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GM정보 : 브금저장소 - http://bgmstore.net/view/AKZzq
[브금은 본 공략과 무관 하오니 중지 하시고 들으셔도 무난합니다.]
우선 애쉬에 대해서 설명하고 싶습니다.
애쉬는 우선 사거리가 넓은 원거리 딜러입니다.
이를 통해 CS(미니언),견제,한타를 운영한다고 보시면 됩니다.
애쉬의 설명은 여기 까지 하도록 하고 본론으로 들어가 볼까요?
애쉬는 우선 공격력(AD)와 공격속도가 중요하고 무빙과 카이팅이 매우 중요합니다.
이와 관련된것은 공략에서 차츰 차츰 설명해 드리도록 하죠.
구분 | 1레벨 (레벨당 성장수치) |
18레벨 최종 수치 |
구분 | 1레벨 (레벨당 성장수치) |
18레벨 최종 수치 |
---|---|---|---|---|---|
체력 | 610 (+99) | 2293 | 마나 | 280 (+35) | 875 |
공격력 | 59 (+2.96) | 109.3 | 공격 속도 | 0.658 (+3.34%) | 1.032 |
5초당 체력회복 | 3.5 (+0.65) | 14.55 | 5초당 마나회복 | 11.5 (+0.4) | 18.3 |
방어력 | 26 (+4.6) | 104.2 | 마법 저항력 | 30 (+1.3) | 52.1 |
이동 속도 | 325.0 | 325 | 사정 거리 | 600.0 | 600.0 |
- 공격력 +0.95x9
- 방어 +1x9
- 마법 저항력 +1.34x9
- 공격 속도 +4.5%x3
- 공격력+8.55
- 방어+9
- 마법 저항력+12.06
- 공격 속도+13.5%
네 일단 룬에 대해서 설명드리자면 우선 저는 기본 베이스를 깔고 그위에 "공격속도"를 더햇습니다.
이 말은 즉 공격력과 공격속도과 균형을 잡는데에 더욱 더 도움을 준다고 보면 됩니다.
[ Mark ]
공격력 + 0.95 x 9
(기본딜)
[ Seal ]
방어 + 1 x 9
(공격속도를 원하신다면 가셔도 됩니다.)
[ Glyph ]
마법 저항력 + 1.34 x9
(공격속도를 원하신다면 가셔도 상관없습니다.)
[ Quintessence ]
공격 속도 + 4.5%
(공속은 필수 입니다.)
- OFFENCE
- 0
- DEFENCE
- 0
- UTILITY
- 0
마스터리는 우선 공격력 쪽을 강화시켯구요, 나머진 모자란 방어쪽에 투자했습니다.
이 부분에는 설명이 필요 없을꺼 같아 생략하겟습니다.
네 우선 기본 스펠인 을 들어주시구요.
[ 힐 ]
체력을 회복해 주는 스펠입니다.
[ 점멸 ]
짧은 거리를 순식간에 이동합니다.
[ 스펠 설명 ]
우선 은 이동속도도 증가시켜주고 체력도 일정량 회복 시켜주는 역할을 합니다.
또 다른 스펠로 (방어막)을 드시는 분들도 계시는데요 일시적으로 보호 해주는 방어막보단
이 더 좋다고 봅니다, 이속 증가에 체력회복 말그대로 1+1 상품이죠.
아 만약 서포터가 을 들었다면 을 들어주세요 애쉬는 도주기가 없어 적을 추적하는것도 마찬가지로 추적하기 힘듬니다, 이 있다면 물론 조준해서 킬을 얻어 낼수 있지만요!
은 뭐 말이 필요없죠, 물론 저도 그렇고 다른 수많은 장인 분들은 리신의 갱블츠의 그랩
쓰레쉬의 그랩 등 속박기 등을 피하시는 분들도 계시겟지만 반면
이나 야스오의 바람콤보등 빠지기 힘든것을 피하기 위해을 추천합니다.
서리 화살로 대상을 기본 공격하면 치명타 능력치에 따라(115% + 치명타 확률 x 치명타 피해량) 피해량이 증가합니다.
애쉬의 치명타는 추가 피해를 가하지 않는 대신, 서리 화살의 둔화 효과를 2배로 중폭시켜주며 시간이 지나면 기본 둔화 비율로 감소합니다.
사용 효과: 6초간 애쉬의 공격 속도가 25/32.5/40/47.5/55% 증가하고 애쉬의 기본 공격이 다발 공격으로 변하며 (+1.05/1.1/1.15/1.2/1.25 AD)의 피해를 입힙니다.
