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분 | 1레벨 (레벨당 성장수치) |
18레벨 최종 수치 |
구분 | 1레벨 (레벨당 성장수치) |
18레벨 최종 수치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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체력 | 574 (+93) | 2155 | 마나 | 418 (+25.0) | 843 |
공격력 | 53.4 (+3.2) | 107.8 | 공격 속도 | 0.681 (+2.11%) | 0.925 |
5초당 체력회복 | 5.69 (+0.5) | 14.19 | 5초당 마나회복 | 7 (+0.8) | 20.6 |
방어력 | 29 (+4.2) | 100.4 | 마법 저항력 | 30 (+1.3) | 52.1 |
이동 속도 | 340.0 | 340 | 사정 거리 | 575.0 | 575.0 |
- 방어구 관통력 +1.13
마법 관통력 +0.62x9 - 체력 +8x9
- 주문력 +1.19x5
- 마법 관통력 +0.63x4
- 방어 +4.26x3
- 방어구 관통력+10.17
- 마법 관통력+8.1
- 체력+72
- 주문력+5.95
- 방어+12.78
여러분들도 자이라 플레이를 하며
- OFFENCE
- 0
- DEFENCE
- 0
- UTILITY
- 0
씨앗은 자이라의 다른 스킬로 사용되어 15~75(레벨에 따라)(+0.2 AP)의 마법 피해를 입히는 식물을 생성합니다.
자이라의 식물은 몬스터에게 50~100(레벨에 따라)의 추가 마법 피해를 입힙니다.
재사용 대기시간: 7/6.5/6/5.5/5초
맹렬한 성장: 치명적인 꽃을 씨앗에 시전하면 가시 발사 꽃이 자라나 24 (+5X레벨)(+0.15AP)의 마법 피해를 입힙니다. 10초 동안 유지됩니다. (사정거리: 800)
자이라는 매 18/16/14/12/10초당 씨앗 하나를 저장합니다. (최대 8개까지 심을 수 있습니다.)
자이라가 적을 처치하면 맹렬한 성장의 재충전 시간이 35% 감소하며, 챔피언 처치 관여 및 대형 미니언, 대형 몬스터 처치 시 100% 감소합니다. (사정거리: 825)
재사용 대기시간: 12초
맹렬한 성장: 휘감는 뿌리가 씨앗에 닿으면, 덩굴 채찍손이 피어나 가까이 있는 적에게 24+(5x레벨) (+0.15AP)의 마법 피해를 입히고 2초 동안 이동 속도를 30% 늦춥니다(해당 효과는 2번 중첩되지만, 식물 하나당 한 번씩 중첩됩니다). 10초 동안 유지됩니다. (사정거리: 1100)
재사용 대기시간: 110/100/90초
가시 정원: 덩굴손이 소환된 위치에 있는 식물들은 격분하여 순식간에 총 150%의 피해를 입힙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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견제시에는 평타qw
딜링 콤보는 ewwr평타q OR ewrqw평타
OR erqww평타 입니다. 평타 불가시 그냥 스킬만 넣습니다.
1번 2번콤보는 리안드리의 고통이 나왔을때 굉장한 딜이 추가됩니다.(속박 식물 공격시 슬로우)
그리고 자이라의 궁극기가 발동되었을때 그 위에있는 식물공격속도가 50% 상승하기때문에 궁위에 식물을 틔워 주시는게 중요합니다.
궁극기 발동전이든 후든 식물만 소환해주면 공속증가가 적용됩니다.
시야없는 곳에qw 혹은 w로 시야 선확보후 안전하게 와딩을 할수있습니다.
그리고 w에 깨알같이 밟은 적챔프 시야를 드러내주는 효과가 있습니다.
궁쓰고 구르는 방향이나 가 궁암살을 하러 올거같은부쉬 은신을 미리 눈치챘을때 대놓고 쓰는 궁 궁극기 등에 무빙예측을 해서 깔아주면
낮은확률로 감지를 할수도 있습니다. 상대방이 이걸 은신인채로 밟는건 좁은길목을 씨앗 2개 3개로 막아두거나 하지않는이상은 힘들기때문에 이건 조금뻘팁이네요.
