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분 | 1레벨 (레벨당 성장수치) |
18레벨 최종 수치 |
구분 | 1레벨 (레벨당 성장수치) |
18레벨 최종 수치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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체력 | 600 (+99) | 2283 | 마나 | 100 (+0.0) | 100 |
공격력 | 58 (+3) | 109 | 공격 속도 | 0.625 (+2%) | 0.838 |
5초당 체력회복 | 2.5 (+0.5) | 11 | 5초당 마나회복 | 0 (+0) | 0 |
방어력 | 33 (+4.95) | 117.15 | 마법 저항력 | 32.1 (+2.05) | 66.95 |
이동 속도 | 340 | 340 | 사정 거리 | 175.0 | 175.0 |
- 방어구 관통력 +1.6x9
- 레벨당 체력 +1.34x9
- 레벨당 마법 저항력 +0.167x1
- 레벨당 쿨감소 -0.092%x1
- 공격력 +2.25x3
- 방어구 관통력+14.4
- 체력+217.08
- 마법 저항력+3.006
- 쿨감소-1.656%
- 공격력+6.75
- OFFENCE
- 0
- DEFENCE
- 0
- UTILITY
- 0
매복 상태에서 렉사이가 분노를 소모해 3초 동안 최대 체력의 10~20%의 체력을 회복합니다.
체력이 모두 차 있을 때는 분노를 소모하지 않습니다.
렉사이가 5초 동안 분노를 생성하지 않으면 초당 20의 분노를 잃습니다.
렉사이가 미니언 상대로 기본 공격 시 20%의 분노가 생성됩니다.
매복 상태: 렉사이가 공허 에너지가 주입된 흙을 발사합니다. 흙은 처음 맞는 적 위에서 폭발하며 작은 영역에 50/80/110/140/170 (+0.25 추가 AD)(+0.7 AP)의 물리 피해를 입히고, 5초 동안 비 은신 상태인 적의 위치를 드러냅니다. 챔피언에게 적중할 경우 25의 분노가 생성됩니다.
매복 상태: 매복을 풀고 나와 주변의 모든 적에게 30/55/80/105/130 (+0.8 추가AD)의 마법 피해를 입히고 첫 번째 대상과 주변 챔피언을 1초 동안 공중으로 띄워 올립니다. 이 스킬에 맞은 적은 10초 동안 다시 영향을 받지 않습니다.
(사정거리: 1650)
매복 상태: 렉사이가 땅굴을 파고 전진하여 10분 동안 연결된 두 개의 땅굴 입구를 남깁니다. 땅굴 입구 중 하나를 클릭하면 렉사이가 다른 쪽 입구로 뛰어듭니다. 땅굴은 이용하고 나면 6/5/4/3/2초의 재사용 대기시간이 적용되며, 렉사이는 최대 8개의 땅굴을 유지할 수 있습니다.
체력 비례 피해량은 몬스터에게 최대 75~400(레벨에 따라)의 피해를 입힙니다.
땅굴은 적이 밟아서 파괴할 수 있습니다.
사용 시: 렉사이가 매복하기 전 괴기스러운 울음소리를 내며 표식이 남은 대상을 찾습니다. 몇 초 후, 지하에서 도약해 150/300/450 (+1.0 추가 AD)의 물리 피해와 대상이 잃은 체력의 25/30/35%의 피해를 입힙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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별거없습니다 그냥 땅속에있다가 미니언 먹으러오면 깝툭튀해서 뚜까패면됩니다.
그리고 땅에서 나오기전에 무조건 쏴주세요
x3
대게 E로 선진입해서 딜교환을 시도하시는분들이 많은데
킬각이 확실히 보이고 도주로가 확보되있을때 쓰셔야합니다.
적정글이 갱을와도 상대탑라이너는 따고 죽을수 있을정도의 확실함이 있으면 E선진입해도 됩니다만
근데 원거리 캐릭터면 어쩔수없이 E로 진입해야하는데 상대방 정글 위치 완전히 파악됬을때만 딜교환 해줍시다
렉사이로서 최상의 딜교환 조건은 아군 딸피미니언쪽에 요로케 숨어있다가 적이 cs를 치러오면
그리고 마구 패주시면 됩니다.
그리고 탑라인에 땅굴을 파실때 3개는 꼭 파두시면 좋습니다.
윗쪽 3개부쉬중 2개 부쉬에 걸쳐서 까는 땅굴
위 사진에는 둘다 깔았지만 사실 둘중 아무거나 깔면 됩니다
아랫쪽이 좀더 안정성있고 윗쪽은 깊게 들어갔을때 빠져나오기 편해요
그리고 저기 부쉬에 땅굴을 깔면 상대방입장에서는 안보이는건지 몰라도
거의 안부수더라구요 그래서 복귀용으로 사용하기도 용이한 땅굴이죠
또 나머지 2개는 이렇게 여기 깔아주시면 되겠습니다.
