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분 | 1레벨 (레벨당 성장수치) |
18레벨 최종 수치 |
구분 | 1레벨 (레벨당 성장수치) |
18레벨 최종 수치 |
---|---|---|---|---|---|
체력 | 600 (+99) | 2283 | 마나 | 100 (+0.0) | 100 |
공격력 | 58 (+3) | 109 | 공격 속도 | 0.625 (+2%) | 0.838 |
5초당 체력회복 | 2.5 (+0.5) | 11 | 5초당 마나회복 | 0 (+0) | 0 |
방어력 | 33 (+4.95) | 117.15 | 마법 저항력 | 32.1 (+2.05) | 66.95 |
이동 속도 | 340 | 340 | 사정 거리 | 175.0 | 175.0 |
- 공격력 +0.95x9
- 방어 +1x9
- 레벨당 마법 저항력 +0.167x9
- 공격력 +2.25x3
- 공격력+15.3
- 방어+9
- 마법 저항력+27.054
- OFFENCE
- 0
- DEFENCE
- 0
- UTILITY
- 0
매복 상태에서 렉사이가 분노를 소모해 3초 동안 최대 체력의 10~20%의 체력을 회복합니다.
체력이 모두 차 있을 때는 분노를 소모하지 않습니다.
렉사이가 5초 동안 분노를 생성하지 않으면 초당 20의 분노를 잃습니다.
렉사이가 미니언 상대로 기본 공격 시 20%의 분노가 생성됩니다.
매복 상태: 렉사이가 공허 에너지가 주입된 흙을 발사합니다. 흙은 처음 맞는 적 위에서 폭발하며 작은 영역에 50/80/110/140/170 (+0.25 추가 AD)(+0.7 AP)의 물리 피해를 입히고, 5초 동안 비 은신 상태인 적의 위치를 드러냅니다. 챔피언에게 적중할 경우 25의 분노가 생성됩니다.
매복 상태: 매복을 풀고 나와 주변의 모든 적에게 30/55/80/105/130 (+0.8 추가AD)의 마법 피해를 입히고 첫 번째 대상과 주변 챔피언을 1초 동안 공중으로 띄워 올립니다. 이 스킬에 맞은 적은 10초 동안 다시 영향을 받지 않습니다.
(사정거리: 1650)
매복 상태: 렉사이가 땅굴을 파고 전진하여 10분 동안 연결된 두 개의 땅굴 입구를 남깁니다. 땅굴 입구 중 하나를 클릭하면 렉사이가 다른 쪽 입구로 뛰어듭니다. 땅굴은 이용하고 나면 6/5/4/3/2초의 재사용 대기시간이 적용되며, 렉사이는 최대 8개의 땅굴을 유지할 수 있습니다.
체력 비례 피해량은 몬스터에게 최대 75~400(레벨에 따라)의 피해를 입힙니다.
땅굴은 적이 밟아서 파괴할 수 있습니다.
사용 시: 렉사이가 매복하기 전 괴기스러운 울음소리를 내며 표식이 남은 대상을 찾습니다. 몇 초 후, 지하에서 도약해 150/300/450 (+1.0 추가 AD)의 물리 피해와 대상이 잃은 체력의 25/30/35%의 피해를 입힙니다.
-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11
- 12
- 13
- 14
- 15
- 16
- 17
- 18
땅속에서 E 로 진입 후 걸어가서 적에게 땅속에서 Q를 쓰며 knock up, 그 후 Q-Q-E-Q.
E 스킬은 분노가 쌓일수록 데미지가 달라서 최대한의 딜을 넣으려면 Q를 모두 사용하고 E를 사용하는것이 좋다.
하지만 갱킹시 적이 Summoner Spell을 사용하기전에 최대한의 딜을 넣어주는것이 중요하기 때문에 위의 콤보나, Q-E-Q-Q를 사용하는 것이 더 좋다.
일단 땅을 파고 들어가게되면, 이속이 증가함. 추격이나 도주에 용이.
땅에서 W로 knock up을 시킨 후, QQQ를 2번을 쓰면 다시 적을 knock up을 시킬 수 있음.
이를 활용하여 정글을 돌거나 한타를 한다면, 가능한 많은 knock up 과 짬짬이 피수급 가능.
잘 활용한다면 한번도 집에 가지 않고 정글을 모두 돌고 갱 까지 갈 수 있음.
궁은 집에 갔다가 복귀하거나, 팀을 돕거나, Object Control을 위해 사용하는 것이 좋음.
상대하기 어려운 챔피언 Best 3
상대하기 쉬운 챔피언 Best 3
탈론도 같은 이유.
아칼리, 이블린도 같은 이유.
정글몹과 바위개들을 지속적으로 먹어주며 시야장악 및 레벨링.
라인이 당겨져있거나 와드가 없는 라인이 있으면 찔러주어 날카로운 갱으로 summoner spell 들을 빼거나 킬각.
궁을 활용하여 합류 및 object control.
척후병을 이용한 소규모 한타 및 대규모 한타.
중반 운영법과 동일.
딜 렉사이도 좋긴 하지만 후반으로 갈 수록 그 파워가 떨어진다.
하지만 탱 렉사이는 지속적인 유틸성인 knock up으로 탱킹이나 Carry들을 지킴으로써 더 영향력 있게 게임을 캐리할 수 있다.
꿀 챔프.
코멘트
코멘트(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