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그 인벤 가족들의 평가
투표 참여자 : 0명
0% (0표)
0% (0표)
0% (0표)
리메이크 애쉬 실험자들 모여라.
심심한 백수입니다.
애쉬가 리메이크되었습니다.
많은 분들이 실험하고 테스트해보고 계시다고 알고 있습니다.
여러분들의 의견을 계속 반영하면서 실험하며
글수정을 하겠습니다. 언제까지 할려나ㅡ.ㅜ
애쉬가 리메이크되었습니다.
많은 분들이 실험하고 테스트해보고 계시다고 알고 있습니다.
여러분들의 의견을 계속 반영하면서 실험하며
글수정을 하겠습니다. 언제까지 할려나ㅡ.ㅜ
애쉬, 서리 궁수
소환사 주문
상대하기 어려운 챔피언
상대하기 쉬운 챔피언
스킬 마스터 순서
스킬 빌드
시작 아이템
핵심 아이템
최종 아이템
능력치 Statistics
구분 | 1레벨 (레벨당 성장수치) |
18레벨 최종 수치 |
구분 | 1레벨 (레벨당 성장수치) |
18레벨 최종 수치 |
---|---|---|---|---|---|
체력 | 610 (+99) | 2293 | 마나 | 280 (+35) | 875 |
공격력 | 59 (+2.96) | 109.3 | 공격 속도 | 0.658 (+3.34%) | 1.032 |
5초당 체력회복 | 3.5 (+0.65) | 14.55 | 5초당 마나회복 | 11.5 (+0.4) | 18.3 |
방어력 | 26 (+4.6) | 104.2 | 마법 저항력 | 30 (+1.3) | 52.1 |
이동 속도 | 325.0 | 325 | 사정 거리 | 600.0 | 600.0 |
- 치명타율 +0.93%x7
- 공격력 +0.95x1
- 치명타 피해 +2.23%x1
- 방어 +1x9
- 공격 속도 +0.64%x9
- 공격 속도 +4.5%x1
- 이동 속도 +1.5%x1
- 치명타율 +1.86%x1
옵션 합계 (18레벨 기준)
- 치명타율+8.37%
- 공격력+0.95
- 치명타 피해+2.23%
- 방어+9
- 공격 속도+10.26%
- 이동 속도+1.5%
총 가격 : 12,500 IP
실험주제: 룬테스트
치피 +20퍼
이속 +4.5퍼
방어력 +9
공격속도+5.7퍼
1레벨 미니언 치명데미지 63
18레벨 미니언 치명데미지 129
18레벨 무한의대검 292
치확 +8.4퍼
이속 +4.5퍼
방어력 +9
공격속도+5.7퍼
1레벨 미니언 치명데미지 68
18레벨 미니언 치명데미지 139
18레벨 무한의대검 309
공격력 +8.5
이속 +4.5퍼
방어력 +9
공격속도+5.7퍼
1레벨 미니언 치명데미지 73
18레벨 미니언 치명데미지 139
18레벨 무한의대검 297
치피 +20퍼
이속 +4.5퍼
방어력 +9
공격속도+5.7퍼
1레벨 미니언 치명데미지 63
18레벨 미니언 치명데미지 129
18레벨 무한의대검 292
치확 +8.4퍼
이속 +4.5퍼
방어력 +9
공격속도+5.7퍼
1레벨 미니언 치명데미지 68
18레벨 미니언 치명데미지 139
18레벨 무한의대검 309
공격력 +8.5
이속 +4.5퍼
방어력 +9
공격속도+5.7퍼
1레벨 미니언 치명데미지 73
18레벨 미니언 치명데미지 139
18레벨 무한의대검 297
서리 화살 (Frost Shot)
스킬 및 기본 공격으로 대상이 2초간 20~30% (1~18레벨에 적용)씩 둔화됩니다.
서리 화살로 대상을 기본 공격하면 치명타 능력치에 따라(115% + 치명타 확률 x 치명타 피해량) 피해량이 증가합니다.
애쉬의 치명타는 추가 피해를 가하지 않는 대신, 서리 화살의 둔화 효과를 2배로 중폭시켜주며 시간이 지나면 기본 둔화 비율로 감소합니다.
