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분 | 1레벨 (레벨당 성장수치) |
18레벨 최종 수치 |
구분 | 1레벨 (레벨당 성장수치) |
18레벨 최종 수치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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체력 | 630 (+109) | 2483 | 마나 | 374 (+40) | 1054 |
공격력 | 51 (+3.3) | 107.1 | 공격 속도 | 0.625 (+2.3%) | 0.869 |
5초당 체력회복 | 5.62 (+0.55) | 14.97 | 5초당 마나회복 | 13 (+0.8) | 26.6 |
방어력 | 28 (+5) | 113 | 마법 저항력 | 30 (+1.3) | 52.1 |
이동 속도 | 335.0 | 335 | 사정 거리 | 525.0 | 525.0 |
- 방어구 관통력 +1.13
마법 관통력 +0.62x3 - 마법 관통력 +0.87x2
- 공격 속도 +1.7%x4
- 방어 +1x9
- 주문력 +1.19x5
- 마법 저항력 +1.34x4
- 이동 속도 +1.5%x2
- 주문력 +4.95x1
- 방어구 관통력+3.39
- 마법 관통력+3.6
- 공격 속도+6.8%
- 방어+9
- 주문력+10.9
- 마법 저항력+5.36
- 이동 속도+3%
- OFFENCE
- 0
- DEFENCE
- 0
- UTILITY
- 0
재사용 대기시간: 9/8/7/6/5초
만트라 추가 효과 - 영혼의 불꽃 : 40/100/160/220 (+0.3AP)의 추가 마법 피해를 입히고 떨어진 위치 혹은 사거리 끝에 원형의 불꽃을 남겨 범위 안의 적에게 50% 둔화를 겁니다. 1.5초 후 원이 터지면서 해당 범위 안의 적에게 40/130/220/310 (+0.5AP)의 마법 피해를 입힙니다. (사정거리: 950)
재사용 대기시간: 12초
만트라 추가 효과 - 재생 :카르마가 잃은 체력의 17% (+0.01% AP)를 즉시 회복합니다. 끈이 끊어지지 않거나 대상이 죽으면 다시 카르마가 잃은 체력의 20% (+0.01% AP)를 회복합니다.
굳은 결의 스킬의 속박 효과 지속 시간이 0.5/0.75/1/1.25 초 증가합니다. (사정거리: 800)
재사용 대기시간: 10/9.5/9/8.5/8초
만트라: 카르마가 힘을 집중해 아군 챔피언과 주변 챔피언들에게 +50/100/150/200 (+0.45AP)의 피해를 흡수하는 보호막을 씌우고 2초 동안 이동 속도를 15% 상승시킵니다. (사정거리: 800, 범위: 700)
영혼의 불꽃 : 추가 마법 피해를 입히며 원모양의 불꽃을 남겨, 적들의 이동 속도를 대폭 늦추고 잠시 후 피해를 입힙니다.
재생 :적과 연결되어 있는 동안 끈이 대상에게 추가 마법 피해를 입히며, 카르마가 잃은 체력의 20%만큼 체력을 즉시 회복합니다. 끈이 끊어지지 않을 경우, 카르마는 다시 일정량 체력을 회복합니다.
저항 : 보호막 시전 대상 주변의 아군 챔피언들에게 보호막이 씌워지고 이동 속도가 상승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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초반 교전시 3~4랩에서 실드쓰고 돌격 -> RQ -> W -> 평타 이정도 들어가면 상대 원딜 힐점멸 다 뺄수 있습니다.
물론 아군 원딜의 호응이 중요
들어가면서 물약하나 빨고들어갑시다.
내면의열정 5랩시 쿨타임 5초. 쿨감 40% 적용하면 3초입니다. 3초마다 슬로우를 뻥뻥 날려대죠...
사거리도 좋고 엠부담도 크지 않습니다만. 쿨이 쿨인지라. 엠이 빨리 마를수도 있습니다.
