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분 | 1레벨 (레벨당 성장수치) |
18레벨 최종 수치 |
구분 | 1레벨 (레벨당 성장수치) |
18레벨 최종 수치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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체력 | 610 (+99) | 2293 | 마나 | 280 (+35) | 875 |
공격력 | 59 (+2.96) | 109.3 | 공격 속도 | 0.658 (+3.34%) | 1.032 |
5초당 체력회복 | 3.5 (+0.65) | 14.55 | 5초당 마나회복 | 11.5 (+0.4) | 18.3 |
방어력 | 26 (+4.6) | 104.2 | 마법 저항력 | 30 (+1.3) | 52.1 |
이동 속도 | 325.0 | 325 | 사정 거리 | 600.0 | 600.0 |
서리 화살로 대상을 기본 공격하면 치명타 능력치에 따라(115% + 치명타 확률 x 치명타 피해량) 피해량이 증가합니다.
애쉬의 치명타는 추가 피해를 가하지 않는 대신, 서리 화살의 둔화 효과를 2배로 중폭시켜주며 시간이 지나면 기본 둔화 비율로 감소합니다.
사용 효과: 6초간 애쉬의 공격 속도가 25/32.5/40/47.5/55% 증가하고 애쉬의 기본 공격이 다발 공격으로 변하며 (+1.05/1.1/1.15/1.2/1.25 AD)의 피해를 입힙니다.
재사용 대기시간: 18/14.5/11/7.5/4초
챔피언에게 적중되면 서리 화살 효과가 적용되는 치명타로 판정됩니다. (사정거리: 1200)
스킬을 2레벨로 올리면 2번까지 충전해서 시전할 수 있습니다. (사정거리: 맵 전체)
재사용 대기시간: 100/80/60초
주변 유닛에겐 절반의 피해를 입고 3초 동안 서리 화살의 둔화율이 적용됩니다. (범위: 25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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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w-q-e순으로 찍어주세요
평-w, 거리가 애매하면 w로 견제만 잘하셔도 됩니다.
라인전에서 w만 적절히 맞춰줘도 상대 hp바닥납니다.
상대가 들어오면 q쓰고 때려서 슬로우 건뒤 거리 유지 해줍니다.
만약 hp상황 우위에 있고 어느정도 이길거 같으면 w를 상대 영웅과 미니언에게 맞춰서
q 5스택을 쌓아서 쓰도록 합니다.
갱호응시 쏘는건 다 아시죠?ㅎㅎ
상대 갱도 궁으로 어느정도 막아낼수 있습니다.
상대하기 어려운 챔피언 Best 3
봇에서 라인전 하고있을때 될 수 있으면 다른라인에 궁은 쏘지않도록합니다.
잘 맞지도 않을뿐더러 궁을 쏘고 나면 상대방 봇라인에게 어느정도 기회를 넘겨주는 꼴이 됩니다.
플라스크를 통한 무한 w
9렙이후 장신구 업그레이드
끝나고 딜량 보면 서폿임에도 거의 원딜과 동급또는 그이상 나옵니다.
궁만 잘맞춰도 어느정도 성공입니다.
다만 무조건 상대 원딜이나 딜러 문다는 생각보다는 어느정도 상황봐가면서 우리 딜러 살려주는 궁도 필요합니다.
챔피언 공략은 처음이라 너무 두서없이 진지빨고 쓰긴했는데...누가 볼지는 모르겟네요
실제로 해보시면 (손만 실버 이상된다면..) 충분히 재미 느끼실수 있고 승률도 꽤 나오실거라고 장담합니다.
다만 질때는 서폿 그딴거 하니까 진다고 정치질 당한다는 점은 알아두셔야되요....
해보시고 좋은점이나 안좋은점 댓글 달아주시면 어느정도 피드백해드리겟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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