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분 | 1레벨 (레벨당 성장수치) |
18레벨 최종 수치 |
구분 | 1레벨 (레벨당 성장수치) |
18레벨 최종 수치 |
---|---|---|---|---|---|
체력 | 610 (+99) | 2293 | 마나 | 280 (+35) | 875 |
공격력 | 59 (+2.96) | 109.3 | 공격 속도 | 0.658 (+3.34%) | 1.032 |
5초당 체력회복 | 3.5 (+0.65) | 14.55 | 5초당 마나회복 | 11.5 (+0.4) | 18.3 |
방어력 | 26 (+4.6) | 104.2 | 마법 저항력 | 30 (+1.3) | 52.1 |
이동 속도 | 325.0 | 325 | 사정 거리 | 600.0 | 600.0 |
- 치명타율 +0.93%x9
- 방어 +1x9
- 레벨당 마법 저항력 +0.167x3
- 치명타율 +0.28%x6
- 공격력 +2.25x3
- 치명타율+10.05%
- 방어+9
- 마법 저항력+9.018
- 공격력+6.75
애쉬의 패시브 를활용한 룬입니다.
패시브 크리데미지 100%+10%를 확인하실수 있어요
서리 화살로 대상을 기본 공격하면 치명타 능력치에 따라(115% + 치명타 확률 x 치명타 피해량) 피해량이 증가합니다.
애쉬의 치명타는 추가 피해를 가하지 않는 대신, 서리 화살의 둔화 효과를 2배로 중폭시켜주며 시간이 지나면 기본 둔화 비율로 감소합니다.
사용 효과: 6초간 애쉬의 공격 속도가 25/32.5/40/47.5/55% 증가하고 애쉬의 기본 공격이 다발 공격으로 변하며 (+1.05/1.1/1.15/1.2/1.25 AD)의 피해를 입힙니다.
재사용 대기시간: 18/14.5/11/7.5/4초
챔피언에게 적중되면 서리 화살 효과가 적용되는 치명타로 판정됩니다. (사정거리: 1200)
스킬을 2레벨로 올리면 2번까지 충전해서 시전할 수 있습니다. (사정거리: 맵 전체)
재사용 대기시간: 100/80/60초
주변 유닛에겐 절반의 피해를 입고 3초 동안 서리 화살의 둔화율이 적용됩니다. (범위: 250)
-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11
- 12
- 13
- 14
- 15
- 16
- 17
- 18
빌드는 알아서 각자 생각에 맞기도록하겠음... 병신글...같지만..
루난+스택틱 드는 이유는...
실험결과...
2명 이상 몰린 적 이나 5:5 한타 상황에서 W와 R로 Q5스택 후 활성화시.. 평타 5발이 루난에도 적용되어
루난 3명의 적에게 슬로우와 루난 5발씩 박히는 신기한 형상과....
스택틱의 스택이 이상하게 빨리 쌓여 Q평타 4방쯤 쏠때 총 스택틱이 3번 연달아 터지는 경우를 볼수 있을겁니다...
이걸 잘생각해보면 애쉬 크리확률은 100퍼 이기 떄문에 스택틱의 크리 데미지가 총 3번.. 약 400~500정도의 데미지..
스킬 1~2방을 맞추는 것과 비슷한 효과를 볼수 있습니다.
칙흑 가는 이유는 다들 아시다시피.. Q로 평타가 5방이 되기 떄문에 방어 25%가 까여있는 신기한 현상을 보실거고..
루난에도 적용이 되기떄문에.. 적 3명이 디버프를.. 슬로우 20%이상... 방어감소 25%이상을 볼수 있을거예요...
방어 높은 케릭터를 순삭입니다...
코멘트
코멘트(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