필자 - 다이아1 서식중 마스터찍어봄
구분 | 1레벨 (레벨당 성장수치) |
18레벨 최종 수치 |
구분 | 1레벨 (레벨당 성장수치) |
18레벨 최종 수치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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체력 | 600 (+99) | 2283 | 마나 | 100 (+0.0) | 100 |
공격력 | 58 (+3) | 109 | 공격 속도 | 0.625 (+2%) | 0.838 |
5초당 체력회복 | 2.5 (+0.5) | 11 | 5초당 마나회복 | 0 (+0) | 0 |
방어력 | 33 (+4.95) | 117.15 | 마법 저항력 | 32.1 (+2.05) | 66.95 |
이동 속도 | 340 | 340 | 사정 거리 | 175.0 | 175.0 |
- 공격력 +0.95x9
- 방어 +1x9
- 쿨감소 -0.83%x6
- 방어 +0.7x3
- 공격 속도 +4.5%x3
- 공격력+8.55
- 방어+11.1
- 쿨감소-4.98%
- 공격 속도+13.5%
룬은 정글도는게 이거보다 좋을수가없습니다
매복 상태에서 렉사이가 분노를 소모해 3초 동안 최대 체력의 10~20%의 체력을 회복합니다.
체력이 모두 차 있을 때는 분노를 소모하지 않습니다.
렉사이가 5초 동안 분노를 생성하지 않으면 초당 20의 분노를 잃습니다.
렉사이가 미니언 상대로 기본 공격 시 20%의 분노가 생성됩니다.
매복 상태: 렉사이가 공허 에너지가 주입된 흙을 발사합니다. 흙은 처음 맞는 적 위에서 폭발하며 작은 영역에 50/80/110/140/170 (+0.25 추가 AD)(+0.7 AP)의 물리 피해를 입히고, 5초 동안 비 은신 상태인 적의 위치를 드러냅니다. 챔피언에게 적중할 경우 25의 분노가 생성됩니다.
매복 상태: 매복을 풀고 나와 주변의 모든 적에게 30/55/80/105/130 (+0.8 추가AD)의 마법 피해를 입히고 첫 번째 대상과 주변 챔피언을 1초 동안 공중으로 띄워 올립니다. 이 스킬에 맞은 적은 10초 동안 다시 영향을 받지 않습니다.
(사정거리: 1650)
매복 상태: 렉사이가 땅굴을 파고 전진하여 10분 동안 연결된 두 개의 땅굴 입구를 남깁니다. 땅굴 입구 중 하나를 클릭하면 렉사이가 다른 쪽 입구로 뛰어듭니다. 땅굴은 이용하고 나면 6/5/4/3/2초의 재사용 대기시간이 적용되며, 렉사이는 최대 8개의 땅굴을 유지할 수 있습니다.
체력 비례 피해량은 몬스터에게 최대 75~400(레벨에 따라)의 피해를 입힙니다.
땅굴은 적이 밟아서 파괴할 수 있습니다.
사용 시: 렉사이가 매복하기 전 괴기스러운 울음소리를 내며 표식이 남은 대상을 찾습니다. 몇 초 후, 지하에서 도약해 150/300/450 (+1.0 추가 AD)의 물리 피해와 대상이 잃은 체력의 25/30/35%의 피해를 입힙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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정글돌때 갱갈때랑 똑같음
평 레알 이렇게만하세요...
이렇게만 해도 갱성공하고 정글 잘돌아짐
최종 아이템은 적지않겟습니다. 이유는 상황마다 다르기
때문에 무조건 이템가라고 적을순없습니다.
핵심아이템-안말리고 순조롭게 저탬이 나왔다
쿨감40%위력은 어마무시합니다.. 쿨타임이
급격하게 감소되면서 스노우볼을 급격하게 굴릴수있습니다
탑렉사이 좋습니다. 그러나 렉사이는 정글러로 더좋습니다.
우리조합에 따라 한타할지 운영할지 결정합니다.
우리가 한타가 더쌔다 그럴시엔 운영하지말고 옆에잇으면서 강제로 5:5상황을 만들게합니다.
우리가 한타가 더 약하다. 타워 근처에 땅굴파놓고 미니언 쌓인데 천천히 밀면서 한타 안하면됩니다.
티어가 전부는 아니지만 티어가 나누어진 이유는 있습니다
실력차가 있기때문입니다. 팀운 안좋다 하시마시고
나 스스로 항상 1인분 할자신감을 가지며서 하세요 ㅡㅡ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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