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분 | 1레벨 (레벨당 성장수치) |
18레벨 최종 수치 |
구분 | 1레벨 (레벨당 성장수치) |
18레벨 최종 수치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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체력 | 590 (+104) | 2358 | 마나 | 418 (+25.0) | 843 |
공격력 | 53 (+3) | 104 | 공격 속도 | 0.668 (+1.9%) | 0.884 |
5초당 체력회복 | 2.5 (+0.6) | 12.7 | 5초당 마나회복 | 8 (+0.8) | 21.6 |
방어력 | 21 (+4.7) | 100.9 | 마법 저항력 | 30 (+1.3) | 52.1 |
이동 속도 | 330.0 | 330 | 사정 거리 | 550.0 | 550.0 |
- 방어구 관통력 +1.13
마법 관통력 +0.62x9 - 방어 +1x4
- 레벨당 체력 +1.34x5
- 마나 재생 +0.33x3
- 마법 저항력 +1.34x6
- 공격력 +2.25x3
- 방어구 관통력+10.17
- 마법 관통력+5.58
- 방어+4
- 체력+120.6
- 마나 재생+0.99
- 마법 저항력+8.04
- 공격력+6.75
- OFFENCE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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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DEFENCE
- 0
- UTILITY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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아리가 적 챔피언에게 피해를 입힌 후 3초 안에 해당 챔피언 처치에 관여하면 그 정기를 삼켜 체력을 75~165(+0.3AP) 회복합니다.
재사용 대기시간: 7초
재사용 대기시간: 9/8/7/6/5초
여우불은 매혹에 적중한 챔피언, 아리가 공격한 적, 이외 챔피언 순으로 공격합니다. 체력이 20% 이하인 미니언은 200%의 피해를 입습니다. (사정거리: 725 (기본 700))
재사용 대기시간: 12초
이 스킬은 활성화된 이동 스킬을 모두 중단합니다. (사정거리: 975)
재사용 대기시간: 130/105/80초
이 이간에 정기 흡수 효과로 챔피언의 정기를 삼키면 혼령 질주 재사용 가능 횟수가 1회 증가하며 (최대 3회) 지속시간이 최대 10초 늘어납니다. (사정거리: 45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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정기흡수라는 스킬에 대한 이해와 아리가 좀더 라인유지를 할 수 있도록 도와주는 정말 좋은 패시브입니다.
스킬을 사용하여 스택을 쌓을수 있습니다. 총 9스택이 쌓이게 되면 발동이 되며 을 제외한 스킬이 맞는 챔프 미니언 몬스터에 대해 최대 3개의 스택을 쌓을수 있습니다. 필자는 보통 9스택을 활용하여 라인전에서 딜교를 하여 를 통해 체력을 흡수하여 좀 더 많은 이득을 취하도록 하고 있습니다.
매혹이라는 정말 아리에게서 빼놓을수 없는 목숨 줄이자 강력한 CC기중 하나입니다. 이 스킬은 점멸을 활용하여 사용가능하여 일명 매혹점멸이 가능하여 숙련만 된다면 한타시작전 챔프를 하나를 처리해주는 정말 좋은 스킬이며
아리를 하는 유저라면 매혹을 활용을 잘해야 합니다. (필자생각)
상대하기 어려운 챔피언 Best 3
W를 빼 정글의 갱으로 잡아 우위를 점하거나 잘못하는 르블랑이기를 바랍니다.
초반에 cs가 먹기 힘들기 때문에 그점을 이용하시기 바랍니다.
랭에서는 보기 힘듭니다만 우선을 적어 넣도록 하겠습니다.
순간 딜량이 무시무시한 녀석이기 때문에 Q,W를 맞지 않는게 가장 좋으며 맞았다면 Q를 사용하여 뒤로 빠졌다가 딜교를 하시길 추천해드립니다.
궁이 있는경우 절대! 함부러 앞궁 써서 들어가셨다간 검은 화면이 나타날수 있으니 조심하시길 바랍니다.
딜교를 해서는 안되는 챔프중 하나입니다.
병사소환W와 Q의 돌진으로 들어오는 걸 잘 피하면서 cs를 파밍합시다.
딜교가 가능하는 경우는 Q와W가 빠지고 쿨이 도는 순간에 딜교 하는것 말고는 맞대응은 자제하도록 해주세요
라인 운영법은 딱히 설명을 어떻게 할지 모르겠습니다. 감이라고 할까 이부분에 대해서는 미드의 양옆 를 하여 정글이나 다른 라이너들의 갱을 미리 방지하며 이나 이 없거나 시야가 없는 상태에서는 가급적 라인을 밀지 않습니다.
초반에 평타가 굉장히 쌥니다. 의 이속을 이용한 카이팅으로 적 라이너에 체력을 깍으면서 적이 cs 먹기 힘들게 해주는게 좋습니다.
를 사용하는 경우는 사거리가 시야에 닿으면서 적이 cs를 칠려고 할때 날리는 것이 마추기도 쉬우면서 끝자락에 마추는것이 포인트 입니다.
미니언은 2~3분 까지는 밀어서 적 포탑에 묻히는것도 좋지만 그 이후에 라인을 너무 밀면 정글 갱이 올지도 모르니 시야가 확보가 가능하거나 자신이 있다면 계속 평타와 스킬로 견제하면서 cs 파밍 해주시면 되겠습니다.
라인을 밀고 당기고를 반복 하다가 적 미드가 집을 갔거나 우리 미니언 라인이 미는 라인인 경우 로밍을 가도록 합시다. 아리의 경우 과 가 있어 로밍을 갔을때 킬이나 어시를 받아 클수 있습니다. 그리고 이 없는 경우 로밍은 정글이 있을경우만 가도록 합시다.
항상 이 없는경우 앞에 나서서 있지 말도록 합시다. 탱커의 뒤에 서거나 후진입을 하여 피가 없는 챔프나 미드라이너 원딜을 짜르도록 합시다.
우리 원딜이 잘크고 내가 못컸을 경우 원딜을 물러오는 챔프들을 으로 묶어주도록 합시다. 와 를 잘 사용하여 타겟팅이 아니는 스킬들은 피하는 법을 익히시도록 하시길 바랍니다.
CC기가 강한 챔프가 상대편에 있을 경우 절대로 을 사용하여 들어가지 않도록 합시다.
피하는 수단이자 딜교의 시작이자 마무리의 완성입니다.
힘들게 읽으셨으면 ㅋ 댓글도 마저 달아주세요 궁금한게 있으면 댓글이나 쪽지로 물어보셔도 되고여 ㅋ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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