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는 시즌 3 부터 라이즈를 플레이 해왔으며 리메이크 소식이 들리고 잠시 접었다가
다시 플레이 해보고 망했다라는 생각이 들었지만 5.10 패치에 상향으로 인해 다시 플레이해보고
끄적끄적해봅니다
구분 | 1레벨 (레벨당 성장수치) |
18레벨 최종 수치 |
구분 | 1레벨 (레벨당 성장수치) |
18레벨 최종 수치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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체력 | 645 (+124) | 2753 | 마나 | 300 (+50.0) | 1150 |
공격력 | 58 (+3) | 109 | 공격 속도 | 0.658 (+2.11%) | 0.894 |
5초당 체력회복 | 8 (+0.8) | 21.6 | 5초당 마나회복 | 8 (+1) | 25 |
방어력 | 22 (+4.2) | 93.4 | 마법 저항력 | 32 (+1.3) | 54.1 |
이동 속도 | 340.0 | 340 | 사정 거리 | 550.0 | 550.0 |
- 방어구 관통력 +1.13
마법 관통력 +0.62x9 - 방어 +1x1
- 레벨당 체력 +1.34x1
- 마나 재생 +0.33x1
- 마법 저항력 +1.34x1
- 이동 속도 +1.5%x1
- 방어구 관통력+10.17
- 마법 관통력+5.58
- 방어+1
- 체력+24.12
- 마나 재생+0.33
- 마법 저항력+1.34
- 이동 속도+1.5%
표식
:마관을 껴도 무관하지만 초반에 평타가 정말 필요하기때문에 필자는 쌍관을 사용합니다.
인장
:상대가 AD 면 방어 AP면 성장체력 9개 ( 룬페이지가 부족하신분은 방어끼셔도 무관)
문양
:상대 AD면 성장마저 9개나 마나재생 9
정수
:리워크던 어쩌던 카이팅과 기동성은 라이즈의 생명
- OFFENCE
- 0
- DEFENCE
- 0
- UTILITY
- 0
초반 cs 및 평타견제를 위해 분노를 찍었으며 한타 때 보시면 예전 라이즈와는 많이 다르면서도 공통점이 있습니다.
딜은 줄었을지언정 스킬난사만큼은 확실한 상향입니다.
재사용 대기시간: 4초
사용 시: 돌풍을 발사하여 처음으로 맞힌 적에게 75/95/115/135/155(+0.55AP)(+ 추가 마나의 2%)의 마법 피해를 입힙니다. 대상에게 전이 표식이 있으면 과부하가 표식을 소모하여 10% 증가한 피해를 입히고 전이 표식이 있는 주변 적에게 튕깁니다. (사정거리: 1000)
재사용 대기시간: 11/10.5/10/9.5/9초
재사용 대기시간: 3.5/3.25/3/2.75/2.5초
이미 전이 표식이 있는 적에게 전이 표식을 남기려고 하면 표식이 더 퍼져 나갑니다. (사정거리: 615)
재사용 대기시간: 180/160/140초
사용 시: 다른 위치로 이동하는 차원문을 엽니다. 2초 후, 차원문 근처의 모든 아군이 해당 위치로 순간이동합니다.
라이즈가 이동 혹은 스킬 사용 불가 상태가 되면 공간 왜곡이 취소됩니다. (사정거리: 1000~300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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상대가 사거리가 긴 챔프라면 q 를 먼저 찍어주시면 되고 짧은 챔프라면 e를 먼저 찍어주시면 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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