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분 | 1레벨 (레벨당 성장수치) |
18레벨 최종 수치 |
구분 | 1레벨 (레벨당 성장수치) |
18레벨 최종 수치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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체력 | 610 (+99) | 2293 | 마나 | 280 (+35) | 875 |
공격력 | 59 (+2.96) | 109.3 | 공격 속도 | 0.658 (+3.34%) | 1.032 |
5초당 체력회복 | 3.5 (+0.65) | 14.55 | 5초당 마나회복 | 11.5 (+0.4) | 18.3 |
방어력 | 26 (+4.6) | 104.2 | 마법 저항력 | 30 (+1.3) | 52.1 |
이동 속도 | 325.0 | 325 | 사정 거리 | 600.0 | 600.0 |
- 치명타 피해 +2.23%x9
- 방어 +1x9
- 마법 저항력 +1.34x9
- 공격력 +2.25x3
- 치명타 피해+20.07%
- 방어+9
- 마법 저항력+12.06
- 공격력+6.75
다른 분의 글을 보기전에 여러가지 룬을 시도해 보았는데 이제 제일 적당한듯 싶습니다.
마저/ 성장마저 달아주시면 되시고 치명타 피해룬이 없으시다면 적당한 원딜룬도 상관없어요.
다만 치명타 피해증가의 효과가 후반에 상당히 큰부분을 차지하고 있어서 왠만하게 너프가 이루어지지 않는한 이룬이 애용될듯 보입니다.
- OFFENCE
- 0
- DEFENCE
- 0
- UTILITY
- 0
마스터리에 한 두개 차이가 별의미는 없으나 이 둘은 찍는 것을 추천합니다.
광란의 경우는 거의 항시 적용이라 공속뻥이 잘됩니다.
억압은 뚜벅초의 숙명이죠.
다만 누커있으면 찍어도 죽는 건 같아서 방어나 마방스텟으로 갈아타셔도 됩니다.
서리 화살로 대상을 기본 공격하면 치명타 능력치에 따라(115% + 치명타 확률 x 치명타 피해량) 피해량이 증가합니다.
애쉬의 치명타는 추가 피해를 가하지 않는 대신, 서리 화살의 둔화 효과를 2배로 중폭시켜주며 시간이 지나면 기본 둔화 비율로 감소합니다.
사용 효과: 6초간 애쉬의 공격 속도가 25/32.5/40/47.5/55% 증가하고 애쉬의 기본 공격이 다발 공격으로 변하며 (+1.05/1.1/1.15/1.2/1.25 AD)의 피해를 입힙니다.
재사용 대기시간: 18/14.5/11/7.5/4초
챔피언에게 적중되면 서리 화살 효과가 적용되는 치명타로 판정됩니다. (사정거리: 1200)
스킬을 2레벨로 올리면 2번까지 충전해서 시전할 수 있습니다. (사정거리: 맵 전체)
재사용 대기시간: 100/80/60초
주변 유닛에겐 절반의 피해를 입고 3초 동안 서리 화살의 둔화율이 적용됩니다. (범위: 250)
- 1
- 2
- 3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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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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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18
패시브의 경우 패시브 슬로우가 걸린 상대 (평타-W-R 모두 적용)를 칠 시 무조건적인 크리티컬은 매력적이지만 기본 110%비율의 크리티컬이기에 예전 패시브에 비해 초반은 약합니다.
Q- 둔화율 / 공속 / 5스택 보너스 공격 모두 쓸만하나 라인전에서 W대신 찍을만한 메리트가 딱히 없습니다.
W-기존 W에 비하여 잘맞는 다는 느낌이 있지만 미니언 한마리가 여러개의 화살을 처묵할 때가 은근히 많아졌습니다.
(이 경우 대상은 한발의 데미지만 받습니다.)
E- 예전에 비하여 사거리가 좋아져서 초반에 상대방 정글의 위치라던가, 용 / 바론 체크 하기가 편해 졌으나 1레벨 기준 쿨이 90초이기에 잠깐 사용하는걸 잊고 있어도 2스택이 안찬다는 점이 문제. 꿀같던 추가골드가 사라졌습니다.
R-변함없습니다. 패시브 슬로우 따라간다는 정도 바뀌었는데 초반에 약간 슬로우가 덜 묻는 것 같기는하지만 차이는 없어요.
평-W-평
평-W-(5스택) Q - 평
W나 R밖에 섞을 스킬이 없기 때문에 적을게 없네요.
W/R사용시 Q스택 채울수 있는데 이 경우는 맞는 대상의 수만큼 증가합니다.
패시브 크리티컬 데미지는 크리율+110%로 상정되고 무한의 대검 장착시 크리율에 1.5배가 곱해져서 적용됩니다.
5스택 Q의 경우 히트수 판정은 4히트로 첫히트에 패시브가 터지므로 나머지 3히트는 크리티컬이 터집니다.
무대 유령무희 라위 // 3개는 고정적으로 달아주시면 알아서 딜합니다.
나머지 템들은 살기위해 달 뿐이죠.
블클 스택이 잘 쌓이기 때문에 (Q 5스택시 한번에 4번 중첩이 쌓임) 탱커가 땅땅해보이면 가주세요.
(체력과 이속과 쿨감은 꿀이라서 안가기도 애매모호합니다. 뚜벅초에겐 저 체력이 삻의 희망입니다.)
룬셋팅을 제대로 하셧다면 인피/팬댄 이면 210% 정도의 크리데미지가 뜨게됩니다.
2개가 완비되면 원딜 1:1은 진짜 코어 하나 이상 차이 나지 않는 이상 지는 일이 없을 정도 드럽게 쌔니 주위챔피언만 없으면 1:1 거세요.
써보시면 Q5스택에 레이저 나갑니다. 재밌어요. 패시브도 적용되서 Q스택이 잘찹니다.
크리율만 있으면 완소였을텐데 하는 아쉬움이 남는 템입니다.
나쁘다고 할 정도는 아니지만 첫코어에 뽑으시면 이도저도 안됩니다. 인피 팬댄 나올쯤에 딜로 찍어누르면서 이득을 봐야하는데 템도 늦어질 뿐더러 딜도 안박힙니다.
여러가지 템을 시도해봤지만 인피 팬댄 라위 블클은 바꾸어서 좋은 효율뽑은 템이 없었습니다.
크리율템을 대신 섞어주면 딜량은 확실히 증가하지만 종잇장으로 변모하기에 달 수가 없었어요.
마나무네는 실험제보좀 부탁드립니다.
상대하기 어려운 챔피언 Best 3
마방템을 한개만 달기때문에 상당히 빡침니다.
아군에게 막아달라고 해보아도 스킬샷 한두방 스치면 상당히 아파요.
다만 2초이상 때릴수 있으면 거의 잡습니다.
한타때 왠만하면 후진입합시다.
하늘에 떠있는 동안 아군이 밀려오는 적군을 막아주면 모를까 참 힘들어요.
누커 / 범위 하드 CC유형은 참 힘들어요.
특히 에어본은 퀵실이나 정화로 푼다고 해도 바로 움직일 수 있는게 아니라서 더욱그럽니다.
원딜쪽은 퀸과 트타 그브 이정도 제외하고 힘들지 않아요.
그브야 플한번 빼고 스킬샷피하면 잡을수 있고 변신한 퀸이 E돌진하면 걍 궁던지고 도망갑시다.
라인전에서 밀리는 상대원딜챔프는 있어도 후반에 위협적이다하는 원딜은 없습니다.(어차피 상대 앞라인 보고 있느라 바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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