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분 | 1레벨 (레벨당 성장수치) |
18레벨 최종 수치 |
구분 | 1레벨 (레벨당 성장수치) |
18레벨 최종 수치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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체력 | 550 (+103) | 2301 | 마나 | 231.8 (+35.0) | 826.8 |
공격력 | 60 (+2.36) | 100.1 | 공격 속도 | 0.658 (+3.3%) | 1.027 |
5초당 체력회복 | 3.5 (+0.55) | 12.85 | 5초당 마나회복 | 6.97 (+0.4) | 13.77 |
방어력 | 23 (+4.6) | 101.2 | 마법 저항력 | 30 (+1.3) | 52.1 |
이동 속도 | 330.0 | 330 | 사정 거리 | 550.0 | 550.0 |
- 공격력 +0.95x9
- 방어 +1x9
- 마법 저항력 +1.34x4
- 공격 속도 +0.64%x5
- 공격력 +2.25x1
- 공격 속도 +4.5%x2
- 공격력+10.8
- 방어+9
- 마법 저항력+5.36
- 공격 속도+12.2%
- OFFENCE
- 0
- DEFENCE
- 0
- UTILITY
- 0
재사용 대기시간: 6/5/4/3/2초
추가 피해량은 베인의 총 공격력의 75/85/95/105/115% (+0.5 AP)입니다.
구르기의 추가 피해는 포탑에도 적용됩니다. (사정거리: 300)
몬스터에게는 최대 200의 피해를 입히고, 모든 대상에게 최소 50/65/80/95/110의 피해를 입힙니다.
재사용 대기시간: 20/18/16/14/12초
지형에 부딪힌 대상은 선고 피해량의 150%의 추가 물리 피해를 받고 1.5초 동안 기절합니다. (사정거리: 710)
재사용 대기시간: 100/85/70초
적 챔피언이 베인에게 피해를 입은 후 3초 안에 사망하면 R - 결전의 시간 지속시간이 4초 증가합니다.
지속시간 동안 구르기 재사용 대기시간이 30/40/50% 감소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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Q를 먼저 찍어서 도주라든가, 1렙 전투에 유용하게 쓸수있는 편입니다.
사실상 전 도망을 위해 찍습니다.
W 를 선마하는 것이 구르기를 선마하는 것보다 파워가 더 세다고 생각하기에 저는 W를 선마하는 편입니다.
구르기 쿨 타임도 그렇긴 하지만 저는 W 를 선마하는 취향이라서..
견제를 소개하자면
1 . 사거리를 생각해서 구르기 평 날리고 뒤로 빠지는 조금 거슬리는 견제입니다.
평 뒤로 빠지기. 상대입장에서도 데미지도 조금이지만 아주 거슬리는 견제입니다.
그렇다고 함부로 쓰다간 이니시 맞아서 죽는 경우도 있습니다. 조심 조심 쓰셔야합니다.
2. 견제
이건 정말 강한 견제입니다. W 2번 쌓이게 하고 E를 날려 더 강한 데미지를 입히는 견제입니다.
이것도 조심조심 쓰셔야합니다. 이 견제 할려고 너무 앞으로가다가 죽는 경우도 있습니다.
제가 아는 견제는 여기까지 입니다.
다음은 .. 어 .. 기본적인 콤보입니다.
암살 콤보인데.
간단하게 쓰신 뒤에 쓰시고 쓰신다음 마음껏 후려패시면 됩니다.
부쉬에서 대기 후 쓰시는게 효과적입니다.
선고각 보시는건 중요합니다. 제가 알기론 선고 점멸이 된다고 들었습니다.
적이 벽 바로 옆에 있는데 내가 선고를 하면 벽꿍이 안되는 각일때, 선고를 쓰시고 바로 점멸을 쓰셔서 벽꿍이 된다고합니다.
저는 안해봐서 모르지만 된다더라구요. 정말 유용합니다.
카이팅은 여러분은 저보다 컨트롤이 좋으시기에 구르기도 잘 쓰시겠죠.
입롤로 설명하자면 구르기와 도주를 어떻게 하느냐에 중요할거같습니다. 궁극기는 상황이 어떻냐에 따라 - .. 인걸까요.
구르기를 할때는 앞구르기를 할때 상대가 나를 역으로 칠수없을때 앞구르기를 하시는게 효과적입니다.
무턱대고 앞구르기하시면 얻어맞습니다.
