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분 | 1레벨 (레벨당 성장수치) |
18레벨 최종 수치 |
구분 | 1레벨 (레벨당 성장수치) |
18레벨 최종 수치 |
---|---|---|---|---|---|
체력 | 550 (+103) | 2301 | 마나 | 231.8 (+35.0) | 826.8 |
공격력 | 60 (+2.36) | 100.1 | 공격 속도 | 0.658 (+3.3%) | 1.027 |
5초당 체력회복 | 3.5 (+0.55) | 12.85 | 5초당 마나회복 | 6.97 (+0.4) | 13.77 |
방어력 | 23 (+4.6) | 101.2 | 마법 저항력 | 30 (+1.3) | 52.1 |
이동 속도 | 330.0 | 330 | 사정 거리 | 550.0 | 550.0 |
- 공격 속도 +1.7%x9
- 방어 +1x9
- 마법 저항력 +1.34x9
- 이동 속도 +1.5%x3
- 공격 속도+15.3%
- 방어+9
- 마법 저항력+12.06
- 이동 속도+4.5%
재사용 대기시간: 6/5/4/3/2초
추가 피해량은 베인의 총 공격력의 75/85/95/105/115% (+0.5 AP)입니다.
구르기의 추가 피해는 포탑에도 적용됩니다. (사정거리: 300)
몬스터에게는 최대 200의 피해를 입히고, 모든 대상에게 최소 50/65/80/95/110의 피해를 입힙니다.
재사용 대기시간: 20/18/16/14/12초
지형에 부딪힌 대상은 선고 피해량의 150%의 추가 물리 피해를 받고 1.5초 동안 기절합니다. (사정거리: 710)
재사용 대기시간: 100/85/70초
적 챔피언이 베인에게 피해를 입은 후 3초 안에 사망하면 R - 결전의 시간 지속시간이 4초 증가합니다.
지속시간 동안 구르기 재사용 대기시간이 30/40/50% 감소합니다.
-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11
- 12
- 13
- 14
- 15
- 16
- 17
- 18
없어요.
라인전 딜교환
평타 -> 구르기 -> 선고
3타 터트리고 안맞고 이득보는 방식
상대가 CS를 먹으려고 평타치는 타이밍에 앞으로 걸어나가서 콤보 써주시는게 잴 좋습니다~
베인이 가장 중요한건 구르는 위치와 포메이셔닝 카이팅도 중요하지만
제일 중요한건 선고를 어느 타이밍에 쓰느냐인 것 같습니다.
선고를 무조건 벽꿍으로 박으면 좋겠지만 그게 안될 한타의 경우엔 달라붙는 브루저들이
근접기를 쓰는 순간 밀어내 그것을 상쇄시키고 유유히 딜넣는 모습이 제일 이쁩니다.
선고는 항상 먼저쓰면 안됩니다! 가장 중요할 때 쓰세요!
그리고 전 Q선마 안합니다~
상대하기 어려운 챔피언 Best 3
너프 정말 많이되서 이제 좀 쉽다만 그래도 잘 못 깝쳤다가 Q R 맞으면 대가리 깨지더라.
홍철이 못하는 애는 되게 쉬운데 잘하는 애 되게 어려움
상대하기 쉬운 챔피언 Best 3
코멘트
코멘트(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