재사용 대기시간: 18/14.5/11/7.5/4초
챔피언에게 적중되면 서리 화살 효과가 적용되는 치명타로 판정됩니다. (사정거리: 1200)
스킬을 2레벨로 올리면 2번까지 충전해서 시전할 수 있습니다. (사정거리: 맵 전체)
재사용 대기시간: 100/80/60초
주변 유닛에겐 절반의 피해를 입고 3초 동안 서리 화살의 둔화율이 적용됩니다. (범위: 250)
- 1
- 2
- 3
- 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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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1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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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18
스킬 콤보는 우선 을 반복해 줍니다, 초반에는 (평타)로 미니언 먹기에 집중하다 가끔 서
포터가 상대 원딜 정글 혹은 서포터를 문다면 가끔 로 같이 견제해줍니다.
가끔 봇 싸움이 일어난다면 와 로 딜을 꾸준히 넣어 스택을 쌓아주시고 체력이 얼마 남지 않은 상대에게
의 스택으로 깔끔하게 잡아줍니다, 아 그리고 무조건 적이 들어 온다고 을 쓰시는게 아니라 도주기가 많은
상대에게 농락 다하실경우 으로 잡는것입니다 물론 한타,라인 도움으로 날리는 경우가 있겟지만 신중히 생각하시
고 활용을 하시는게 좋습니다.
은 멀리서 쏠수록 기절시간이 증가합니다, 멀리서 시전하실시 최대 3.5초의 긴 시간으로 상대방을 억누릅니다.
또는 을 이용해서 다른 라이너에게 킬각을 주는것 또한 좋은 방법이지요!
네, 우선 시작 아이템으로는 이 적당하구요은 자기가 라인전에서 오래 버틸것이면 가주시구요,
은 자기가 견제하고 싸움위주로 가서 마나가 모자랄것이라 생각하면 구입하십시오,
꼭 >로 바꾼다고 지는것은 아닙니다.
첫 코어 템인 [ 스태틱의 단검 ]
"이 아이템을 고른이유는 빠른 파밍과 장거리에서 빠르고 치명적인 견제"를 위해
선택한 아이템 이라고 보시면 됩니다.
두 번째 코어 아이템인 [ 무한의 대검 ]
"치명적인 데미지와 서폿없이 상대를 제압"하기 위해
선택한 아이템 이라고 보시면 됩니다.
세 번쨰 코어 아이템인 [ 피바라기 ]
"라인에서 절대로 사라지지 않아!"
라인전시 체력이 많지 않은 후반 애쉬를 위하여 필수 아이템
과 의 조합으로, 빠른 흡혈이 가능합니다!
네 번째 코어 아이템인[ 최후의 속삭임 ]
"단단한 갑옷일지 언정 언젠가는 부서지게 된다구!"
후반시 상대팀의 탱거들도 어느덧 완벽한 근육질로 변해버렸을터이니
방패를 뚫는 창이 필요하다 생각한답시고 가줍시다!
다섯 번째 코어 아이템인[ 유령 무희 ]
"내 공격은 빠르고도 치명적이지"
게임이 40분 ~ 50분 정도 길어질시 볼수 있는 천연기념물 아이템
으로 충분히 공격속도는 커버되지만 + =입니다.
(애쉬) : 신발은 휜색이 좋더라구 :)
ㄴ [ 광전사의 군화 : 민병대 ]
상대하기 어려운 챔피언 Best 3
되도록이면 미니언 뒤에서 움직여 주세요!
되도록이면 미니언뒤에서 움직여 주세요!
앞이 안보인다고 제자리에서 공격하지 마세요! 그러다간 우리 팀의 앞이 안보입니다!
항상 리신이 어느쪽으로 음파를 쏠지 잘보시고 여러분의 날렵한 신경을 곤두세워 리신이 쏘
는 즉시 피해줍니다.
상대하기 쉬운 챔피언 Best 3
사거리가 짧은 베인은 사거리가 긴 애쉬에게 그저 체육 수행평가 치는 학생입니다..
그래도 6렙떄 궁열리고 막 제대로 구르면 매우 빨리 성장하니 조심!
가끔 무서운 총알을 쏠떄도 있지만 느리므로 가볍게 무빙~
그런데 가끔 인간을 사냥할떄도 있으니 서포터뒤에서 약올리길~
그런데 기분탓인지 모르겟는데.. 얘 만나서 진적 한번도 없어..
추후 추가할꼐요 ^^
추후 추가 할꼐요 ^^
추후 추가할꼐요 ^^
추후 추가할꼐요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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