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10 PBE 업데이트 밸런스패치...
●비전연마(기본 지속 효과)
(중첩의 지속 시간이 10초에서 6초로 감소)
- 과부하
(Overload)
- 마나 소모: 40
- 재사용 대기시간: 4초
- 사정거리: 900
- 지속 효과: 비전 연마 과충전 상태의 지속 시간이 3/3.5/4/4.5/5초로 증가합니다.
사용 시: 60/85/110/135/160 (+0.55AP) + 라이즈 최대 마나의 2/2.5/3/3.5/4%에 해당하는 마법 피해를 입힙니다.
- 지속 효과: 비전 연마 과충전 상태의 지속 시간이 3/3.5/4/4.5/5초로 증가합니다.
●과부하(Q)
(피해량이 60/95/130/165/200에서 60/85/110/135/160으로 감소)
- 주문 흐름
(Spell Flux)
- 마나 소모: 60/70/80/90/100
- 재사용 대기시간: 14초
- 피해를 입히며 대상의 마법 저항력을 8/9/10/11/12% 수치로 최대 3번까지 감소시키는 구체를 발사합니다.
주문 흐름은 대상에 적중한 후 반사되어 근처 적들과 라이즈에게 날아가 36/52/68/84/100(+2% 최대 마나)(+0.2AP)의 피해를 입히며 두 번째 대상들을 적중시킨 후 최초의 대상에게 돌아와 18/26/34/42/50(+1% 최대 마나)(+0.1AP) 피해를 입힙니다
- 사정거리: 600
●주문 흐름(E)
(최초 피해량이 50/66/82/98/114(+0.3 주문력)에서 36/52/68/84/100(+0.2 주문력)으로 감소)
(2차 피해가 25/33/41/49/57(+0.15 주문력)에서 18/26/34/42/50(+0.1 주문력)으로 감소)
패시브,Q,E 너프인데 Q데미지감소가 좀 심하네요. 패시브도 게속 너프당하고.. 패시브 관리하는게 상대 위치도 봐야하고 게속 중첩3~4로 유지하면서 해야되는데 10초에서 6초는 너무 감소한게 아닌지. 한번 패치한 후에 게임을 해봐야 차이가 얼마나 있는지 알수있을거 같네요.
구분 | 1레벨 (레벨당 성장수치) |
18레벨 최종 수치 |
구분 | 1레벨 (레벨당 성장수치) |
18레벨 최종 수치 |
---|---|---|---|---|---|
체력 | 645 (+124) | 2753 | 마나 | 300 (+50.0) | 1150 |
공격력 | 58 (+3) | 109 | 공격 속도 | 0.658 (+2.11%) | 0.894 |
5초당 체력회복 | 8 (+0.8) | 21.6 | 5초당 마나회복 | 8 (+1) | 25 |
방어력 | 22 (+4.2) | 93.4 | 마법 저항력 | 32 (+1.3) | 54.1 |
이동 속도 | 340.0 | 340 | 사정 거리 | 550.0 | 550.0 |
- 마법 관통력 +0.87x9
- 레벨당 체력 +1.34x9
- 레벨당 쿨감소 -0.092%x3
- 마법 저항력 +1.34x6
- 마법 관통력 +2.01x3
- 마법 관통력+13.86
- 체력+217.08
- 쿨감소-4.968%
- 마법 저항력+8.04
- OFFENCE
- 0
- DEFENCE
- 0
- UTILITY
- 0
비전검을 찍어도 되는데 중후반 한타때 거의 평타를 쓰지않고 스킬만 쓰다보니 필요없는거 같네요.
취향이니 찍으셔두 됩니다.
저는 거의 텔아니면 유체화를 듭니다.
텔은 너무 유용하기때문에 대부분 텔을 드시는게 좋을거라 생각됩니다.
빠른라인복귀나 상대방이 다른라인에 갱을 갈때 바로 텔을 타서 역갱도 봐줄수 있습니다.
재사용 대기시간: 4초
사용 시: 돌풍을 발사하여 처음으로 맞힌 적에게 75/95/115/135/155(+0.55AP)(+ 추가 마나의 2%)의 마법 피해를 입힙니다. 대상에게 전이 표식이 있으면 과부하가 표식을 소모하여 10% 증가한 피해를 입히고 전이 표식이 있는 주변 적에게 튕깁니다. (사정거리: 1000)
재사용 대기시간: 11/10.5/10/9.5/9초
재사용 대기시간: 3.5/3.25/3/2.75/2.5초
이미 전이 표식이 있는 적에게 전이 표식을 남기려고 하면 표식이 더 퍼져 나갑니다. (사정거리: 615)
재사용 대기시간: 180/160/140초
사용 시: 다른 위치로 이동하는 차원문을 엽니다. 2초 후, 차원문 근처의 모든 아군이 해당 위치로 순간이동합니다.
라이즈가 이동 혹은 스킬 사용 불가 상태가 되면 공간 왜곡이 취소됩니다. (사정거리: 1000~3000)
-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11
- 12
- 13
- 14
- 15
- 16
- 17
- 18
- 과부하
(Overload)
- 마나 소모: 40
- 재사용 대기시간: 4초
- 사정거리: 900
- 지속 효과: 비전 연마 과충전 상태의 지속 시간이 3/3.5/4/4.5/5초로 증가합니다.
사용 시: 60/85/110/135/160 (+0.55AP) + 라이즈 최대 마나의 2/2.5/3/3.5/4%에 해당하는 마법 피해를 입힙니다.
- 지속 효과: 비전 연마 과충전 상태의 지속 시간이 3/3.5/4/4.5/5초로 증가합니다.
초반에는 e로 견제해주고 6렙후로는 상대가 cs먹으려고할때 w e r q e w 등등 스킬난사를해라. 상대미니언이 많을수록 이길학률이 높아진다.
과부하(Q)패시브때문에 이제 Q를 마스터해야 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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