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실버에서 쓰레쉬를 90판밖에안했지만..ㅎㅎ 좀 알게되고 하다보니 재밌어서 공략도 써보려고합니다 ㅎㅋㅎㅋ
닉네임은 "한번만기회를" 입니다
쓰레쉬의 장단점
장점
1.탈출기 없는 원딜을 쓰레쉬의 으로 살릴수있다
2.코르키의(w)아칼리의(r)과 같은 탈출기를 쓰레쉬의스킬로 끊을수있다
3.쓰레쉬의스킬과스킬때문에 갱호응이좋다
4.쓰레쉬는스킬을 못맞춰도 스킬과스킬로 이니쉬를 걸수있다
5.초반 중반 후반에도 모두좋다
단점
1.뚜벅뚜벅 뚜벅이다
2.초반 방어력이 낮다
3.요즘에 버프소식이 없다....(쓰레쉬버프좀)
구분 | 1레벨 (레벨당 성장수치) |
18레벨 최종 수치 |
구분 | 1레벨 (레벨당 성장수치) |
18레벨 최종 수치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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체력 | 530 (+120) | 2570 | 마나 | 273.92 (+44.0) | 1021.92 |
공격력 | 56 (+2.2) | 93.4 | 공격 속도 | 0.625 (+3.5%) | 0.997 |
5초당 체력회복 | 6.92 (+0.55) | 16.27 | 5초당 마나회복 | 6 (+0.8) | 19.6 |
방어력 | 33 (+0) | 33 | 마법 저항력 | 30 (+1.55) | 56.35 |
이동 속도 | 330 | 330 | 사정 거리 | 450.0 | 450.0 |
- 방어 +0.91x5
- 공격력 +0.95x4
- 방어 +1x9
- 방어 +0.7x2
- 마법 저항력 +1.34x7
- 방어 +4.26x1
- 공격력 +2.25x1
- 이동 속도 +1.5%x1
- 방어+19.21
- 공격력+6.05
- 마법 저항력+9.38
- 이동 속도+1.5%
표식은 쓰레쉬의 평타견제를 위해 공격력을 4~6개 껴주시고 나머지는 방어력 ㄱㄱ
인장은 방어력보다 좋은게없을듯
문양은 표식에 공격력을껴서 방어력을좀 덜박았습니다 그래서 방어력2개와 마저7개
왕룬엔 이속하나박고 방어력하나 공격력하나 ㄱㄱ
- OFFENCE
- 0
- DEFENCE
- 0
- UTILITY
- 0
스펠의 한가지 Tip!!
봇에서 2:2 싸움을 할때 적팀보다 스펠을 늦게 쓰세요!! 점화는 일찍써도되지만 힐이나 탈진,베리어는 상대보다 늦게쓰는게유리하죠 점화는 고정댐지로 5초간 연속딜을주지만 힐,탈진,베리어는 적보다 늦게쓰면 역관광을 하기 쉽습니다.
일단점멸은필수!!
이건 상대에 볼베 문도 스웨인 처럼 피가차는 챔프가있을때 드는게 좋을거 같습니다
이건 상대에 제드 드레이븐 그브 같은 폭딜러가 있을때 드는게좋구
이건 우리편 원딜이 안들때 대신들어주는것도좋구여!
이런건 서폿이 거의 안들죠?ㅎㅎ
쓰레쉬는 레벨업시 방어력이 증가하지 않습니다.
재사용 대기시간: 19/16.5/14/11.5/9초
사형 선고로 적을 맞힐 경우 재사용 대기시간이 2초 감소합니다.
이 스킬을 다시 사용하면 잡힌 적 쪽으로 몸을 끌어당길 수 있습니다. (사정거리: 1075)
재사용 대기시간: 21/20/19/18/17초
특정 지점에 랜턴을 던집니다. 주위 아군이 랜턴을 클릭하면 집어들 수 있으며, 쓰레쉬가 랜턴과 함께 자기 쪽으로 끌어당겨 줍니다.
또한, 랜턴 근처로 오는 첫 아군은 4초간 최대 50/70/90/110/130(+채집한 영혼 하나당 2)의 피해를 흡수하는 보호막을 얻습니다. 아군은 스킬 시전 1회 당 한 번만 보호막을 받을 수 있습니다.
