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그 인벤 가족들의 평가
투표 참여자 : 2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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칼리인듯칼리아닌칼리같은 선루난니달리원딜
이공략은 일반즐겜유저들을 위한 공략입니다

소환사 주문


상대하기 어려운 챔피언



상대하기 쉬운 챔피언


스킬 마스터 순서








스킬 빌드




































시작 아이템


핵심 아이템


최종 아이템







능력치 Statistics
구분 | 1레벨 (레벨당 성장수치) |
18레벨 최종 수치 |
구분 | 1레벨 (레벨당 성장수치) |
18레벨 최종 수치 |
---|---|---|---|---|---|
체력 | 610 (+124) | 2718 | 마나 | 295.6 (+45.0) | 1060.6 |
공격력 | 58 (+3.5) | 117.5 | 공격 속도 | 0.638 (+3.22%) | 0.987 |
5초당 체력회복 | 6.01 (+0.6) | 16.21 | 5초당 마나회복 | 6 (+0.8) | 19.6 |
방어력 | 32 (+5) | 117 | 마법 저항력 | 30 (+1.3) | 52.1 |
이동 속도 | 335 | 335 | 사정 거리 | 525.0 | 525.0 |
- 치명타율 +0.93%x1
- 공격력 +0.95x8
- 방어 +1x9
- 마법 저항력 +1.34x7
- 공격력 +0.28x2
- 공격 속도 +4.5%x3
옵션 합계 (18레벨 기준)
- 치명타율+0.93%
- 공격력+8.16
- 방어+9
- 마법 저항력+9.38
- 공격 속도+13.5%
총 가격 : 6,343 IP
룬은 이렇게듭니다 왕룬에 공속을박는이유는 아이템을보시면알수있습니다














수풀 배회 (Prowl)
수풀을 통과하면 니달리의 이동 속도가 2초간 10% 상승하며, 1400 범위 안에 적 챔피언 쪽으로 갈 때는 30%까지 올라갑니다.
챔피언에게 창 투척과 매복 덫으로 피해를 입히면 4초간 이 대상들을 사냥할 수 있게 되어 위치를 확인할 수 있고, 이들을 향해 향해 갈 때 수풀 배회의 이동 속도가 더 높아집니다. 또한, 사냥 당하는 대상에 대한 다음 번 숨통 끊기, 급습, 할퀴기가 강화됩니다.
챔피언에게 창 투척과 매복 덫으로 피해를 입히면 4초간 이 대상들을 사냥할 수 있게 되어 위치를 확인할 수 있고, 이들을 향해 향해 갈 때 수풀 배회의 이동 속도가 더 높아집니다. 또한, 사냥 당하는 대상에 대한 다음 번 숨통 끊기, 급습, 할퀴기가 강화됩니다.

창 투척/숨통 끊기 (Javelin Toss)
마나 소모: 50/55/60/65/70
재사용 대기시간: 6초
재사용 대기시간: 6초
인간 형태: 니달리가 창을 던져 70/95/120/145/170(+0.55AP)의 마법 피해를 입힙니다. 창 투척이 니달리의 기본 공격 범위를 넘어가면 피해량이 늘기 시작하여, 최대 거리에서의 총 피해량은 210/270/330/390/450(+1.2AP)까지 올라갑니다.(사정거리: 1500)
쿠거 형태: 니달리의 다음 기본 공격이 5/30/55/80(+0.75AD)(+0.4AP)의 마법 피해를 입힙니다. 피해량은 대상이 잃은 체력 체력의 1%당 1/1.25/1.5/1.75%의 추가 피해를 입힙니다.
재사용 대기시간: 6초
사냥 당하는 대상들은 숨통 끊기로 30%의 추가 피해를 입습니다.
쿠거 형태: 니달리의 다음 기본 공격이 5/30/55/80(+0.75AD)(+0.4AP)의 마법 피해를 입힙니다. 피해량은 대상이 잃은 체력 체력의 1%당 1/1.25/1.5/1.75%의 추가 피해를 입힙니다.
재사용 대기시간: 6초
사냥 당하는 대상들은 숨통 끊기로 30%의 추가 피해를 입습니다.

