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분 | 1레벨 (레벨당 성장수치) |
18레벨 최종 수치 |
구분 | 1레벨 (레벨당 성장수치) |
18레벨 최종 수치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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체력 | 594 (+102) | 2328 | 마나 | 418 (+25.0) | 843 |
공격력 | 50.4 (+2.63) | 95 | 공격 속도 | 0.61 (+1.36%) | 0.751 |
5초당 체력회복 | 5.42 (+0.55) | 14.77 | 5초당 마나회복 | 8 (+0.8) | 21.6 |
방어력 | 19.22 (+4.7) | 99.12 | 마법 저항력 | 30 (+1.3) | 52.1 |
이동 속도 | 335.0 | 335 | 사정 거리 | 625 | 625 |
- 방어구 관통력 +1.13
마법 관통력 +0.62x9 - 레벨당 체력 +1.34x9
- 마법 저항력 +1.34x9
- 주문 흡혈 +2%x1
- 주문력 +4.95x2
- 방어구 관통력+10.17
- 마법 관통력+5.58
- 체력+217.08
- 마법 저항력+12.06
- 주문 흡혈+2%
- 주문력+9.9
- OFFENCE
- 0
- DEFENCE
- 0
- UTILITY
- 0
재사용 대기시간: 4초
재사용 대기시간: 8초
재사용 대기시간: 12/11.5/11/10.5/10초
용암 방패는 각 대상에게 보호막당 한 번 피해를 입힙니다.
재사용 대기시간: 130/115/100초
티버는 45초동안 적들을 추격하며 50/70/100 (+0.1 AP)의 기본 공격력을 가지고, 주변 적들에게 매 초마다 20/30/40 (+0.12 AP)의 마법 피해를 줍니다.
애니가 용암 방패를 시전하면 티버는 용암 방패 효과를 얻습니다.
티버의 분노는 티버가 소환되었을 때/애니가 방화광 스킬로 적 챔피언을 기절시켰을 때/ 애니가 죽었을 때 발동됩니다.
분노: 티버의 공격 속도가 275%, 이동 속도가 100% 상승한 뒤 3초에 걸쳐 기존 상태로 돌아옵니다.
티버 체력: 1,150~3,500 (+주문력의 75%) 티버 방어/마법 저항력: 30~90 티버 이동 속도: 350/375/400 (사정거리: 600, 범위: 15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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Q를 3렙찍고 이후 W를 3렙찍는건 라인푸쉬력을 바탕으로 수월한 로밍을 다니기 위해서입니다. 또한 Q의 3렙과 5렙의 데미지 차이는 70+0.8AP W의 1렙과 3렙의 차이는 90+0.85AP입니다. 딜교에서도 밀리진않을겁니다.
vs자이라,럭스,애니비아 등 물몸캐릭
1렙부터 cs반 챔피언반으로 딜교
2렙때 킬각을노려보세요!
vs오리아나 모르가나 등 카운터캐릭
말씀드린 룬으로 맞더라도 꾸준히 딜교하세요. 상대방의 마나가 가출중입니다.
vs근접캐릭
애니앞에서 근접캐릭꺼내는놈들 부셔버려!
기본적인 스킬콤보는
6렙전엔 eqw평평 혹은 ew평q평인데 미니언이 많다면 w를 먼저쓰세요. 그래야 미니언덜맞아요~ 하지만 미니언 몇마리없을땐 q를 추천합니다. 타겟팅이니깐요~
eqw평평이 지금도 가능한지는 모르겠네요... 예전엔 사거리가 길어서 가능했는데 짧아진이후론 평타두번 안해봤어요 ㅠ
e를싸우기전에 쓰는이유는 상대방의 스택계산에 페인트를 넣기위해서입니다. 고로 3스택에 거리대충닿으면 eqw평평!
상대챔프가 도주기가 없고 사거리가 아주길지는 않은 카시오페아류의 경우 2스택에서 eqw평q하시면 더욱더 많은 딜량을 뽑아내실수있습니다. 다만 이러한 콤보는 은근 하이리스크하이리턴인지라... 스킬사거리 카시오페아 이내정도의 챔프들에 한에서만 해주세요.
6렙이후엔 다들 아시다시피 상대방이 스킬다때려맞으면 원콤나겠다 싶으면 r점화qw평q평인데 딱딱한챔프혹은 쉴드있는챔프아니면 왠만해선 r점화qwq만 하셔도 평타는 굳이 안눌러도 마지막에 캐릭에다가 q박으면서 평타도 자연스레 나가기에 이렇게하셔도됩니다~
꿀팁- 2~3코어 후 상대원딜 암살할때 실패했을경우에 만약 상대원딜이 성장이좋아 애니스킬빠진거보고 들어오면 쫄지말고 e키시고 q타이밍까지만 기다리시면 왠만해선 상대원딜 황천길행!
e의 가갑효과는 람머스가갑하고 비교도안될정도로 엄청납니다. 18렙풀템기준 블루가 애니쉴드한방떄리면 500가까이 깍입니다.(사실 500이상이였는지 300도안됬는지 기억도안나지만;; 암튼 엄청좋아요)
상대하기 어려운 챔피언 Best 3
상대하기 쉬운 챔피언 Best 3
무슨일이 있더라도 상대체력은 항상 80%이하로 유지시켜놓을것
킬각 나오면 킬내고 남은 티버로 타워에 추가데미지 입히기. (바로죽이고 타워에 미니언한웨이브와함꼐 티버갖다놓으면 타워 반피가까이깍임)
상대가 사리면 푸쉬and로밍 푸쉬and로밍 되도록 봇으로 갈것 렌즈사서 용쯤에서 한번켜주고 없으면 고고씽 부쉬에서 숨지말고 그냥 바로돌진 그땐 들켜도 이미 원콤낼수있는거리에있을거임.
상대정글러가 피관리가 힘든 육식정글러일경우(리신 바이 판테온 등)
칼날부리에 항상와드해놓을것. 기회보이면 바로 킬!
렌즈돌리고 원딜혹은 상대미드라이너가 자주다닐만한 곳에서 매복. 예)상대블루and레드, 봇라인
살생각하지말고 일단 들가서 궁박고 딜다넣고 죽을것 3-5인궁 필요없음. 젤쎈딜러 두명한테만 때려박으시면됨. 아지르 혹은 카시오페아등 지속딜링챔프일경우 1순위 아지르 카시오페아 이외의 경우엔 원딜1순위(성장세가 비슷할경우)
만약 자신만 준수한성장을 하였거나 비정상적으로 잘컷으면 되도록 이니시는 다른이에게 맡길것.
부족하지만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당~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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