서리 화살로 대상을 기본 공격하면 치명타 능력치에 따라(115% + 치명타 확률 x 치명타 피해량) 피해량이 증가합니다.
애쉬의 치명타는 추가 피해를 가하지 않는 대신, 서리 화살의 둔화 효과를 2배로 중폭시켜주며 시간이 지나면 기본 둔화 비율로 감소합니다.
궁사의 집중 (Ranger's Focus)
마나 소모: 30
기본 지속 효과: 기본 공격시 4초 동안 집중이 올라 최대 5번까지 중첩됩니다. 중첩이 최대치에 도달하면 중첩을 사용해 궁사의 집중을 시전할 수 있습니다. 집중 중첩은 4초 후 한 번에 하나씩 사라집니다.
사용 효과: 6초간 애쉬의 공격 속도가 25/32.5/40/47.5/55% 증가하고 애쉬의 기본 공격이 다발 공격으로 변하며 (+1.05/1.1/1.15/1.2/1.25 AD)의 피해를 입힙니다.
사용 효과: 6초간 애쉬의 공격 속도가 25/32.5/40/47.5/55% 증가하고 애쉬의 기본 공격이 다발 공격으로 변하며 (+1.05/1.1/1.15/1.2/1.25 AD)의 피해를 입힙니다.
일제 사격 (Volley)
마나 소모: 75/70/65/60/55
재사용 대기시간: 18/14.5/11/7.5/4초
재사용 대기시간: 18/14.5/11/7.5/4초
애쉬가 원뿔 형태로 7/8/9/10/11개의 화살을 발사하여 20/35/50/65/80 (+1.0AD)의 물리 피해를 입힙니다.
챔피언에게 적중되면 서리 화살 효과가 적용되는 치명타로 판정됩니다. (사정거리: 1200)
챔피언에게 적중되면 서리 화살 효과가 적용되는 치명타로 판정됩니다. (사정거리: 1200)
매 날리기 (Hawkshot)
재사용 대기시간: 90/80/70/60/50초
지정한 위치로 날아가며 그 일대를 밝혀줍니다. 밝혀진 시야는 5초간 유지됩니다.
스킬을 2레벨로 올리면 2번까지 충전해서 시전할 수 있습니다. (사정거리: 맵 전체)
스킬을 2레벨로 올리면 2번까지 충전해서 시전할 수 있습니다. (사정거리: 맵 전체)
마법의 수정화살 (Enchanted Crystal Arrow)
마나 소모: 100
재사용 대기시간: 100/80/60초
재사용 대기시간: 100/80/60초
커다란 화살을 일직선으로 발사하여 적 챔피언을 맞힐 경우 200/400/600 (+1.2AP)의 마법 피해를 입히고, 화살 발사 거리에 따라 해당 챔피언을 최대 3.5초까지 기절시킵니다.
주변 유닛에겐 절반의 피해를 입고 3초 동안 서리 화살의 둔화율이 적용됩니다. (범위: 250)
주변 유닛에겐 절반의 피해를 입고 3초 동안 서리 화살의 둔화율이 적용됩니다. (범위: 250)
스킬 빌드
-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11
- 12
- 13
- 14
- 15
- 16
- 17
- 18
스킬도 대충 알아서.
Q실험도 나중에 해볼 예정
예정실험
몰락/양날
Q실험도 나중에 해볼 예정
예정실험
몰락/양날
라인 / 정글 운영법
초반 운영법
중반 운영법
후반 운영법
팀파이트시 역할
챔피언별 대응법
마치며
장난반 진담반으로 실험을 하고 있습니다.
소환사여러분들의 많은 도움으로 완성되길 바라며...
다시 실험하러.........갑니다 ㅃ
성의없지만.........이제 시작임다.
장난반 진담반으로 실험을 하고 있습니다.
소환사여러분들의 많은 도움으로 완성되길 바라며...
다시 실험하러.........갑니다 ㅃ
성의없지만.........이제 시작임다.
리그 인벤 가족들의 평가
투표 참여자 : 0명
0% (0표)
0% (0표)
0% (0표)
코멘트
코멘트(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