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분 | 1레벨 (레벨당 성장수치) |
18레벨 최종 수치 |
구분 | 1레벨 (레벨당 성장수치) |
18레벨 최종 수치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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체력 | 645 (+124) | 2753 | 마나 | 300 (+50.0) | 1150 |
공격력 | 58 (+3) | 109 | 공격 속도 | 0.658 (+2.11%) | 0.894 |
5초당 체력회복 | 8 (+0.8) | 21.6 | 5초당 마나회복 | 8 (+1) | 25 |
방어력 | 22 (+4.2) | 93.4 | 마법 저항력 | 32 (+1.3) | 54.1 |
이동 속도 | 340.0 | 340 | 사정 거리 | 550.0 | 550.0 |
- 치명타율 +0.93%x1
- 마법 관통력 +0.87x8
- 방어 +1x9
- 마법 저항력 +1.34x9
- 주문력 +4.95x3
- 치명타율+0.93%
- 마법 관통력+6.96
- 방어+9
- 마법 저항력+12.06
- 주문력+14.85
- OFFENCE
- 0
- DEFENCE
- 0
- UTILITY
- 0
재사용 대기시간: 4초
사용 시: 돌풍을 발사하여 처음으로 맞힌 적에게 75/95/115/135/155(+0.55AP)(+ 추가 마나의 2%)의 마법 피해를 입힙니다. 대상에게 전이 표식이 있으면 과부하가 표식을 소모하여 10% 증가한 피해를 입히고 전이 표식이 있는 주변 적에게 튕깁니다. (사정거리: 1000)
재사용 대기시간: 11/10.5/10/9.5/9초
재사용 대기시간: 3.5/3.25/3/2.75/2.5초
이미 전이 표식이 있는 적에게 전이 표식을 남기려고 하면 표식이 더 퍼져 나갑니다. (사정거리: 615)
재사용 대기시간: 180/160/140초
사용 시: 다른 위치로 이동하는 차원문을 엽니다. 2초 후, 차원문 근처의 모든 아군이 해당 위치로 순간이동합니다.
라이즈가 이동 혹은 스킬 사용 불가 상태가 되면 공간 왜곡이 취소됩니다. (사정거리: 1000~300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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3스택일시 R W Q E Q W ~
4스택일시 W Q E Q W ~
WQEQW가 무조건적으로 다 맞는다.
여기서 중요한건 Q가 논타겟이라고 상대방이 안맞을거같네??가까이가서 맞춰볼까??하면서 Q를 쓰면 안된다는것
주딜은 속박이다 패시브가 발동되있는 6초간 속박이 6회정도 들어간다..
너무 콤보를 짧게 설명했는데 무조건적으로 3스택,4스택일때 싸워주도록 한다.
Q로 스택을 만들어놓고 하면 됨. 6레벨일 경우에 무조건 3스택 만들고 궁키고 달려가서 패면 집가거나 킬따거나 둘중
하나.
WE를 연달아서 쓰는일은 없도록 하자
W와 E 사이에 무조건적으로 Q를 섞어서 W,E 쿨타임을 둘다 잘 돌게 하는게 목적임.
한번이라도 W와 E를 순서대로 넣는다면 그 순간 DPS 폭락하면서 개 똥쓰레기 되는거임.
한타에서도 한번 삑사리나면 3스택 혹은 4스택 될때까지 딜 존나 안나오니 무조건적으로 WE사이에 Q를 섞어주도록 하자
상대하기 어려운 챔피언 Best 3
어느정도 템 나오면 맞다이 쳐도 이기긴 한다.
Q로 3스택을 유지해주자...
6렙전엔 4스택을 유지해 들어오는 애새낄 속박을 걸고 개 후드려 패주면 된다.
그냥 무난하게 합류해서 한타 하면 된다. 들어오는 애부터 속박걸고 녹이면 아주 쉬움.
또는 라인 미니언 먹고있는 상대방 근처에 민병대 + 궁 + 텔(3스택)으로 개 후드려 패주거나..
너프가 시급한 챔피언임.
난이도 자체도 엄청 쉬울 뿐더라 WE사이에 Q만 잘 섞어주면 한타도 좋은 챔피언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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