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분 | 1레벨 (레벨당 성장수치) |
18레벨 최종 수치 |
구분 | 1레벨 (레벨당 성장수치) |
18레벨 최종 수치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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체력 | 590 (+110) | 2460 | 마나 | 60 (+0.0) | 60 |
공격력 | 60 (+3) | 111 | 공격 속도 | 0.662 (+3.5%) | 1.056 |
5초당 체력회복 | 6.51 (+0.9) | 21.81 | 5초당 마나회복 | 0 (+0) | 0 |
방어력 | 32 (+4.6) | 110.2 | 마법 저항력 | 32 (+1.3) | 54.1 |
이동 속도 | 345.0 | 345 | 사정 거리 | 175.0 | 175.0 |
- 치명타율 +0.93%x5
- 공격력 +0.95x4
- 레벨당 체력 재생 +0.11x9
- 레벨당 마법 저항력 +0.167x2
- 치명타율 +0.28%x1
- 마법 저항력 +1.34x6
- 공격력 +2.25x1
- 공격 속도 +4.5%x2
- 치명타율+4.93%
- 공격력+6.05
- 체력 재생+17.82
- 마법 저항력+14.052
- 공격 속도+9%
의지: 야스오의 치명타 확률이 100% 증가 하지만, 치명타 피해량이 10% 감소합니다. 100%를 초과하는 치명타 확률 1%당 0.5의 추가 공격력을 얻습니다.
강철 폭풍 적중 시, 6초간 폭풍 구름 효과가 1회 중첩됩니다. 중첩이 2가 되면 강철 폭풍 스킬이 회오리바람을 발사하여 공중으로 띄워올립니다.
강철 폭풍은 기본 공격으로 간주됩니다: 치명타와 적중 시 효과가 적용되며, 공격 속도로 재사용 대기시간과 시전 소요 시간을 단축할 수 있습니다.
돌진 도중 시전할 경우, 강철 폭풍이 원형으로 타격합니다. (사정거리: 375)
10/9/8/7/6초 내에는 동일한 대상에게 재시전할 수 없습니다.
돌진 도중에 강철 폭풍을 시전하면 원형으로 타격합니다.
15초 동안 야스오의 치명타에 방어구 관통력이 추가로 60% 증가합니다. 이 때 아이템, 이로운 효과, 룬, 특성으로 얻은 방어력도 영향을 받습니다. (사정거리: 140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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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렙 Q찍고 3타 모아서 1렙때 최대한 패시브(방어막)을 이용한 딜교 및 선2렙을 위한 csing.
2번째 wave에서 3타를 모아놓고 선 2렙 찍자마자 상대 챔프로 E+Q콤보 및 딜교 or Ignite + Flash Q = 킬각
2렙때 킬각을 보지 못했을 경우 계속 3타를 모으면 미니언을 e로 타고간 후 적 챔프에게 E+Q 콤보 후 E로 미니언 타고 후퇴하며 딜교 우위, 혹은 Q 3타 회오리를 최대한 많이 맞춘 후 킬각.
적에게 데미지를 넣을 때 가장 중요한점 2가지
1. 스킬 중간중간 평타
2. 스킬들로 평캔
방어할 때 중요한 점
* 각 챔프의 투사체 스킬을 예측하여 w를 쓰는것도 중요하지만,
최대한 많은 챔프들과 상대해보며, 그 챔프들의 투사체 모션을 익히는 것이 중요.
리븐 궁, 럭스 snare, 모르가나 snare, 피즈 궁, etc.
6렙 후 미니언 주변에 있는 적을 미니언에게 E+Q 콤보로 띄운후 평타 1대 갈기고 궁, 그 후 떨어지자마자 Q 혹은 E+Q+Ignite 킬각.
상대하기 어려운 챔피언 Best 3
그 이외 애니 또한 야스오의 카운터.
상대하기 쉬운 챔피언 Best 3
라인전이 힘들면 다른 라인을 도와주며 성장. 바위개의 등장으로 가는길에 회오리를 차지하며 갈 수 있음. (다른 라인 갱킹이 용이해짐). 또한 바위개를 이용하여 도주나 추노도 가능함으로, 상대 정글이 갱이 왔을 때, 뒤로 빠질 수 없다면 정글 쪽으로 빠지며 바위개를 통한 도주플레이도 빈번히 나옴.
초반에는 800원 짜리 돈템을 목적으로 하여 csing 위주로 플레이. 그 후에도 확실한 킬각이 나오지 않으면 인피를 바라보며 csing. 라인 푸쉬력이 좋기 때문에 라인을 밀고 다른라인 로밍이나 정글 몹을 빼먹는 것으로 자금에 힘을 싫어줌.
미니언이나 정글몹을 이용하여 q를 써서 한타전에 회오리 차지 후, 적에게 언제든 너희를 공중에서 띄워 죽여버리겟다는 위압갑을 보여줘야 함.
30분 전에 스태틱, 인피, 그리고 흡낫을 갖춤으로써 치명타 90%이상과 약간의 피흡을 갖춰야함. 한타 때는 위와 동일.
Q 쿨이 짧은것을 이용하여 적 주요딜러들의 최대한 많은 knock up이 나올 때 까지 계속 회오리 차지 후 try.
주요딜러 2명 knock up 이나 3명이상 knock up이 됫을 경우 궁으로 진입 후, 적 딜러 킬각이 나오지 않으면 곧바로 적 탱커라인을 제압 해줘야함 (궁 효과에 어마어마한 Armor pen이 있으니까).
* 다른이의 도움을 받지않고 혼자 knock up 후 진입을 하는 것을 연습 *
*왜냐하면 보통 솔랭은 합이 맞춰지지 않은 사람들이랑 하는 것이기 때문에 본인이 원하는 스킬 연계가 나오기 쉽지않기 때문 *
야스오는 패기. 패기만 있어도 반은 간다.
최소한 골드는 가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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