나오기 힘든 플레이입니다
그리고
예전에는 E스킬 선마를 했었는데 이제 깡딜이 낮아져서 맞다이가 약해진 점으로 인해
그다지 좋지않습니다. 투사체도 빠른 편은 아니기에 맞추기도 쉽지않구요.
요즘에는 앞으로 들어오는 상대팀 서포터와 2대2시에 e선마를 했을때 역관광을 내기가 좋습니다.
속박시간이 0.75/1/1.25/1.5/1.75 순으로 늘고 쿨타임감소도 있기에 더 자주 속박을 걸고 오래 묶을수 있어서
여전히 좋습니다만 견제를 이용해서 강한라인전을 가져가는 것을 위해 E선마는 이제 하지않습니다.
R스킬을 선으로 사용하기도 합니다.
상대가 기동성이 좋고 이동스킬이 있는경우에는 qw로 멀리서 건들고 궁극기를 먼저 써놓은 후에 강제로 궁극기범위 밖으로 무빙을 하거나 에어본시에 내려오는 타이밍에 맞춰서 E스킬 속박을 사용해 주시면 됩니다.
얼음 송곳니는 정말정말 꿀템인데요. 이는 라인전이 길어질수록 좋은 아이템이라고 볼수있습니다.
상대하기 어려운 챔피언 Best 3
라인전을 말리게 해두고 로밍으로 게임을 터트립시다.
딜교후에 손해가 잘 나곤 하며
원딜에게 평타견제를 하기 힘들어집니다.
요즘은 안보여서 좋습니다.
사기급(?) 서포터입니다만
1랩에 미친듯이 견제를 하며 라인을 미는 방법으로 주도권을 잡으면 됩니다.
상대하기 쉬운 챔피언 Best 3
만약 자이라가 죽어도 패시브 딜을 넣으며 우리편 원딜이 더블킬!을 내거나 적원딜을 잡거나 쓰레쉬를 잡아서 손해를 보지않습니다.
물론 사형선고맞기전에 견제를 잘해두면 그냥 역관광입니다만 쓰레쉬가 생각이있다면 굳이 들어오진 않겠죠.
아무튼 쉽습니다. 이속이 느리고 기동성이없어서 스킬맞추기가 쉽습니다.
드레이븐 특성상 앞라인부터 그냥 녹여버리는 무시무시한 딜이 있지만
도끼를 받지못하면 드레이븐유저들은 암이 걸립니다. 이점을 노리시고
초반라인전부터 우리원딜을 견제하거나 cs를 먹을때 견제를 잘해주시면됩니다.
단 피흡템이 나오면 힘들어집니다.
견제로 체력이득을 보는데 적 원딜"만" 보고 서포터를 신경쓰지않는다면 적의 갱킹에 큰 손해를 볼 가능성이 있습니다. 그리고 이렇게 운영을하면 라인이 밀릴 수 밖에 없으므로 적당히 이득을 취했다면 원딜러에게 말해서 귀환 타이밍을 잘 잡아주시는 것이 좋습니다.
정글에서는 w나 qw로 시야를 확보해주며 골드수급과 포킹까지 삼위일체의 이득을 챙깁시다.
평타q를 잘맞추고 상대스킬을 잘피하시면됩니다.
시야장악을 잘해서 상대서포터의 로밍과 적 정글동선/ 미드의 로밍동선을 파악해줍시다.
자이라는 한타 챔피언입니다. 한타를 피하지마세요.
상대가 뭉쳐있는 정글 협소한 지형을 이용할수 있을때는 속박과 궁극기를 이니시 에이팅 수단으로 사용하며
상대편에 잘큰 캐리들을 궁극기로 진입을 하지못하도록 해주거나 속박으로 원딜을 보호하는 등 한타시에 자이라가 할 수 있는 것은 무궁무진하게 많습니다. 숙련되시면 슈퍼 플레이를 하는 자신을 보실수있습니다.
카운터픽에 설명이 있습니다
자이라에게는 딱히 카운터가 없습니다.
부족한점이 많은 공략이지만 봐주셔서 감사합니다.
피드백과 비난 모두 고맙게 수용하겠습니다.~~ 제가 빠뜨린 점이 많을테니 그런것은 댓글로 써주시면 참고해서 공략에 추가하도록 하겠습니다.사랑합니다 자이라 유저님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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