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드바루스 하기가 힘들어서 2판밖에 못함...
1판은 트롤하겠다고 난리쳐서 원딜로 갔음
6/4 수정
도란검스타트 -> 플라스크 3포 스타트
상대조합이 cc기는 별로 위협적이지 않은데 ap딜이 강력하면 수은보다 주문포식자추천
딜하기 편하겠다 싶으면 야몽이후 요우무보다 라위를 먼저 올림
흔한님 미드바루스 설명 매우 잘해 놓음
ㄴ미드바루스 원맨조합이라서 솔랭에서 사용하기가 빡셈
ㄴ조금만 실수해도 정치당하기 쉽고 정치한번 당하면 케어받아야 하는 바루스조합 그냥 터짐
ㄴ그래도 조건만 맞다면 매우 강력한 카드. 선수들이 하는데는 나름에 이유가 있음
구분 | 1레벨 (레벨당 성장수치) |
18레벨 최종 수치 |
구분 | 1레벨 (레벨당 성장수치) |
18레벨 최종 수치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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체력 | 600 (+105) | 2385 | 마나 | 360 (+40) | 1040 |
공격력 | 59 (+3.4) | 116.8 | 공격 속도 | 0.658 (+3.5%) | 1.05 |
5초당 체력회복 | 3.5 (+0.55) | 12.85 | 5초당 마나회복 | 8 (+0.8) | 21.6 |
방어력 | 27 (+4.6) | 105.2 | 마법 저항력 | 30 (+1.3) | 52.1 |
이동 속도 | 330.0 | 330 | 사정 거리 | 575.0 | 575.0 |
- 공격력 +0.95x9
- 방어 +1x9
- 레벨당 마법 저항력 +0.167x3
- 레벨당 쿨감소 -0.092%x6
- 공격력 +2.25x2
- 공격 속도 +4.5%x1
- 공격력+13.05
- 방어+9
- 마법 저항력+9.018
- 쿨감소-9.936%
- 공격 속도+4.5%
표식 - 올공룬
인장 - 올방룬
문양 - 성쿨감6 + 성마저 3
정수 - 공속룬1 + 공격룬 2
챔피언 킬 및 어시스트: 공격 속도 50%, 공격 속도 25%만큼 공격력 및 주문력 증가
챔피언 외의 대상 처치: 공격 속도 10/15/20% (1/7/13레벨에서)
재사용 대기시간: 16/15/14/13/12초
발사 시: 바루스가 화살을 발사하여 90/160/230/300/370 (+1.3/1.4/1.5/1.6/1.7AD)의 물리 피해를 입힙니다. (최소 피해량은 2/3) 관통 당한 적 하나 당 15%씩 피해량이 감소합니다. (최소 33%) 피해량과 역병 폭발 효과는 충전 시간에 비례해 최대 50%까지 증가합니다. (사정거리: 850~1475)
바루스가 다른 스킬을 사용해 역병 중첩을 폭발시키면 중첩 횟수당 대상 최대 체력의 3/3.5/4/4.5/5 (AP100당 +1.5)%에 해당하는 마법 피해를 입힙니다. 챔피언과 에픽 몬스터를 대상으로 역병을 폭발시키면 기본 스킬의 재사용 대기시간이 중첩 횟수당 최대 재사용 대기시간의 13%만큼 감소합니다.
사용 시: 다음 꿰뚫는 화살 스킬이 잃은 체력의 6/8/10/12/14%에 해당하는 마법 피해를 추가로 입힙니다. 피해량은 충전 시간에 비례하여 9/12/15/18/21%까지 증가합니다.
역병 폭발로 인한 기본 지속 효과 피해량은 정글 몬스터에게 최대 120의 피해를 입힙니다. (사정거리: 750)
재사용 대기시간: 18/16/14/12/10초
재사용 대기시간: 100/80/60초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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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QEW순으로 배움
도란검스타트 -> 플라스크 3포 스타트
상대조합이 cc기는 별로 위협적이지 않은데 ap딜이 강력하면 주문포식자추천
딜하기 편하겠다 싶으면 여눈-야몽-마나무네-라위-요우무 순으로 템을 올림
선여눈 후 야몽
마나무네를 먼저 올리고 요우무를 마저 올려줌
쿨감+이속을 챙기기위해 쿨감신을 올리고나서
바루스에 cc집중이 심하면 수은장식띠 올리고 라위
살만하면 라위올린뒤에 시미터
상대하기 어려운 챔피언 Best 3
특히 에어본이 제일 위험함
초반에 q짤 해봐야 마나가 부족해서 킬각 못잡음
견제에 집중한 나머지 cs못먹거나 라인관리 엉망되게 스킬써서 갱당하는 일 없도록 해야함
여눈나올돈 생기면 대포미니언 오기전에 라인클리어 빠르게하고 집다녀옴
여눈 + 야몽전까지는 cs파밍
q 최대사거리의 80퍼센트정도로 상대와 떨어져서 대치
강제 한타시 적의 이니시 스킬을 원딜에게 쓰도록 설계하는게 좋음
미드라인에서 경험치 혼자 먹은 원딜이 바텀 원딜보다 강하기 때문
포킹 1대 2대 맞추는 게 타워철거로 이어짐
원딜이 물리도록 설계하고 원딜무는 탱커에게 궁맞추고 3타패시브 이용해서 삭제
앞라인 정리후 나머지는 우월한 사거리로 정리
무엇보다도.
재밌다
제라스보다 우월하고 제라스보다 스킬맞추기가 쉽다.
포킹챔이면서도 지속딜이 매우강력한게 op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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