첫 공략이므로 부족한점 매우 많습니다.
시즌3때 다이아1 올라가면서 꿀빨던 다리우스.
현 랭크 모스트에 없는 이유는..
뚜벅이의 한계때문입니다
잘 안먹혀요. 일겜 학살용
미리말하지만
이딴 챔프로 천상계 갈 꿈 키우지 마세요
장점이 두드러지지만 단점은 더더욱 두드러집니다.
다른 탑챔 많잖아요..
'충분히 좋은 챔프이지만, 다른 챔프들이 더 유용합니다.
필요한 부분만 설명합니다.
구분 | 1레벨 (레벨당 성장수치) |
18레벨 최종 수치 |
구분 | 1레벨 (레벨당 성장수치) |
18레벨 최종 수치 |
---|---|---|---|---|---|
체력 | 652.24 (+114) | 2590.24 | 마나 | 263 (+37.5) | 900.5 |
공격력 | 64 (+5) | 149 | 공격 속도 | 0.625 (+1%) | 0.731 |
5초당 체력회복 | 9.85 (+0.95) | 26 | 5초당 마나회복 | 6.59 (+0.35) | 12.54 |
방어력 | 39 (+5.2) | 127.4 | 마법 저항력 | 32.1 (+2.05) | 66.95 |
이동 속도 | 340.0 | 340 | 사정 거리 | 175 | 175 |
- 공격력 +0.95x9
- 방어 +1x9
- 레벨당 쿨감소 -0.092%x4
- 마법 저항력 +1.34x5
- 공격력 +2.25x2
- 이동 속도 +1.5%x1
- 공격력+13.05
- 방어+9
- 쿨감소-6.624%
- 마법 저항력+6.7
- 이동 속도+1.5%
룬페이지가 적다거나 일겜돌릴시. 기본적인 룬셋팅
뚜벅이인 다리우스는 기본적으로 단단해야됨.
ㄴ AD상대.
ㅍㅏ랑에 공격력하나 추가하면 공격력 +16
공속은 취향인데 초반딜교나 CS 잘처먹는거 생각하면 그냥 공격력 박음
AP상대
평타견제 들어오는 챔프는 방어력 5개정도섞고 성체/고체
일반적인 AP강세 챔프(럼블..)는 그냥 고정마저 다처박으세요;;
하이브리드 (잭스, 아칼리~~~등 짭새들)
케일은 뭘박아도 힘들고 나머지는 질 일 없음
- OFFENCE
- 0
- DEFENCE
- 0
- UTILITY
- 0
21/ 9도 괜찮긴 한데
찍자고 디펜스에 유용한 특성 포기할수가 없음.
딜 차이가 확연하게 나는것은 아니므로
그냥 9/21갑니다
쿨감 10퍼 맞추기위해 투자
다리우스가 진짜 쿨감에 효율이 좋음.
나머지 특성은 고려할필요 없음. 다만 다리우스 카운터라불리는 쨜챔들상대로는 걍 닥치고 포인트투자
효율이나 체감상이나 다 뛰어남.
이건 어떻게 찍더라도 찍으세요 그냥 개꿀
녹서스의 단두대로 킬을 올리거나, 적에게 과다출혈 중첩을 최대로 쌓을 때마다 몇 초간 피의 분노 효과가 발동됩니다. 피의 분노 상태에선 다리우스의 공격력이 30~230만큼 증가하며, 기본 공격이나 학살 스킬의 도끼날에 맞은 대상에 과다출혈 중첩이 최대로 적용됩니다.
다리우스가 가한 과다출혈 피해량은 몬스터에게 300%의 피해를 입힙니다.
재사용 대기시간: 9/8/7/6/5초
도끼자루 공격력은 도끼날 피해량의 35%입니다. 도끼자루에 적중당한 적에겐 과다출혈 중첩이 적용되지 않습니다. (범위: 425)
재사용 대기시간: 5초
적을 처치하면 소모한 마나 절반을 돌려받고 재사용 대기시간이 절반으로 줄어듭니다. (범위: 300)
재사용 대기시간: 24/21.5/19/16.5/14초
사용 시: 적들을 모두 다리우스 앞으로 끌어당깁니다. 끌려온 적은 이동 속도가 1초 동안 40% 감소합니다. (사정거리: 540)
재사용 대기시간: 120/100/80초
녹서스의 단두대로 대상을 처치할 경우, 20초 동안 다리우스가 녹서스의 단두대를 재시전할 수 있습니다. 스킬을 3단계까지 레벨 업하면, 이 스킬로 대상을 처치할 경우 재사용 대기시간이 완전히 초기화됩니다. (사정거리: 46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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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학살
(Decimate)
- 마나 소모: 40
- 재사용 대기시간: 9/8/7/6/5초
- 주위 원형 범위의 적 모두에게 70/105/140/175/210 (+0.7 추가AD)의 물리 피해를 입힙니다. 스킬 범위의 외곽에 있는 챔피언들은 도끼날에 맞아, 50%의 추가 피해를 입습니다.