재사용 대기시간: 13/12.25/11.5/10.75/10초
사용 시: 적들을 원하는 방향으로 밀어냅니다. 등 뒤에서부터 일직선 상에 75/120/165/210/255 (+0.7AP)의 마법 피해를 입힙니다. 이 스킬에 맞은 적들은 낫을 휘두른 방향으로 밀려난 다음, 1.5초간 20/25/30/35/40%만큼 느려집니다.
적에게 사용하면 멀리 밀쳐내고, 적에게서 멀리로 시전하면 적을 이 쪽으로 당겨올 수 있습니다. (사정거리: 500.0)
재사용 대기시간: 120/100/80초
자신을 둘러싼 영혼 감옥을 생성합니다. 장벽을 통과하는 적 챔피언은 250/400/550 (+1.0AP)의 마법 피해를 입고 2초간 속도가 99% 느려지는 대신, 통과한 벽은 허물어집니다.
벽 하나가 무너지면 나머지 벽에서는 절반의 둔화 지속 시간이 적용됩니다. 적 하나 당 한 개의 벽만 영향을 줍니다. (사정거리: 450.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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쓰레쉬 스킬(랜턴) Tip!!
1.쓰레쉬의 W(랜턴)스킬로 떨어진 영혼 주위에 을 던지면 영혼이 먹어진다
2.봇에서 2:2 싸움을할때 원딜에게 을던져 방어막을 씌운뒤 싸운다
3.와드가 없을때 보고싶은 시야에 을던지면 주위에 시야가 밝혀진다
상대가 가까히있을땐
스킬을 먼저 써주시고 을 우리원딜한테던져 호응을 하게한뒤
저는 개인적으로 방어력과 마저로 탱탱해지는것보다 방어력 마저100이상 이며 체력이좀많은것을좋아해서
정당한 영광 이라는아이템을 올려주는 편입니다
한타때 원딜이 잘물려 미카엘과 산악방벽을 원딜한테 써주는편이고
한타에서 3명정도를잡고 추격할때 정당한영광 을써서 추격하여 마지막 까지 상대편을 잡는데에 좋습니다
상대하기 어려운 챔피언 Best 3
그리고 블.랙.쉴.드
상대하기 쉬운 챔피언 Best 3
럭스의 q스킬을맞으면 e가날라와 터집니다 q스킬의 속박이 풀리면 거리를두다가 럭스의 q e스킬의 쿨타임이 돌아오기전에 이니시를 걸면 이기기 쉬울듯
쓰레쉬 (e)스킬로끊을수있는 스킬
아칼리의r
그라가스의e
그레이브즈의e
나르의e
노틸러스의q
니달리의(쿠거)w
다이애나의r
레넥톤의e
레오나의e
렉사이의e
르블랑의w
리신의 q,w
리븐의 q,e
마스터이의w
바이의q
베인의q
카직스의e
케이틀린의e
코르키의w
트리스타나의w
판테온의w
쓰레쉬와 잘맞는 원딜
1.징크스
2.칼리스타
3.그레이브즈
쓰레쉬는 w(랜턴) 스킬때문에 갱호응이 좋고 q스킬과 e스킬로 우리진영으로 당겨올수있는 스킬이 2 개여서 카운터가 나온경우 갱을불러 따는것도 좋은방법같습니다
e스킬의 패시브로 상대에게 평타를 칠수있는 거리가 나온다면 평타를 때려 피를조금깎아놓고 이니시를걸어 스펠을 뺀뒤 그다음 턴에 따는것도 좋을 것 같습니다
게임시간이 10~15분사이에는 로밍을 다니면서 킬을 따거나 봇에서 포탑을밀고 원딜을 키우는것도 좋습니다
하지만 저는 다른라인이 터지면 안되니까 봇에 있는것보다 다른라인을 풀어줍니다
한타때는 산악방벽 아이템과 미카엘의 도가니 라는 아이템으로 잘큰 라이너들이나 원딜을 지켜주는 것도 좋고
이니시를 걸어 한타를 시작하는것도 좋습니다
공략을 처음써봐서 서툴고 이해가 안되게 쓴 부분도 군데군데있을겁니다 ..ㅠㅠ 끝까지 봐주셔서 감사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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