매복 덫 / 급습 (Bushwhack)
마나 소모: 30/35/40/45/50
재사용 대기시간: 13/12/11/10/9초
재사용 대기시간: 13/12/11/10/9초
쿠거 형태: 니달리가 전방으로 짧은 거리를 도약한 후 착지하면서 적들에게 55/100/145/190 (+0.5 추가AD) (+0.3AP)의 마법 피해를 입힙니다. 쿠거 형태일 때 유닛을 처치하면 급습의 재사용 대기시간이 3초로 줄어듭니다.
사냥 당하는 대상들은 정상 범위의 최대 두 배 거리에서 급습에 당할 수 있습니다. 사냥 당하는 대상을 처음 급습했을 때만 재사용 대기시간이 3초 줄어듭니다.
인간 형태: 니달리가 2분 동안 유지되는 투명한 덫을 설치합니다. 적이 덫을 밟으면 모습이 드러나고 4초간 40 (+0.2AP)의 마법 피해를 입습니다.
덫은 동시에 4개까지 설치할 수 있습니다. (6레벨, 11레벨, 16레벨에 덫의 최대 설치 가능 수가 증가합니다.)
사냥 당하는 대상들은 정상 범위의 최대 두 배 거리에서 급습에 당할 수 있습니다. 사냥 당하는 대상을 처음 급습했을 때만 재사용 대기시간이 3초 줄어듭니다.
인간 형태: 니달리가 2분 동안 유지되는 투명한 덫을 설치합니다. 적이 덫을 밟으면 모습이 드러나고 4초간 40 (+0.2AP)의 마법 피해를 입습니다.
덫은 동시에 4개까지 설치할 수 있습니다. (6레벨, 11레벨, 16레벨에 덫의 최대 설치 가능 수가 증가합니다.)

태고의 생명력/할퀴기 (Primal Surge)
마나 소모: 50/55/60/65/70
재사용 대기시간: 12초
재사용 대기시간: 12초
인간 형태: 니달리가 자신과 아군 챔피언을 잃은 체력에 비례해 35/50/65/80/95(+0.275AP)(+잃은 체력 1%당 1%)만큼 치유하고 7초 동안 공격 속도를 20/30/40/50/60% 증가시킵니다. (사정거리: 600)
쿠거 형태: 니달리가 전방의 적들을 발톱으로 공격하여 70/130/190/250 (+0.7 추가 AD) (+0.4 AP)의 마법 피해를 입힙니다. (사정거리: 900)
쿠거 형태: 니달리가 전방의 적들을 발톱으로 공격하여 70/130/190/250 (+0.7 추가 AD) (+0.4 AP)의 마법 피해를 입힙니다. (사정거리: 900)

쿠거의 상 (Aspect Of The Cougar)
재사용 대기시간: 3초
인간 형태: 니달리가 쿠거로 변신하여 기본 스킬이 숨통 끊기, 급습, 할퀴기로 바뀝니다.
인간 형상일 때 사냥이 발동되면 쿠거의 상 스킬의 재사용 대기시간이 초기화됩니다.
쿠거 형태: 니달리가 인간 형태로 돌아옵니다.
인간 형상일 때 사냥이 발동되면 쿠거의 상 스킬의 재사용 대기시간이 초기화됩니다.
쿠거 형태: 니달리가 인간 형태로 돌아옵니다.
스킬 빌드
- 1
- 2
- 3
- 4
- 5
- 6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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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9
- 1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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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12
- 13
- 14
- 15
- 16
- 17
- 18
스킬 콤보
스킬 콤보를 알려드리자면 1렙때는 e를찍으시고 정글리쉬할때써주세요 그리고 라인전에서는 e선마를함으로써 서포터가 이니쉬를 걸었을때 e를쓰고 평타를칩니다 그리고 q를던진후 쿠거로변해 wqe콤보를 넣어줍니다 그리고 마무리는 w로빠집니다
스킬 활용 팁
e선마를하는 이유
일단 공속이올라가고 힐이되고 라인전이좋아집니다
시작 아이템
핵심 아이템
최종 아이템
일단 선루난을갑니다 달리는 선루난을가서 라인전에서e를키고 평타를때리면 트타,루시안,우르곳같은 원거리딜러를 평타만으로 이길수 있습니다. 그다음에는 피바를감으로써 딜과 피회복량을늘려주고 그다음에는 광전사장화 격노를가서 카이팅이 쉽게 될 수 있도록 해줍니다
상대하기 어려운 챔피언 Best 3

세주아니
상대정글이 이거면 답이없어요

쓰레쉬
걸리면 끝

케이틀린
사거리가 너무길어 힘들어요
상대하기 쉬운 챔피언 Best 3

트리스타나
점프빠지면 바로들어가서잡으세요

블리츠크랭크
그냥이거는 그랩만피하면 쉬워요
라인 / 정글 운영법
초반 운영법
중반 운영법
후반 운영법
팀파이트시 역할
챔피언별 대응법
마치며
리그 인벤 가족들의 평가
투표 참여자 : 2명

0% (0표)

0% (0표)

100% (2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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