각각 이유를 설명하자면
우측의 땅굴은 상대 정글혹은 미드라이너가 왔을떄 알아보기 위함입니다.
땅굴이 부숴질때면 소리가 나는데 미니맵 굳이 안봐도 됩니다.
물론 상대가 안부수고 들어올수도있는데 와딩합시다 꼭이요
와드없을떄 임시방편으로 사용하기도 편하고 상대가 직선갱을 들어왔을때 탈출용으로도 쓸만합니다.
좌측의 땅굴은 그냥 뭐랄까 있으면 편해서?
사실 안깔아도 상관없습니다.
그런데 뭔가 편해요 상대가 부수러 들어오기도 힘든위치고 다이브회피용으로도 자주쓰입니다.
땅굴은 진짜 여러번 깔면서 경험과 자신한테 맞는 위치를 찾는게 중요한거같아요
상대하기 어려운 챔피언 Best 3
이길생각 하지말고 cs주면 넙죽넙죽 받아먹다가 더티파밍 미드로밍가서
이놈보다 이득을 더 챙겨가야합니다.
한타페이즈 넘어가면 렉사이쪽이 훨씬 기여도가 높으나
순수 라인전만 따지고 보면 탑에서 근접챔프로 얘 이길수있는애는 없다고 생각합니다.
만약 이놈과 승부를 볼 생각이면 차라리 원거리 짤짤이 챔프하시는게
정신건강에 이로우실겁니다.
질리언할배가 얘를 적극적으로 막았어야했는데...
사실 볼베를 제외하고는 다들 고만고만하거나 쉽게 찢어발길수있는데
나르의 원거리 견제와 더불어서 메가 나르 폼의 위력은 한방에 멍하다 죽기 십상이라서
살포시 넣어봅니다.
자세한 상대법은 추후에 적겠습니다.
이렐리아는 선 E 를 찍고오는경우가 많더라구요
어느 투표에서 맞았을때 가장 체감상 긴 cc기가 뭐냐고 물어봤을때
이렐 E 스턴이 가장 길다고 나왔는데
미친듯이 안풀립니다.
E스턴넣고 톡톡 치다 도망가고
졸렬함의 극치를 보여주는 우리의 칼날여왕이지만 결국 동실력대라면 손싸움이기에...
만약 자신이 하수인거같다. 그러면 뒤에서 흙이나 던져서 파밍해주세요
상대하기 쉬운 챔피언 Best 3
콤보한방에 빈사가 되서 돌아가는편이기도 하고
마찬가지로 유리니까 와장창 깨줍시다
위에 다 적음
미니언옆에서 땅속에 숨어있다가 cs 먹으로 오면 튀어나오셈
원거리 캐릭이면 그냥 맞파밍 하다가 적당히 E로 들어가셈
제가 생각하는 중반은 용한타를 할떄인데 궁을 찍는 6레벨 타이밍에 집을 한번 들렀다가
바텀쪽으로 이동해서 직선라인에 땅굴을 깔아준후 탑에 복귀를 합니다.
땅굴 지속시간이 10분이라서 대게 6렙찍는 7~8분으로부터 10분후인 17~18분에 사라집니다.
그 사이에 상대방이나 우리팀이 AI가 아니라면 용싸움 분명 나게 되있습니다.
그떄 용으로 바로 궁타고 합류하시면 되겠습니다.
상대방 띄우실때 아끼면 안되요
그냥 각 나온다 하면 무조건 콤보로 상대방 띄우고 조져야합니다.
프로들이 괜히 를 하는게 아니에요
바보아닌이상 땅굴진입하면 뒤로 슬슬 빠집니다.
점멸로 깜짝이니시 한번만 성공해도 굉장히 성공적인 한타가 될겁니다.
무조건 딜러물러 들어가면 으앙 쥬금하고 죽습니다.
아군 상황봐서 앞라인부터 녹이던지 렉사이 단독으로 딜러진과 쌰바쌰바 하고있던지
상황따라 달라진다는말 말고는 못하겠네요
존나 많아서 쓰기 귀찮은데 그래도 한번 시작한거니까 써야죠
ctrl + f 로 찾으시는 챔피언 찾으시면 편해요
가렌 가갈갱의 첫번째 가렌입니다.
렉사이 뺨 후려치는 유지력으로 지속적으로 딜교환 안해주면 귀찮은 상대이지만
심지어 라인전도 쌘 편입니다 sigh...
