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그오브레전드 인벤

이 공략에 대한 당신의 평가는?
  • 글만 읽었는데 다 해본 느낌! 완벽해요!
  • 좋네요. 조금 다듬으면 베스트 공략감!
  • 제 생각에 이건 좀 아닌거 같아요.
리그 인벤 가족들의 평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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블라디미르, 진홍빛 사신
Vladimir, The Crimson Reape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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탑 블라디 미르 공략. 극 ap

- 그랜드까레라(2015-05-11, 조회수: 5547)

블라디미르, 진홍빛 사신
소환사 주문 점멸 순간이동
상대하기 어려운 챔피언
상대하기 쉬운 챔피언
스킬 마스터 순서
스킬 빌드
시작 아이템
핵심 아이템
최종 아이템
능력치 Statistics
구분 1레벨
(레벨당 성장수치)
18레벨
최종 수치
구분 1레벨
(레벨당 성장수치)
18레벨
최종 수치
체력 607 (+110) 2477 마나 0 (+0.0) 0
공격력 55 (+3) 106 공격 속도 0.658 (+2%) 0.882
5초당 체력회복 7.01 (+0.6) 17.21 5초당 마나회복 0 (+0) 0
방어력 27 (+4.5) 103.5 마법 저항력 30 (+1.3) 52.1
이동 속도 330.0 330 사정 거리 450.0 450.0
  • 레벨당 주문력 +0.1
    x9
  • 레벨당 주문력 +0.1
    x9
  • 레벨당 주문력 +0.17
    x9
  • 레벨당 주문력 +0.43
    x3
옵션 합계 (18레벨 기준)
  • 주문력
    +83.16
총 가격 : 14,145 IP
OFFENCE
0
DEFENCE
0
UTILITY
0
(포로 간식)을 드는 이유는 Ignite(점화)으로 죽는 경우를 방지 하기 위해서 입니다. 사용 하자 마자 바로 체력이 20 채워지기 때문에 

점화를 통해 죽음에 이르는 케이스를 40%정도는 방지 할 수 있습니다. 


핏빛 계약 (Crimson Pact)
추가 체력 30당 블라디미르의 주문력이 1 증가하고, 추가 주문력 1마다 체력이 1.6만큼 증가합니다.
수혈 (Transfusion)
재사용 대기시간: 9/7.9/6.8/5.7/4.6초
블라디미르가 상대의 생명력을 흡수하여 80/100/120/140/160(+0.6AP)의 마법 피해를 입히고 자신의 체력을 20/25/30/35/40 (+0.35AP) 회복시킵니다.
수혈을 두 번 사용한 뒤 재사용 대기시간이 돌아오면 핏빛 격노상태가 됩니다.

핏빛 격노: 블라디미르의 이동 속도가 잠깐 동안 증가하고 2.5초 동안 수혈의 피해량이 85%만큼 늘어나며, 30~200 + 잃은 체력의 5%(+0.4 AP)만큼 추가로 체력을 회복합니다.(미니언 상대로는 체력 회복 효과가 35%로 감소합니다.) (사정거리: 600)
피의 웅덩이 (Sanguine Pool)
체력 소모: 현재의 26%
재사용 대기시간: 28/25/22/19/16초
블라디미르가 적의 공격을 받지 않도록 2초 동안 피의 웅덩이로 변하며 그 위에 있는 적의 속도를 40% 늦춥니다.

