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그 인벤 가족들의 평가
투표 참여자 : 1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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AP/쿨감 애니
AP > 암살
쿨감 > 꾸준한 딜, CC기

소환사 주문


상대하기 어려운 챔피언
상대하기 쉬운 챔피언
스킬 마스터 순서








스킬 빌드




































시작 아이템
핵심 아이템
최종 아이템
능력치 Statistics
구분 | 1레벨 (레벨당 성장수치) |
18레벨 최종 수치 |
구분 | 1레벨 (레벨당 성장수치) |
18레벨 최종 수치 |
---|---|---|---|---|---|
체력 | 594 (+96) | 2226 | 마나 | 418 (+25.0) | 843 |
공격력 | 50.4 (+2.63) | 95 | 공격 속도 | 0.61 (+1.36%) | 0.751 |
5초당 체력회복 | 5.42 (+0.55) | 14.77 | 5초당 마나회복 | 8 (+0.8) | 21.6 |
방어력 | 23 (+4) | 91 | 마법 저항력 | 30 (+1.3) | 52.1 |
이동 속도 | 335.0 | 335 | 사정 거리 | 625 | 625 |
- 마법 관통력 +0.87x9
- 방어 +1x9
- 레벨당 주문력 +0.17x9
- 주문력 +4.95x3
옵션 합계 (18레벨 기준)
- 마법 관통력+7.83
- 방어+9
- 주문력+42.39
총 가격 : 7,989 IP
Q. 표식에 방어구 관통력, 마법 관통력 안쓰나요?
체감을 못해서 사놓고 사용하지 않음
평타 사거리 625 -> 575 너프로 더 사용할 생각이 없어짐










방화광 (Pyromania)
애니가 스킬을 4번 시전한 후 다음 공격 스킬에 맞은 적은 1.25/1.5/1.75초간 기절합니다.

붕괴 (Disintegrate)
마나 소모: 60/65/70/75/80
재사용 대기시간: 4초
재사용 대기시간: 4초
애니가 마나로 가득한 화염구를 발사하여 80/120/160/200/240 (+0.8AP)의 마법 피해를 입힙니다. 붕괴에 명중한 적이 사망하면 사용한 마나를 다시 회복하고, 남은 재사용 대기 시간이 반으로 줄어듭니다. (사정거리: 625)

소각 (Incinerate)
마나 소모: 70/75/80/85/90
재사용 대기시간: 7초
재사용 대기시간: 7초
애니가 원뿔 모양의 불을 발사하여 해당 지역에 있는 모든 적에게 70/115/160/205/250 (+0.8AP)의 마법 피해를 입힙니다. (사정거리: 600)

용암 방패 (Molten Shield)
마나 소모: 60/65/70/75/80
재사용 대기시간: 12/11.5/11/10.5/10초
재사용 대기시간: 12/11.5/11/10.5/10초
애니가 자신이나 아군에게 3초 동안 60/95/130/165/200 (+주문력의 40%)의 피해를 흡수하는 보호막을 부여합니다. 보호막으로 인해 이동 속도가 20~50% 증가한 뒤 1.5초에 걸쳐 원래대로 돌아옵니다. 보호막이 지속되는 동안 기본 공격이나 스킬로 보호막을 공격한 적은 25/35/45/55/65 (+0.4AP)의 마법 피해를 입습니다.
용암 방패는 각 대상에게 보호막당 한 번 피해를 입힙니다.
용암 방패는 각 대상에게 보호막당 한 번 피해를 입힙니다.

소환: 티버 (Summon: Tibbers)
마나 소모: 100
재사용 대기시간: 130/115/100초
재사용 대기시간: 130/115/100초
티버가 화염에 휩싸인 채 나타나 해당 지역에 있는 적에게 150/275/400 (+0.65 AP)의 마법 피해를 입힙니다.
티버는 45초동안 적들을 추격하며 30/45/60 (+0.1 AP)의 기본 공격력을 가지고, 주변 적들에게 매 초마다 8/12/16 (+0.04 AP)의 마법 피해를 줍니다.
애니가 용암 방패를 시전하면 티버는 용암 방패 효과를 얻습니다.
티버의 분노는 티버가 소환되었을 때/애니가 방화광 스킬로 적 챔피언을 기절시켰을 때/ 애니가 죽었을 때 발동됩니다.
분노: 티버의 공격 속도가 275%, 이동 속도가 100% 상승한 뒤 3초에 걸쳐 기존 상태로 돌아옵니다.
티버 체력: 1,150~3,500 (+주문력의 75%) 티버 방어/마법 저항력: 30~90 티버 이동 속도: 350/375/400 마법 관통력 : 15/17.5/20% (사정거리: 600, 범위: 150)
티버는 45초동안 적들을 추격하며 30/45/60 (+0.1 AP)의 기본 공격력을 가지고, 주변 적들에게 매 초마다 8/12/16 (+0.04 AP)의 마법 피해를 줍니다.
애니가 용암 방패를 시전하면 티버는 용암 방패 효과를 얻습니다.
티버의 분노는 티버가 소환되었을 때/애니가 방화광 스킬로 적 챔피언을 기절시켰을 때/ 애니가 죽었을 때 발동됩니다.
분노: 티버의 공격 속도가 275%, 이동 속도가 100% 상승한 뒤 3초에 걸쳐 기존 상태로 돌아옵니다.
티버 체력: 1,150~3,500 (+주문력의 75%) 티버 방어/마법 저항력: 30~90 티버 이동 속도: 350/375/400 마법 관통력 : 15/17.5/20% (사정거리: 600, 범위: 150)
스킬 빌드
-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11
- 12
- 13
- 14
- 15
- 16
- 17
- 18
스킬 콤보
RQW
WRQ
QWR
순서 상관없이 스킬 다 사용하면 된다.
일반적으로 RQW
피즈 같은 경우 무적기 있으면 WRQ
스킬 써놓고 딜이 부족하면 QWR
스킬 활용 팁
스킬을 4번 사용하면 다음 스킬이 적중 할 때 스턴
3스택 일 때 던져놓고 맞기전에
셋중 하나 사용하면
스턴이 들어감
AP




상황에 따라 







주문력을 더 올려도 괜찮다 



상대 근접 챔피언이
문제다 



생존을 해야한다



빠른 합류를 해야한다

점멸이 중요하다

쿨감




상황에 따라 







주문력이 더 필요하다 



생존을 해야한다



고정이라는 의미는 


순서대로 가라는 소리가 아니다




풀템일 경우 


+ a 로 끝난다는 소리다




초반 운영법
유리하다 > 견제를 한다
불리하다 > 당겨서 파밍을 한다
중반 운영법
로밍을 위주로 게임을 유리하게 이끌어 최대한 빨리 끝낸다
후반 운영법
끝내지 못했다면 팀원을 믿고 서포터 하는식으로 간다
팀파이트시 역할
AP
상대 누커, 원딜을 암살 후 생존
쿨감
가능한 상대 누커, 원딜에게 스턴을 걸고 슬로우와 스턴을 이용한 팀원을 보호
마치며
시간을 끌면 불리하니 무리하지 않는 선에서 최대한 빨리 끝내도록 노력한다
타 미드라이너에 비해서 상대팀이올리면 올릴수록 질 확률이 매우 높아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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