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그 인벤 가족들의 평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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베인이란?
베인을 주로 하는 건 아니지만 원딜이 남아 있을 때, 베인과 코그모만 즐겨하는 즐겜유저 입니다.
티어는 플레티넘 5티어 닉네임은 Iwillr0burJungle 입니다.
스크린 샷은 찍기 귀찮아서 안 찍었어요.
지금은 게임을 하도 안해서 골드1로 떨어졌네요.
소환사 주문
상대하기 어려운 챔피언
상대하기 쉬운 챔피언
스킬 마스터 순서
스킬 빌드
시작 아이템
핵심 아이템
최종 아이템
능력치 Statistics
| 구분 | 1레벨 (레벨당 성장수치) |
18레벨 최종 수치 |
구분 | 1레벨 (레벨당 성장수치) |
18레벨 최종 수치 |
|---|---|---|---|---|---|
| 체력 | 550 (+103) | 2301 | 마나 | 231.8 (+35.0) | 826.8 |
| 공격력 | 60 (+2.36) | 100.1 | 공격 속도 | 0.658 (+3.3%) | 1.027 |
| 5초당 체력회복 | 3.5 (+0.55) | 12.85 | 5초당 마나회복 | 6.97 (+0.4) | 13.77 |
| 방어력 | 23 (+4.6) | 101.2 | 마법 저항력 | 30 (+1.3) | 52.1 |
| 이동 속도 | 330.0 | 330 | 사정 거리 | 550.0 | 550.0 |
공격 속도 +1.7%x9
방어 +1x9
마법 저항력 +1.34x9
이동 속도 +1.5%x3
옵션 합계 (18레벨 기준)
- 공격 속도+15.3%
- 방어+9
- 마법 저항력+12.06
- 이동 속도+4.5%
총 가격 : 11,676 IP
모르겠어요. 전 이속룬이 더 좋던데요?
어둠 사냥꾼 (Night Hunter)
베인이 악당들을 무자비하게 사냥합니다. 적 챔피언에게 접근할 때 이동 속도가 30만큼 증가합니다. (범위: 2000)
구르기 (Tumble)
마나 소모: 30
재사용 대기시간: 6/5/4/3/2초
재사용 대기시간: 6/5/4/3/2초
베인이 짧은 구르기를 하며 3초 안에 기본 공격을 하면 추가 물리 피해를 줍니다.
추가 피해량은 베인의 총 공격력의 75/85/95/105/115% (+0.5 AP)입니다.
구르기의 추가 피해는 포탑에도 적용됩니다. (사정거리: 300)
추가 피해량은 베인의 총 공격력의 75/85/95/105/115% (+0.5 AP)입니다.
구르기의 추가 피해는 포탑에도 적용됩니다. (사정거리: 300)
은화살 (Silver Bolts)
베인이 사악한 존재에게만 피해를 주는 특수 금속으로 만든 볼트를 사용합니다. 같은 대상에게 공격 또는 스킬이 세 번 명중하면 일정량의 수치가 고정 피해로 추가됩니다.
몬스터에게는 최대 200의 피해를 입히고, 모든 대상에게 최소 50~110의 피해를 입힙니다.
몬스터에게는 최대 200의 피해를 입히고, 모든 대상에게 최소 50~110의 피해를 입힙니다.
선고 (Condemn)
마나 소모: 90
재사용 대기시간: 20/18/16/14/12초
재사용 대기시간: 20/18/16/14/12초
베인이 거대한 볼트를 발사하여 대상을 뒤로 날려보내고 50/85/120/155/190(+0.5 추가AD)의 물리 피해를 줍니다.
지형에 부딪힌 대상은 선고 피해량의 150%의 추가 물리 피해를 받고 1.5초 동안 기절합니다. (사정거리: 710)
지형에 부딪힌 대상은 선고 피해량의 150%의 추가 물리 피해를 받고 1.5초 동안 기절합니다. (사정거리: 710)
결전의 시간 (Final Hour)
마나 소모: 80
재사용 대기시간: 100/85/70초
재사용 대기시간: 100/85/70초
베인이 8/10/12초 동안 35/50/65의 추가 공격력을 얻고 구르기 시전 시 1초 동안 은신 상태가 되며 어둠 사냥꾼의 이동 속도 증가율이 3배로 늘어납니다.
적 챔피언이 베인에게 피해를 입은 후 3초 안에 사망하면 R - 결전의 시간 지속시간이 4초 증가합니다.
지속시간 동안 구르기 재사용 대기시간이 30/40/50% 감소합니다.
적 챔피언이 베인에게 피해를 입은 후 3초 안에 사망하면 R - 결전의 시간 지속시간이 4초 증가합니다.
지속시간 동안 구르기 재사용 대기시간이 30/40/50% 감소합니다.
스킬 빌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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스킬 콤보
없어요.
스킬 활용 팁
라인전 딜교환
평타 -> 구르기 -> 선고
3타 터트리고 안맞고 이득보는 방식
상대가 CS를 먹으려고 평타치는 타이밍에 앞으로 걸어나가서 콤보 써주시는게 잴 좋습니다~
베인이 가장 중요한건 구르는 위치와 포메이셔닝 카이팅도 중요하지만
제일 중요한건 선고를 어느 타이밍에 쓰느냐인 것 같습니다.
선고를 무조건 벽꿍으로 박으면 좋겠지만 그게 안될 한타의 경우엔 달라붙는 브루저들이
근접기를 쓰는 순간 밀어내 그것을 상쇄시키고 유유히 딜넣는 모습이 제일 이쁩니다.
선고는 항상 먼저쓰면 안됩니다! 가장 중요할 때 쓰세요!
그리고 전 Q선마 안합니다~
시작 아이템
핵심 아이템
최종 아이템
아이템 빌드
애매하다.
첫템 도란검 시작
1600원이 모이던 3천원이 모이던 첫탬은 빌지워터 -> 몰왕
BF가는새ㅡ끼 죽여버림
그담 유령무회 라위 그대로 올리고
라위다음에서 문제임
울팀이 나 잘지키고 한타가 무난하게 이긴다 -> 피바라기
우리팀이 날 못지켜서 한타가 힘들다 -> 가엔 or 수은
한타가 무난해도 내가 한번 cc걸리면 죽는다 -> 수은
가엔이 정 필요없을 거 같으면 후반에 수은팔고 가엔가셈.
나중에 신발팔고 서풍가고, 서풍안가려거든 유령무회 or 인피 or 생존탬
상대하기 어려운 챔피언 Best 3
그레이브즈
너프 정말 많이되서 이제 좀 쉽다만 그래도 잘 못 깝쳤다가 Q R 맞으면 대가리 깨지더라.
드레이븐
홍철이 못하는 애는 되게 쉬운데 잘하는 애 되게 어려움
케이틀린
그냥 사거리차이 뺴고는 어려운 거 없는데 여튼 귀찮은 챔프
상대하기 쉬운 챔피언 Best 3
위에 꺼 외에 모두다
라인 / 정글 운영법
초반 운영법
중반 운영법
후반 운영법
팀파이트시 역할
챔피언별 대응법
마치며
리그 인벤 가족들의 평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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