서포터입니다만. RQ의 딜량이 어마무시합니다. 435 (+0.9AP) 추가 장판딜이 350 (+0.6AP) 입니다.
- 내면의 열정
(Inner Flame)
- 마나 소모: 50/55/60/65/70
- 재사용 대기시간: 7/6.5/6/5.5/5초
- 에너지의 구체를 발사하여, 적과 닿으면 폭발하며 해당 범위 내의 적들에게 80/125/170/215/260 (+0.6AP)의 마법 피해를 입히고, 1.5초 동안 25%의 둔화를 겁니다.
만트라 추가 효과 - 영혼의 불꽃 : 25/75/125/175 (+0.3AP)의 추가 마법 피해를 입히고 떨어진 위치 혹은 사거리 끝에 원형의 불꽃을 남겨 범위 안의 적에게 50% 둔화를 겁니다. 잠시 후 원이 터지면서 해당 범위 안의 적에게 50/150/250/350 (+0.6AP)의 마법 피해를 입힙니다.
- 사정거리: 950
모든챔프중 1레벨 견제데미지로는 최고라고 볼수 있습니다.
다들 알겠지만 미니언에게 실드가 사용 가능하므로 한타 교전시
아군진형의 정중앙에 있는 미니언에게 RE를 쓰는것도 방법입니다.
상대하기 어려운 챔피언 Best 3
정말 근접 서폿이 아닌이상 블리츠의 그랩은 모든 서폿이 싫어할겁니다.
원딜과 떨어질수 밖에 없고 그 상황에서 그냥 원딜에게 딜을 퍼부으면
자신과 상대 원딜의 목숨 교환은 가능합니다. (아군 호응이 중요.)
뭣보다 일단 덩치가 커서 Q스킬을 다 몸으로 받을거 같아서 어떨런지 싶습니다.
상대하기 쉬운 챔피언 Best 3
벗어나기 어렵지 않습니다. 단. 6랩이후 궁으로 이어지는 콤보는 요주의
박치기 분쇄거리 밖에서 딜교가 잘 된다면 알리스타엠이 몽땅 힐로 소모될수 있습니다.
대충 엇비슷한 느낌의 서폿입니다만.
어째서인이 상대가 소나서폿이면 지는 경우는 많이 없었던듯 합니다.
상대 원딜이 원거리 미니언을 방패삼아 CS를 먹습니다만 과감하게 원거리미니언에게 Q 던지면서 딜을 줍니다.
스플래쉬 데미지인지라 원딜이 상당히 아파합니다.
단 6랩 이후 만트라 레벨이 오르면 RQ은 안됩니다. 원거리 미니언이 장판딜로 다죽어요...
스킬 콤보에서 나온 콤보가 3~4레벨에서 굉장히 강력합니다. 2랩 RQ 발사하고 평타를 치면서
상대 원딜과 딜교를 하면 확정적으로 굳은결의까지 넣을수 있습니다.
상대 원딜이 얻어맞고 후퇴해도 나쁠건 없습니다. 계속 그렇게 상대 원딜에게 딜을 퍼부어 줍시다.
라인푸쉬가 강력한 카르마다보니 시야장악은 필수입니다.
빠르게 800원 모아서 시야석 사오는게 중요합니다.
로밍도 나쁘지 않습니다. 정글이 내려왔다 올라갈때 같이 따라가서 정글에게 실드만 걸어줘도
정글의 갱킹력이 확연히 상승합니다. 정글 따라가서 굳은결의 한번 써주고 내려오면 됩니다.
후반의 운영은 Q무한 포킹과 상황에 맞춰서 RE 광역실드 (스피드스크롤...??) 사용으로 한타 교전을 하면 됩니다.
상대 챔프가 뭉쳐있을때 서리여왕 -> q 콤보를 넣고 RE스타트를 하면 강제 뚜벅이 이니시도 가능합니다.
아군 원딜에게 오는 챔프 발목 잡아주거나, 앞에서 포킹으로 끊임없이 어그로를 끌어서
상대를 강제 다이브 시키는 미끼 역할을 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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