블라디미르는 웅덩이 위에 있는 적에게 지속 시간 동안 80/135/190/245/300 (+추가 체력의 0.15%)의 마법 피해를 입히고 감소 전 피해량의 30%를 체력으로 회복합니다.(미니언 대상 60%)
선혈의 파도 사용 중 피의 웅덩이를 시전할 수 있습니다. (범위: 300)
선혈의 파도 (Tides of Blood)
체력 소모: 최대 체력의 2~8%
재사용 대기시간: 13/11/9/7/5초
첫 번째 사용시: 블라디미르가 정신 집중을 하며 최대 체력의 8%까지 희생해 피의 웅덩이를 채웁니다. 선혈의 파도의 피해량도 같은 양만큼 늘어납니다. 웅덩이가 가득차면 블라디미르의 이동 속도가 느려집니다.
두 번째 사용시: 1.5초 후 혹은 스킬을 재사용하면 주변의 적에게 파도를 방출해 30/45/60/75/90(+0.025 체력)(+0.35 AP)에서 60/90/120/150/180(+0.06 체력)(+0.8 AP)의 마법 피해를 입히고, 40/45/50/55/60%만큼 둔화시킵니다. 파도가 일단 적에게 적중하면 그 뒤로 넘어가지 않습니다. (범위: 600)
혈사병 (Hemoplague)
재사용 대기시간: 120초
블라디미르가 혈사병으로 목표 지역을 오염시키며, 혈사병에 감염된 적은 4초 동안 받는 모든 피해가 10% 증가합니다.

4초 뒤 감염된 적은 150/250/350 (+0.7AP)의 마법 피해를 입고, 150/250/350(+0.7AP) 만큼 블라디미르의 체력이 회복됩니다. 두 번째로 적중한 적 챔피언부터는 한명당 회복량이 40%씩 증가합니다. (사정거리: 700, 범위: 350)
스킬 빌드
  •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11
  • 12
  • 13
  • 14
  • 15
  • 16
  • 17
  • 18

 

 

스킬 콤보

 

스킬 활용 팁

 

시작 아이템
핵심 아이템
null
아이템 빌드
블라디는 아이템에 따라 성격이 너무 너무 달라지는 캐릭터라 정석템이라 할 만한게 없습니다.

상대 팀 조합에 따라 아이템은 극명하게 달라지게 된다는 점을 미리 말씀 드립니다.

위에 아이템 조합은 일반적으로 탑에 그접형 챔프가 있고, 미드는 ap,가 있다는 가정에서 나오는 아이템 입니다.

만약 상대 방이 ap 위주의 조합 일 시에는 (헤르메스의 발걸음: 민병대)Spirit Visage(정령의 형상)Will of the Ancients(고대인의 의지)Abyssal Scepter(심연의 홀) 을  올려 죽지 않는 블라디를 가야 할 것이며

모든 챔이 ad일 경우 Randuin's Omen(란두인의 예언)을 Abyssal Scepter(심연의 홀)대신 해서 들어 주면 됩니다.

다만 베인이 너무 너무 많이 컷을 시에는 Thornmail(가시 갑옷)을 Abyssal Scepter(심연의 홀)대신 가주는게 좋습니다. 스



그리고 흡책의 경우 웬만하면 안올리는 이유는 한타에서 블라디가 Will of the Ancients(고대인의 의지)을 통해 피를 채우는게 한계가 있고 사실상 

라인전에서 잘 버티는 용도 말고는 큰 필요성을 못느끼기 때문입니다. 

라인전은Teleport(순간이동)과 (포로 간식)으로 충분히 버틸 수 있기 때문에 한타를 위해 흡책은 가지 않는 것이 좋다고 생각 합니다.

풀템을 맞출 경우 블라디는 순수 피통으로 3300가량을 찍게 되며 18랩이 되었을 때 딜 만 올렸을 뿐인데 

채력은 괜찮은 수준으로 성장 할 수 있습니다. 

한타에서 블라디가 탱킹이라는 생각 보다는 어그로 꾼이라 고 보면 좋습니다. 딜이 쎄서 딜러를 물면 바로 죽일 수 있고

블라디 에게 cc기를 몰자니 Sanguine Pool(피의 웅덩이)Flash(점멸)으로 살아 남게 되며 이미 Hemoplague(혈사병)을 뿌려 놓은 상태라 한타 기여도 도 좋기 

때문에 한타에서는 1인분 이상을 소화 할 수 있는 캐릭 입니다.



