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분 | 1레벨 (레벨당 성장수치) |
18레벨 최종 수치 |
구분 | 1레벨 (레벨당 성장수치) |
18레벨 최종 수치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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체력 | 610 (+109) | 2463 | 마나 | 295.6 (+45.0) | 1060.6 |
공격력 | 58 (+3.5) | 117.5 | 공격 속도 | 0.638 (+3.22%) | 0.987 |
5초당 체력회복 | 6.01 (+0.6) | 16.21 | 5초당 마나회복 | 6 (+0.8) | 19.6 |
방어력 | 32 (+5) | 117 | 마법 저항력 | 30 (+1.3) | 52.1 |
이동 속도 | 335 | 335 | 사정 거리 | 525.0 | 525.0 |
- 마법 관통력 +0.87x9
- 체력 +8x9
- 쿨감소 -0.83%x6
- 주문력 +1.19x3
- 주문력 +4.95x3
- 마법 관통력+7.83
- 체력+72
- 쿨감소-4.98%
- 주문력+18.42
- OFFENCE
- 0
- DEFENCE
- 0
- UTILITY
- 0
3만주는이유는 40이나 38.75나 별체감이 없기때문이며
을 사용하는이유는 창포킹데미지를 조금이라도 높이기 위함은 당연지사..
챔피언에게 창 투척과 매복 덫으로 피해를 입히면 4초간 이 대상들을 사냥할 수 있게 되어 위치를 확인할 수 있고, 이들을 향해 향해 갈 때 수풀 배회의 이동 속도가 더 높아집니다. 또한, 사냥 당하는 대상에 대한 다음 번 숨통 끊기, 급습, 할퀴기가 강화됩니다.
재사용 대기시간: 6초
쿠거 형태: 니달리의 다음 기본 공격이 5/30/55/80(+0.75AD)(+0.4AP)의 마법 피해를 입힙니다. 피해량은 대상이 잃은 체력 체력의 1%당 1/1.25/1.5/1.75%의 추가 피해를 입힙니다.
재사용 대기시간: 6초
사냥 당하는 대상들은 숨통 끊기로 30%의 추가 피해를 입습니다.
재사용 대기시간: 13/12/11/10/9초
사냥 당하는 대상들은 정상 범위의 최대 두 배 거리에서 급습에 당할 수 있습니다. 사냥 당하는 대상을 처음 급습했을 때만 재사용 대기시간이 3초 줄어듭니다.
인간 형태: 니달리가 2분 동안 유지되는 투명한 덫을 설치합니다. 적이 덫을 밟으면 모습이 드러나고 4초간 40 (+0.2AP)의 마법 피해를 입습니다.
덫은 동시에 4개까지 설치할 수 있습니다. (6레벨, 11레벨, 16레벨에 덫의 최대 설치 가능 수가 증가합니다.)
재사용 대기시간: 12초
쿠거 형태: 니달리가 전방의 적들을 발톱으로 공격하여 70/130/190/250 (+0.7 추가 AD) (+0.4 AP)의 마법 피해를 입힙니다. (사정거리: 900)
인간 형상일 때 사냥이 발동되면 쿠거의 상 스킬의 재사용 대기시간이 초기화됩니다.
쿠거 형태: 니달리가 인간 형태로 돌아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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상대하기 어려운 챔피언 Best 3
상대하기 쉬운 챔피언 Best 3
카정을 갈것이냐 말것이냐는
상대 봇이 버프리쉬해준 우리팀 보다 빨리와서
적이 두꺼비나 작골스타트를 했음이 확실해 졌을때 갑니다.
카정 성공하여 킬+ 버프 +버프몹의 잡몹 전부처리했다면
3레벨
카정실패하거나 카정을 가지않았다면 버프제외하고
늑대와 칼날부리를 처치하여 450을 모아 경비대를 사옵니다
갱을 갈때 중요한건 시야가 안보이는곳
+
미니언을 피해 창을 던질 수 있는 곳 을 선정하는게 최고의 방법입니다
일단 레드가잇다면 창이 빗나가도 평타 둔화를 걸다가 q를 맞춘후
Rwqe로 도주기를 빼거나 킬 or 어쉬스트를 얻는것이 가능하지만
레드가 없다면 창을 못맞출시 사려주며 플레이합시다
후반 한타 대치구도에선 미드에서 대치중일경우
칼날부리 강타를 이용해 오라클을 얻고 적정글 시야가 없는걸
확인하고 창으로 상대 딜러진이나 들어오는 챔피언의 체력을 미리 빼줍니다
추후 추가예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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