앞구르기보단 옆구르기, 뒷구르기, 혹은 대각선으로 구르는것도 나쁘지않습니다.
평 견제는 조심조심 앞구르기 ..
W는 마스터할수록 정말로 파워가 넘치는 그런 형태가 될수 있습니다.
하지만 막 W와 E를 섞는 견제 함부로 하다가 얻어맞는 경우도 있기에 조심합시다.
E는 각을 잘 보셔야합니다. 정말로 벽꿍이 될지, 아니면 벽꿍말고 그냥 나에게서 떨어지게 하게 해야할지.
싸울때는 각보는게 좋습니다. 하지만 얻어맞을땐 저는 떨어지게 합니다.
라인전 싸움은 저는 각 보는 편입니다. 얻어맞을땐 빼고요.
R은 유용합니다. 마나가 80만 달뿐더러 구르기를 하면 은신도 되고 추가 공격력도 줍니다.
제가 보기엔 쿨타임이 조금 짧은 편이기에 유용하다고 생각합니다.
궁은 한타를 할때, 또는 내가 위험할때 쓰시는게 좋습니다. 상대 원딜 딸려고 할때도 유용하고요.
추노 에서 활약하는 패시브...
상대하기 어려운 챔피언 Best 3
긴 사거리를 이용한 평타 견제, 패시브 헤드샷을 통한 강한 견제때문에 라인전에서 어려움을 겪는 경우가 다수입니다.
하지만 몰락 나온 뒤에는 베인이 우위에 섭니다.
베인이 이길 확률이 높아집니다.
케이틀린이 쓰레쉬와 함께 한다면 라인전에서 어려움은 더욱 더 겪게됩니다.
딜도 강한데, 패시브까지 있다니 싸우기 무서워집니다...
또한 긴 사거리를 통한 평타 견제를 계속하는 무서운 로리십니다.
정말 저는 애니를 상대할때마다 CS를 잘 포기하는 타입입니다.
싸우기 싫거든요.
이 서폿이 탈진이 아닌 점화를 들었어도 정말 짜증납니다.
케이틀린과 쓰레쉬가 함께 봇듀오를 서게 되면 저는 라인전을 포기하자라는 생각을 하게됩니다.
서폿 믿고 라인전해야한다는 생각으로 ..
역시나 케이틀린이 베인이 몰락한 왕의 검이 뜰때까지 베인이 안정적인 라인전을 유지한다면 공격적이게 플레이하셔도 됩니다.
안정적이게 라인전을 유지한 베인이 몰락한 왕의 검이 뜬 뒤론 케이틀린이 많이 밀립니다.
상대하기 쉬운 챔피언 Best 3
이즈리얼이 라인전에서 강하게 보인다고 해도 스킬샷이 중요한 그런 챔피언이라고 생각하기 때문입니다.
케이틀린과 같이 안정적이게 몰락만 뽑는다면 씹어먹을수있습니다.
라인전에서도 그렇게 고통받지는 않습니다.
하지만 Q를 통한 사거리 증가로 견제가 있기 때문에 그런 점 조심하셔야 합니다.
저격 궁도 조심하셔야 합니다. 당하는 입장에선 기분이 아주 나쁩니다.
징크스의 모션이 구분하기 쉽기때문에 스킬샷은 피하기가 쉽습니다.
어머니 중 어머니인 소라카를 상대할려면 힐을 최대한 쓰게하는 것도 나쁘진 않습니다.
Q와 E만 피하시면 소라카는 힐 밖에 할 영역이 없습니다.
하지만 글로벌 궁극기인 R로 좋은 아이템 사오는 경우도 있습니다.
소라카의 힐은 소라카의 체력을 써서 하기 때문에 물몸이기도 한 소라카에겐 나쁘죠.
적당하게 빼시는게 낫습니다.
할말이 그거밖에 없어요.
라인을 적당히 빼시고 파밍 열심히 하시면 됩니다.
파밍 하시다가 싸움도 참가 하시고, 그러시면 됩니다.
역시나 파밍하시고 한타도 잘 하시고, 하시면 이깁니다.
너무 쉽게 쓴거같네요.
뒤에서 딜을 요리조리 구르기 요리조리 넣으시면 됩니다.
들어오거나, 들어갈때는 구르기를 잘 쓰셔야하고 궁극기는 쓰는게 좋겠죠 ?
카운터픽 페이지에 다 적었습니다.
현 브론즈 1의 베인충 공략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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