키고 달려오는 가렌을 에어본으로 띄워준후 유유히 도망가고 다시 파밍하고 무한반복 해주시면 되겠습니다.
어짜피 뚜벅이라서 한타때 원딜한테 카이팅당하다 죽을 운명
갱플랭크 가갈갱의 세번째 갱플랭크입니다.
1레벨 2레벨떄 깝치지 마세요 죽어요
뒤에서 경험치 주는것만도 감사해하세요
3레벨되면 렉사이가 들어가서 뭔짓을해도 이기니까 (그렇다고 스킬쿨 다 빠졌는데 들어가서 비비적거리진말고)
스킬사이클 다 돌리고 나오고 쿨돌면 다시 들어가서 떄리고 나오고
무한 반복해주시면 알아서 탑라인 무너질겁니다.
나르
갱플과 마찬가지로 1,2레벨때 최대한 피를 애껴주세여
3레벨 부터 쇼부를 봐야합니다.
나르는 대부분 첫템을 도란검을 들고올텐데
이걸 들고온순간부터 시간은 렉사이의 편입니다.
3레벨까지 잠자코 기다려주세요 경험치만 받아먹으면서
3레벨이후에는 갱플한테 한것처럼 똑같이 딜교환 해주시면 됩니다.
나서스
파밍왕 나서스입니다.
방관룬을 드는건 솔직히 이놈때문에 들어주는거에요
다른놈들도 방관룬으로 혜택을 많이 받는편인데 나서스가 특히나 더 효과적입니다.
나서스는 워낙에 라인전에서 힘을 쓰기 힘든놈이라서 달리 쓸말이 없네요
따끈따끈 불가마위에서 싸우면 안되는거 아시죠 쥬거용 >ㅂ<
니달리
야생의 고양이 니달리입니다.
아까도 말씀드렸듯이 유리몸은 쉽게 찢을수있습니다.
특히나 얘는 더욱 쉽게 죽습니다.
기본적으로 힐이있어서 그런지 기본체력이 굉장히 낮게 배정되있어서
그냥 Q세번만 슥슥 긁어주셔도 알아서 힐쓰고 마나 다 뺄겁니다.
당연한 소리지만 창맞으면 져요
다리우스
탑의 패왕 다리우스지만 렉사이앞에서는 근육돼지입니다.
다만 6레벨 이후 5중첩이 쌓인상태에서 를 찍히면 그대로 죽습니다.
출혈 스택 잘 확인하시면서 딜교환 해주시고요 한사이클 돌리고 빠지는 타이밍이 중요합니다.
라이즈
무조건 선진입하면 라이즈 아무것도 못하고 어버버 하다 죽습니다.
룬감옥이 속박기능을 가지고 있기는 하지만
렉사이의 땅굴은 속박에도 멈추지않아 boy♪
럼블
개인적으로 혐오하는 탑라이너 럼블입니다.
얘는....화염방사기 지지고 다가오면 같이 다가서서 띄우고 패면 됩니다.
대신 다음 화염방사기 쿨타임이 돌아오기 이전에 를 사용해 빠져나오는것이 중요합니다.
그렇지 않으면 활활 타올라서 400원이 되버리거든
레넥통
시즌4이후로 탑에 출현자체를 거부하는 레넥톤입니다.
사실 얘는 상대해본적 없어서 모르겠습니다.
진짜 시즌4 노잼톤 이후로 자취를 완전히 감추어서 볼 기회도 거의 없었네요
렝가
야생의 고양이2 렝가입니다.
특유의 부쉬플레이를 이용해서 교란시키는놈인데
렝가를 상대할때는 어떤 챔프도 똑같지만 첫번째 라인이 중요합니다.
1분 55초경 미니언이 탑라인 거의 도착할텐데
그럼 상대방 미니언쪽으로 이동해서 어그로를 먹습니다.
이후 아래쪽으로 내려오면서 부쉬로부터 미니언을 최대한 떨어트려놓으면
렝가가 부쉬에서 점프를 못뛰는 사태가 발생합니다.
마찬가지로 니달리 부쉬플레이에도 써먹을수있겠네요
그리고 점프뛰는 렝가를 띄우면 데미지가 안들어오니까
렝가가 뛰어들거같다 싶을떄 띄워주시면 한대 덜 맞을수있습니당
리븐
밴하세요 렉사이로 힘들진 않은데 한타에서 타이밍만 잘재면 미친듯한 화력을 뿜으면서
전장을 휩쓸고 다녀요 올방템 둘둘해도 아픈놈이니까 꼭 밴하세요
나머지는 귀찮아서 나중에 추가함
나중에 마무리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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