상대하기 어려운 챔피언 Best 3

나서스
라인전에선 극 마방을 올리기 때문에 딜이 안박힘. 그렇다고 이놈을 잡기 위해 고정 ap룬특성 작창시. 한타에서 캐리력이 떨어짐. 방법은 라인 스압을 통해 ad방어력 올리게 하고 라인 스압 다시 해서 따먹는 방법이 제일 좋음
요릭
버티다 정글을 부르는 방법이 제일 좋은 괜히 딸려고 하지 말자. 킬주면 더 커지면서 한타에서 존재감 발휘될 수 있음. 얘는 아템트리 적은 대로 가면 안됨.

상대하기 쉬운 챔피언 Best 3

신 짜오
이 넘은 1랩 때 잘해 놓으면 쉬움. 이녀석 나오면 울팀 갱 가자 고 할 때 절대 따라 가면 안되고 꼭 이넘보다 먼저 탑에 위치 해야 함. 이넘의 특징은 딜교를 2랩 때 부터 하는 점임. 그래서 1랩때 q한방 평타 한방 씩 계속 먹이면서 미니언 보다는 피를 깍는데 주력을 하도록, 만약 신짜오가 첫 스킬로 돌진을 찍는 다면 맞아주면서 뒤로 빼면 미니언이 이녀석 때리면서 라인이 우리 포탑 쪽으로 귀울이게 됨, 라인 관리는 그때부터 계속 하다 정글 불러 갱 때리면 그 때 부터 신짜오 딜 보단 마방 올림, 그렇게 같이 크면 한타에서 존재감에서 블라디 압도적인 승.

 

 

라인 / 정글 운영법

 블라디는 라인 관리가 생명, 그래서 탬트리를 극 ap로 가도 웬만한 챔은 상대가 가능 한 점. 물론 이 템트리는 실제 사


용하기 까다로운 방법이 많지만 라인을 관리 할 수 있다 하면 얼마든 운영 가능한 템 빌드.




라인 관리의 핵심은 탑 라이너에게 깐죽 거리면서 블라디에게 평타를 달리겠금 하는 하는 점임, 때려서 아프면 웅덩이


로 피하고 그리고 탑 부쉬에 와드 잘 밖아 놓고 적 역갱 대비 하면서 적 정글러 다른데 있을 때 갱 부르는 게 가 장 좋은 


방법.


방어 템도 가보고 다 해 봤는데 방어력 없이도 텔만 있음 포션 들면서 라인 버티며 싸울 수 있음.



 

초반 운영법

 6랩 부터는 텔포를 용싸움을 대비해 아껴 두어야 하며 용싸움 전에 와드 밖아 달라 요청 해서 용 싸움시 유리한 고지를 잡을 수 있도록 해야 함.

 

중반 운영법

 

 

후반 운영법

 

 

팀파이트시 역할

 블라디는 이니시 걸 수 없는 캐릭 터임. 그래서 이니시있는 조합이 가장 중요 만약 처음 시작 할 때 우리팀에 이니시 


걸 수 있는 캐릭이 없다면 그 판은 이기는게 어렵다고 보면 됨, 적 중에 킬이 제일 많은 얘를 우선적으로 공격 하도록,


웅덩이 상태에서 점멸이 쉽게 쓸 수 있기 때문에 상대적으로 모래시계를 늦게 가도 쉽게 죽지 않게 됨.





 

챔피언별 대응법

 

 

마치며

 블라디 아이템 선 데캡 하면 정말 말도 안되는 얘기라 생각 할 거라 봄. 그러나 라인 관리를 익히게 되면 블라디 많큼 


라인 관리가 쉬운 캐릭이 없기 때문에 라인 관리 하나만으로 선데캡 템트리가 가능 함. 



블라디미르로 이길 수 강제 버스행을 태울 수 있는 조건


1.이니시 걸 캐릭이 팀에 있을 것.


2.우리팀에 ap가 나혼자 일 때


3.라인 관리가 잘 되었을 때.








이 공략에 대한 당신의 평가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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