- 범위: 425
마나소모 개적ㄷㅏ
다리우스가 탑깡패인 이유
- 포획
(Apprehend)
- 마나 소모: 45
- 재사용 대기시간: 24/21/18/15/12초
- 기본 지속 효과: 다리우스가 가하는 물리 피해가 대상의 방어력의 5/10/15/20/25%를 무시합니다.
사용 시: 적들을 모두 다리우스 앞으로 끌어당깁니다.
- 사정거리: 540
롤에서 판정 가히 최강
[]
걍 니가 아는 거의 모든 이동기는 포획당한다.
심지어 비전이동마저 포획당하면 말 다했다
쓰는 타이밍 맞춰서 e쓰는건
입롤인것같지만
생각보다 쉽다
근접시
q-평w-평평(도망가면e)-q-r점화
e먼저쓸경우도 마찬가지
반드시 궁쿨 초기화시킬필요는 없으니
막타용으로치는건 널뛰기가 가능한 상황에서나 하길
아이템은 항상유동적
라이너에따라
간혹 정글러에따라 바뀌는게 시작아이템
누구나말하지만 게임마다 아이템의 유동성은 감안하면서 게임하길
모두다 꿀템이지만 하드탱커의 본분을 잊지 말아요.
좋음. 하지만 효율이 너무 좋기에 따로 적지 않고갑니다
는 항상 꿀이긴 하나, 양날도끼나 주포를 선템으로 택할 경우에는 가지 마세요.
이것을 올릴 경우에는 위에 보다시피 바로 탱템을 휘둘러야함
상대하기 어려운 챔피언 Best 3
그냥 뚜까맞다가 집가기 일쑤
킬각 가끔 아주가끔 나오는데 킬각보려고 너무 까불면 뒤지기 다반사
가끔씩 텔을 들어야된다고 말한게 이 작은 친구때문
q는 어떻게 피한다 쳐도
망할놈의 평타패시브는 못피하잖아.
끌면 eqw스턴
q랑 w패시브가 없고 나한테 스택이 안묻어있다면 끌어봄직도 한데
그때쯤되면 자네의 피가 남아있을까 싶음
6렙되면 중재에 노답
사리분별 잘하시길
케넨다음으로 힘듬
피곤하게 생겼는데 스킬도 피곤하다
평타사거리랑 e사거리랑 비스무레하다고 느끼긴하겟지만
할줄아는 티모라면 이기기 힘들다
상대하기 쉬운 챔피언 Best 3
E 실드에다가 Q긁으면 딜교 손해볼 수는 있으나~
그냥 뚜까패면 잡음
하등동물
q빠지면 딜교짐
하지만 쉽다
궁없을때 조심
잘컷을 경우
상대 딜러진 물러가도 되는데 cc기가 어마어마하면
이놈의 뚜벅초는 접근을 못함.
e로 상대팀 딜러진 간좀 보되
우리팀 딜러진 지킬생각 하는거도 좋다
그냥 상대팀 많은자리에서 Q한번씩 긁어주면 패시브덕에 꿀빨기도 함
못컷을경우
그냥 탱템 두르고 들어오는애들 열심히 썰어주길
짧게 읽고가기엔 경우의수가 너무 많음
이건그냥 부연설명인데 E(딜씹고)-W-Q평딜교하는 경우가 가끔 있음.로 도망가는거 끌면 ㅂㅂ
피통이 낮아서 궁점화 박으면 객사.
---로 빠져나가려고할건데, 오면 살짝빠져서 긁고 로 다시 빠지는 타이밍 잡아서 조지면 악어가 스킬이 빠진상태라 딜교에서 이득 많이 봄
6렙이후에 역으로 킬각나올수가 있으나 저렙부터 디나이시킬 수 있기에 템차이는 이길것임.
피오라궁때문에 되게 짜증남.
선템으로 란두인이나 가시갑옷, 썬파 올리면 간단
대부분의 원거리 짤챔은 1티어신발을 빠르게 올려주는게 거리재기에 상당히 용이하다.
갱킹에 매우 취약하고 한타때 타 탑챔에 비해 존재감이 적을수 있으나
괴랄한 라인전으로 찢고내려가면 신나게 널뛰기할수 있는 기회가 반드시 주어질것이니라
와드좀하길.
정글탓하지말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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