 성장수치)
18레벨
최종 수치
구분 1레벨
(레벨당 성장수치)
18레벨
최종 수치
체력 645 (+119) 2668 마나 315.6 (+50.0) 1165.6
공격력 68 (+4.7) 147.9 공격 속도 0.625 (+3%) 0.944
5초당 체력회복 6.5 (+0.6) 16.7 5초당 마나회복 7.5 (+0.6) 17.7
방어력 35 (+5.2) 123.4 마법 저항력 32.1 (+2.05) 66.95
이동 속도 350.0 350 사정 거리 150 150
  • 공격력 +0.95
    x9
  • 레벨당 체력 +1.34
    x9
  • 레벨당 마법 저항력 +0.167
    x3
  • 쿨감소 -0.83%
    x6
  • 방어 +4.26
    x2
  • 공격력 +2.25
    x1
옵션 합계 (18레벨 기준)
  • 공격력
    +10.8
  • 체력
    +217.08
  • 마법 저항력
    +9.018
  • 쿨감소
    -4.98%
  • 방어
    +8.52
총 가격 : 12,705 IP
OFFENCE
0
DEFENCE
0
UTILITY
0

사실 전 올라프 스펠을

 

정글 = 강타 + 유체화 고정

 

탑    =  텔 + (유체화, 점화 ,탈진)로 드는데

 

탈진은 진짜 너무 좋은 스펠인데 상대가 리븐일때 정말 역관광 내기 쉽고 1렙이나 2렙때 올라프랑 맞다이 쳐주는 리븐은 진짜 바보지만 가끔 들어오는 애들 뺄때 그냥 탈진 걸고 개팸 리븐한테는 라인전이나 한타나 그냥 탈진이 최고인듯

유체화는 뭐 나르, 이렐 이런애들 상대로 맞다이 치면 내가 이기는 애들일때 들어줍니다

점화는 상대가 확실한 킬각이 떠야하는 애들 상대로 들어주는데 저는 거의 탈진이나 유체화들음; 

광전사의 분노 (Berserker Rage)
올라프가 잃은 체력에 비례해 최대 50~100%의 공격 속도와 8~25%의 생명력 흡수를 얻습니다.

체력이 30%일 때 최대가 됩니다.
역류 (Undertow)
마나 소모: 50/55/60/65/70
재사용 대기시간: 9초
올라프가 도끼를 던져 60/110/160/210/260 (+1.0 추가AD)의 물리 피해를 입히고 최대 2.5초 동안 25/30/35/40/45% 둔화시킵니다. (지속시간은 도끼가 날아간 거리에 비례합니다.) 도끼에 맞은 적 챔피언은 4초 동안 방어력이 20% 감소합니다.

올라프가 도끼를 집으면 이 스킬의 재사용 대기시간을 돌려받습니다.(재사용 최소 대기시간 2.5초)

몬스터 대상 추가 피해 10/25/40/55/70 (사정거리: 400~1000)
버티기 (Tough It Out)
마나 소모: 50
재사용 대기시간: 16/15/14/13/12초
5초 동안 올라프의 공격 속도가 40/50/60/70/80% 증가하고 2.5초 동안 10/40/70/100/130 (+잃은 체력의 17.5% (현재 체력의 30%를 넘을 수 없음))에 해당하는 보호막을 얻습니다.
무모한 강타 (Reckless Swing)
체력 소모: 가한 총 피해의 30%
재사용 대기시간: 11/10/9/8/7초
올라프가 맹렬한 기세로 도끼를 휘둘러 대상에게 70/115/160/205/250 (+0.5AD)의 고정 피해를 입힙니다.이 스킬의 소모값은 가한 총 피해의 30%에 해당되며, 대상을 처치한 경우 소모값을 되돌려받습니다.

기본 공격 시 이 스킬의 재사용 대기시간이 1초 감소합니다. 몬스터 공격 시 2초 감소합니다. (사정거리: 325)
라그나로크 (Ragnarok)
마나 소모: 100
재사용 대기시간: 100/90/80초
기본 지속 효과: 올라프의 방어력과 마법 저항력이 10/15/20 증가합니다.

사용 시: 올라프가 자신에게 걸린 모든 이동 불가 및 방해 효과를 정화하고 3초 동안 해당 효과에 면역 상태가 됩니다. 활성화 중 올라프가 10/20/30 (+0.25 AD)의 공격력을 얻습니다. 기본 공격이나 무모한 강타로 챔피언을 적중하면 이 스킬의 지속시간을 2.5초 연장합니다.

또한 1초 동안 적 챔피언을 향해 이동할 때 이동 속도가 20/45/70% 상승합니다.
스킬 빌드
  •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11
  • 12
  • 13
  • 14
  • 15
  • 16
  • 17
  • 18

 

 

스킬 콤보

 

정글은 무조건 큐선마 탑도 거의 큐선마 올라프는 걍 큐선마 최고

 q평eq평평e (킬각시,CC면역을 위한 궁 )무한 반복

스킬 활용 팁

 +올라프 도끼는 첫도끼가 제일 중요

도끼를 너무 멀리 던지면 상대 맞다이시 불리해져요

 

너무 가까이 던지면 아깝게 안맞는게 생겨서 마나 낭비가 심해요

시작 아이템
핵심 아이템
최종 아이템

 

올라프를 퓨어탱으로 쓰는건 저는 진짜 별로인거 같아요

 

올라프는 내가 죽더라고 너는 죽일거야 이런 느낌인데

 

최소한의 딜이 있어야 그게 가능하겠죠

 

올라프는 쿨감 20퍼 이상으로 올려주는게 제일입니다

 

20퍼 부터 도끼를 바로 바로 던질 수 있기때문이죠.

블클 20퍼 진짜 핵꿀

상대하기 어려운 챔피언 Best 3

르블랑
사실상 라인에서 만날일은 없어요
w, r이 도주기로 쓰면 올라프는 정말 무능해져요
하지만 르블랑은 필벤이라 ㄱㅊ
칼리스타
칼리도 모든 뚜벅이의 카운터죠
벤해달라고 합시다.
어차피 거의 필벤
베인
초반에 템 별로 없는 베인은 도끼 한대 맞으면 잡기는 해요 근데
후반가면 적팀의 서폿팅과 카이팅으로 올라프가 녹아서 상당히 힘들어요

상대하기 쉬운 챔피언 Best 3

피들스틱
보통 정글 올라프할때 정글에서 만나면
반갑다고 두팔벌려서 공포부터 주는데 어차피 도끼한대 맞으면
최소 플레쉬
워윅
ㅎㅇ
아무무
ㅎㅇ

 

 

라인 / 정글 운영법

 

 

초반 운영법

 

 

중반 운영법

 

 

후반 운영법

 

 

팀파이트시 역할

 

 

챔피언별 대응법

 

 

마치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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